제휴 마케팅에 대한 신화가 드러났습니다.

이 측정 기준은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링크를 클릭하는 방법과 일반적으로 구매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어떤 종류의 콘텐츠 자료가 총 매출을 견인하는 데 가장 편리한지에주의를 기울이고 그러한 종류의 콘텐츠 자료를 오피가이드 추가로 만듭니다. 많은 사람들이 제휴 웹 마케팅으로 수익을 올리고 있지만 어두운 측면도있을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은 페이스북과 다른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홍보할 수 있지만, 당신은 당신의 광고가 모든 채널의 규칙을 준수하는지 조사해야 한다.

이 사례 연구는 내가 아주 오랫동안 추천한 제품에 의존하고 있는데, 이 제품은 또한 내가 제휴 수익의 가장 큰 원동력 중 하나로 여겨지고 있다.

이 방법은 청중의 입장과 중간을 원하며 온라인 마케팅으로 성취 할 수 있도록 설정합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은 먼저 당신의 청중과 신뢰를 구축 밖으로 제휴 인터넷 마케팅해서는 안됩니다. 블로그에서 제출, 평가이 제품 – 아마도 그것은 당신의 서사시 게시물, 또는 어쩌면 당신은 그냥 당신의 일반적인 게시물 중 하나의 끝에 그것을 언급.

그러나 기본 사항을 숙지하고 건강한 월별 수익을 보게되면 개인 제휴 웹 마케팅 비즈니스를 늘리는 것에 흥분 할 수 있습니다. Affise Reach는 제휴 기업가가 모든 수직에서 높은 브랜드와 동반자 관계를 맺고 파트너십을 확대하고 몇 번의 클릭으로 본질적으로 가장 수익성 높은 제품에 진입할 수 있는 세계적인 플랫폼입니다. 많은 제휴사 응용 프로그램은 반복적 인 커미션을 제공하므로 예를 들어 2 월에 SaaS 서비스에 가입 한 고객은 12 월에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단지 하나의 다른 전술로 취급한다면, 당신은 그것으로 그다지 이익을 얻지 못할 것이다. 그러니 시청자들에게 감사해야 할 이유를 주면 수익이 순환될 것이다. 이 규칙은 소규모 비즈니스의 다른 많은 영역에도 도움이됩니다.

출시하기 전에 먼저 제휴 웹 마케팅 캠페인을 완벽하게 실행해야하는 훌륭한 관행과 팁을 연구해야합니다. 제휴 웹 마케팅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을 방법으로 채택함으로써 얻을 수있는 몇 가지 주요 이점을 살펴 보겠습니다. 일단 당신이 좋은 추종자를 얻으면, 온라인 마케팅은 돈을 벌기위한 최고의 기업 패션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엄청난 이익을 얻을 수있는 저렴한 비용에서 무료 기업 기업입니다. 번창하는 사업을 운영하는 똑똑한 기업가들은 그 기업을 성장시키기 위해 항상 더 많은 일을 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문제를 다음 단계로 끌어올리는 한 가지 방법은 소득의 대체 흐름을 찾는 것이다. 현재 선도적 인 전자 상거래 플랫폼으로 수입을 늘리십시오. 게다가, 당신이 이 시스템을 통해 운전하는 추가적인 추천은, 당신의 커미션 계층의 상위 계층이 갈 것이다. 이 제품을 같은 카테고리의 다른 사람들과 일치시키는 것이 특히 효과적입니다.

솔루션은 크게 달라지며, 한 계열사는 6개월 만에 0달러에서 7K달러의 수입을 올렸고, 또 다른 계열사는 첫 제휴 판매를 하는 데 3개월이 걸렸다(약간 310달러!). 제휴 광고는 블로거 또는 YouTuber와 유사한 제휴사가 총 판매 또는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비즈니스 상품 또는 회사를 광고하는 수익 공유 광고 방법입니다. 뒤집어서, 동료들은 광고 노력의 결과로 만들어진 판매 또는 구매자 방문자의 몫을 얻습니다. 온라인 강좌와 다른 디지털 상품을 홍보하는 것은 인터넷에서 돈을 벌어야 하는 사람들에게는 아주 다른 것이다. 그리고 우리는 이미 그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증명했고 제휴 인터넷 마케팅은 많은 잠재력을 제공한다.

Hotmart와 유사한 온라인 제휴 패키지는 제휴 하이퍼 링크라고하는 새로운 하이퍼 링크를 통해 총 매출을 추적합니다.

A/B 테스트 사용 결과를 비교하고 이 지식을 사용하여 제휴 기술을 개선합니다. 이 접근법을 사용하여 쇼핑객에게 자신감을 심어주고 비디오 데모가 제품의 이점을 설명하는 데 도움이되는지 고려하십시오. 예를 들어, 비디오 콘텐츠와 같이 수영복 방문자의 선호도에 다양한 콘텐츠를 포함하십시오. 개인이 웹 세미나 또는 웹 세미나 과정에 등록하도록 광고에 얼마나 많은 돈을 쓸 수 있는지 계산하십시오. 사람들이 광고와 함께 웹 세미나에 등록하게하는 것이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당신의 이메일 목록에 가입을 홍보하는 것이 가장 좋다.

부드럽게 홍보하고 자연스럽게 오는 것은 당신이 그 제품에 대해 말하는 데 한 시간을 소비했기 때문이다. 당신의 제품이 그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멋진 이슈들을 그들이 본 후에 당신의 시청자들이 얼마나 흥분할지 상상해보라. 다시 말하지만, 그것은 개인들에게 이메일 주소와 교환할 수 있는 한 가지를 제공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