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탄생

당신은 확실히 어떤 제품에 대 한 제휴 비즈니스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당신이 해야 의미 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대개 알지 못하고 순진한 전망을 이끌어 내고 마케터를 잘못된 길로 인도하는 가난한 조언이나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 훈련은 단지 누군가가 모르는 사이에 관계된 사람을 희생시키면서 빠른 돈을 벌려고 하는 것이다. 훌륭한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코칭 과정이 존재하지만, 제휴 마케팅의 상태에 약간의 상처를 유발하기에는 시장에 충분한 나쁜 점이 있습니다. 또한 부유한 빠른 계획보다 조금 더 큰 제휴 응용 프로그램을 만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만약 여러분이 심야 인포머셜을 본 적이 있다면, 그 약속은 보통 하나이고 똑같다.

당신이 이 회사와 거의 관계를 맺고 있지 않기 때문에, 그들은 당신을 설득하기 위해 더 오래 일해야 할 것이다. 이 파이프는 전문 지식 또는 “흐름”개인이 사이트를 방문하거나 귀하와 귀하의 모델에 소개 될 때 통과하는 것을 상징합니다. 당신이 미리 벌 수 있는 능력을 가질수록, 사람들이 당신에게서 구매할 가능성은 더 커진다. 어쩌면 그것은 당신이 제품의 소유자와 운동하는 감소, 당신에게서 구매 동기를 부여하는 것입니다.

이 소프트웨어에는 yr 당 $ 49에서 $ 999까지 시작하는 다섯 가지 가격 패키지가 있습니다. 이러한 광범위한 가격 계층은 계열사가 특정 잠재 고객에게 다양한 계획을 전략적으로 마케팅하는 것을 더 간단하게 만듭니다. Elementor는 모든 세계 웹 사이트의 7 % 이상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동적 드래그 앤 드롭 웹 사이트 빌더입니다.

게다가, 그것은 스마트 패시브 인컴의 팻 플린에 의해 크게 지지받고 있다.

제휴사 동료로서, 귀하의 특전은 평생 반복 수수료 30 %, 공격적인 90 일 쿠키 창 및 즉시 게시 할 수있는 창의적이고 홍보용 콘텐츠 자료에 대한 항목을 포함합니다. 생각나는 제휴사 동료들은 매년 의뢰당 1,700달러의 수입을 올린다.

사람들은 24시간 내내 전화기를 사용하여 웹사이트를 살펴보고, 소셜 미디어를 확인하고, 좋아하는 블로그와 뉴스레터를 읽는다. 인플루언서들은 그들의 헌신적인 청중들, 특히 새로운 제품과 콘텐츠 자료를 먹어치우는 관심 시장에 있는 사람들과 함께 통치하기 시작할 것이다. 셰익스피어가 쓴 것처럼 “당신에게, 자신을 진실하게하십시오.”그리고 결코 이것이 제휴 인터넷 마케팅에 관한 것보다 더 진실하다는 것은 아닙니다.

일반 시청자 측정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디지털 광고 기술을 결합하는 것이 도움이됩니다. 프리랜서 회사들이 선호하는 시장인 Fiverr는 청중들에게 홍보하기에 아주 적합한 몇 가지 다른 제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휴 광고 네트워크는 수백, 일반적으로 온라인 마케팅 상품 및 응용 프로그램의 1000에 액세스하기 위해 가입 할 수있는 플랫폼입니다. 당신이 판매하고 있는 제품의 창업자를 인터뷰함으로써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을 증대시킬 수 있는 능력은 팟캐스트를 가질 수 있는 좋은 이유다. 많은 제휴 기업가들은 이러한 규칙을 준수하지 않기로 선택합니다 오피 – 그래서 제휴 인터넷 마케팅은 불쾌한 평판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더 높은 일을 할 수 있고, 그래서 나는 네가 나와 함께 이 규칙들을 따르기를 바란다.

예를 들어, 커뮤니티는 휴대폰을 비판하는 제휴사에게 다양한 기술 상품을 조언할 수 있습니다. 판매를 추적 할 수있는 고유 한 링크를 사용하면 관계를 육성하고 시청자와 상호 작용하여 구매 경로에 올려야합니다. 반면에 제품의 기준에 슬퍼하는 구매자는 제품에 대한 파울 평가뿐만 아니라 제품을 홍보한 제휴사에 대해서도 파울 평가를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사실, 당신의 작은 사업에 극도로 해를 끼칠 수 있다.

어떤 상품이 당신의 틈새 시장과 가장 관련이 있는지를 결정하고, 성공하고자하는 시청자에게 더 나은 기회를 제공하며, 다루기가 더 쉽습니다.

프로모션은 예를 들어 유료 프로모션, 직접 추천 또는 블로그 게시물, 영화 및 뉴스 레터와 같은 콘텐츠를 작성하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자 메일 목록을 컴파일하거나 웹 최적화 방법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의 검색 사이트 방문자를 점유하려고 시도할 수 있습니다. 제휴 광고는 총 판매 직원이 일반적으로 보상받는 방법과 관련하여 성과 마케팅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직원은 일반적으로 마감하는 각 판매에 대해 수수료를 지불하고 때로는 목표 초과에 대한 효율성 인센티브를 지급받습니다. 엄청나게 다양한 제조업체가 온라인 마케팅을 제공합니다. 즉, 콘텐츠 제작자는 실제로 사용하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커미션을받을 수 있습니다. 작은 회사들은 계열사의 고객층을 공략할 수 있고, 결과적으로 그들의 브랜드 달성 범위를 넓힐 수 있다.

상인들은 새로운 관객에게 다가 갈 수 있는 방법을 배웠지 만, 홍보가 정확한 판매가 되었을 때만 콘텐츠 제작자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 외에도. 제휴광고는 콘텐츠 제작자가 고객을 제조업체에 의뢰해 수수료를 받는 방식이다. 플립에서 브랜드는 확장된 관점에 도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