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은 무엇을합니까?

이제 우리는 귀하의 브랜드에 대한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팁의 기본 사항을 다루었으므로 귀하의 프로그램을 눈에 띄게하기위한 몇 가지 훌륭한 관행에 대해 논의합시다. 웹 사이트에서 제휴 프로그램을 쉽게 검색하고 소셜 채널에 제휴 콘텐츠를 다시 게시하십시오. 만약 여러 명의 동료들이 고객에게 당신의 방법을 보내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누가 수수료를 받는가? 이것은 그들이 구매하는 것보다 먼저 당신의 웹사이트에 누군가를 언급하는 마지막 제휴사에게 수수료를 지불하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고객이 귀하의 웹 사이트를 여러 번 방문할 때 여러 계열사가 판매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첫 번째 클릭 속성을 추가로 사용하거나 총 판매 깔때기의 모든 단계에 영향을 미치는 동료에게 비용을 지불합니다.

아마도 당신은 다른 시청자들을 위해 당신의 콘텐츠 자료를 조정하거나 소셜 미디어처럼 시장에 내놓을 모델 새로운 채널을 고려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셀룰러에 대 한 콘텐츠 자료를 최적화 하는 것을 보장 하고자 합니다. 사람들은 24시간 내내 전화기를 사용하여 웹사이트를 살펴보고, 소셜 미디어를 살펴보고, 좋아하는 블로그와 뉴스레터를 훑어본다.

제휴사들은 인터넷 게시판의 문제를 논의 오피 하고 그들의 노력을 준비하기 시작했다. 그들은 이 문제를 해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상인들이 애드웨어를 통해 홍보하는 것을 막는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애드웨어에 무관심하거나지지하는 상인은 동료에 의해 밝혀 졌으므로 이러한 상인의 명성을 손상시키고 제휴사의 순 마케팅 노력을 손상시킵니다. 많은 계열사는 그러한 소매 업체를 사용하여 종료하거나 경쟁 업체 제휴 프로그램으로 전환했습니다. 결국 제휴 네트워크는 소매 업체 및 동료가 서서 특정 애드웨어 게시자를 커뮤니티에서 금지하도록 강요 받았습니다.

실제로 이것을 효율적으로하고 부분 과학, 절반 예술, 그리고 많은 결단력과 끈기로 돈을 벌고 있습니다. 신화, 소문, 빈정거림이 넘쳐나고, 추천, 해킹, 성공담, 실패, 사례 연구, 그리고 잠자는 동안 돈을 벌 수 있다는 보장은 끝이 없다. 전자 메일 목록을 작성하려면 사이트의 독자가 등록하도록 설득해야 합니다. 주요 검색 엔진에서이 페이지를 더 높게 밀기 위해 “기술적 인”것들을 돌보는 것.

그것은 시행 착오가 걸릴 수 있지만, 당신이 당신의 전략을 연마 할 때 현금을 벌 수있는 작은 질문이있다.

이 과정을 잘 수행하면 지속적인 전략을 유지하고 관련된 세 당사자 모두와 더 강력한 관계를 구축함으로써 장기적으로 현금을 만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당신의 제품을 살 후원자나 축하 행사를 한다.

따라서 계열사와 구매자 간의 연결은 신뢰 중 하나로 간주되어야 합니다.

누군가가 귀하의 웹 사이트 하이퍼 링크에서 Momondos 웹 사이트의 항공편을 클릭 할 때마다 데스크톱 및 태블릿 사용자는 0.65 달러, 셀 사용자는 0.45 달러를 벌게됩니다. 궁극적으로, 한 가지 단점은 비디오 비디오 게임이나 전자제품과 같이 수수료가 현저히 낮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동물에 관해 글을 쓰면 고양이 치료 또는 개 장난감을 홍보 할 수 있습니다. 시청자가 자동차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면 점퍼 케이블을 옹호 할 수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입니다. 새로운 WordPress 웹 사이트를 만들려는 시청자를 검색하는 것이 간단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이러한 사용자를 찾으면 수익이 엄청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Pat Flynn이 자신의 웹 사이트 인 Smart Passive Income에서 수많은 소프트웨어 상품을 홍보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링크된 도메인 보고서를 보면 Pat이 Aweber에 하이퍼링크를 자주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만약 당신이 쇼핑객들을 목표로 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낮은 수수료와 더 나은 총 판매량의 두 번째 마네킹과 함께 갈 것이다. 온라인에서 시작하는 방법을 가르쳐주는 많은 튜토리얼이 있습니다. Statista에 따르면, 제휴 마케팅에 대한 기업 지출은 2022년까지 미국에서 82억 달러를 기록할 것이라고 한다.

바라건대이 기사는 당신이 제휴 마케팅에서 프로로 전환하려고 할 때 당신을 도울 수있는 풍부한 출처와 함께 당신에게 환상적인 출발점을 제공했습니다.

동시에, 그것은 심지어 새로운 창작자들도 그들의 작품으로 돈을 벌기 시작할 수 있는 문을 열어준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커뮤니티는 디지털 콘텐츠를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수익을 창출하고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합니다. 패션에서 화폐 공급자에 이르기까지 여러 산업에 걸쳐 시청자를 글로벌 브랜드에 연결하십시오.

새로운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시작해야 할 모든 것. 주요 소셜 미디어 사이트 중 하나 또는 전체를 주요 성과 마케팅 플랫폼으로 사용하기로 선택한 경우 함께 일하는 반대편 제휴 기업가를 추적하십시오.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동료 커뮤니티를 만들어 게시물과 하이퍼링크를 공유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