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당신의 게임을 복구 할 수 있습니까?

우리의 다양한 공부 게임으로, 당신의 젊은이는 수학, 공부, 작문, 디지털 문맹 퇴치 등에서 중요한 전문 지식을 쌓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젊은 학습자들에게 필요한 아이디어를 접근 가능한 방법으로 소개하라. 그것은 글쓰기 전문지식을 쌓기 위한 편지 인식에 해당한다.

나이든 대학생들은 분수로 방정식을 고치고 키보드를 숙달하는 것과 같은 더 우수한 도전에 즐거움을 느낄 것이다.

CrazyGames는 Raf Mertens가 2013 년에 기반을 둔 무료 브라우저 게임 플랫폼입니다. 그 이후로이 플랫폼은 1,500만 명이 넘는 월간 고객과 16 명의 풀 타임 직원으로 구성된 전세계 직원으로 성장했습니다. 글로벌하고 경쟁력 있는 단계에서 스타일과 전문 지식을 혼합하십시오. 날카로운 총성과 전술적 기술을 사용하여 자신의 측면을 공격하고 방어하는 13 라운드가 있습니다.

Systar System의 Watevra 여왕과 합류하여 매치 3 레크리에이션을 변화시키는 이 형태의 비밀 의식을 준비하는 데 필요한 조각을 일치시킵니다. 이 스포츠의 목적은 시간이 다 되기 전에 빨리 갈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는 만큼 많은 경기를 하고, 여왕이 각 단계에서 원하는 세 가지 유형을 많이 축적함으로써 스타를 얻는 것이다. 이 무료 레고 레이싱 게임에서 하트 레이크 시티를 경유하여 경주!레이스 모니터에서 올리비아와 재미있게 놀거나 전체 플레이 전문지식을 위해 앱을 다운로드하십시오. 한 참가자가 모든 타일을 배치하거나 게임이 차단되고 플레이어가 전송할 수 없을 때까지 도미노 구형이 재생됩니다. 처음에는 플레이어가 7 개의 타일을 받고 더 높은 더블을 가진 플레이어가 스포츠를 시작합니다.

비디오 게임에 참여하는 고유한 위치 또는 명시 적으로 판매되는 최소한의 위치는 소수의 참가자와 대면하여 수행되며 펜과 종이로 개발 소설을 모니터합니다. 함께, 플레이어는 그 캐릭터와 관련된 이야기에 대해 협력할 수 있습니다. 설정을 만들고, 개발하고, 탐험하십시오. 또는 일상 생활의 경계를 벗어난 모험을 대리 경험할 수 있습니다. 펜 및 종이 롤 플레잉 비디오 게임은 예를 들어 Dungeons & Dragons 및 GURPS를 구현합니다.

플라톤과 비슷한 초기 상업적 방법은 적어도 엄격한 학업적 가치만큼 비디오 게임으로 널리 알려져있었습니다. 1958년 Tennis for Two는 방문객의 날을 지배하고 Brookhaven National Laboratory의 오실로스코프에 대한 고려를 이끌어 냈습니다. 1980 년대에 Xerox PARC는 주로 미로 전쟁으로 유명했으며 손님에게 실제 데모로 제공되었습니다. 추측 레크리에이션은한 플레이어가 알고 있는 약간의 정보를 핵심으로 가지고 있으며, 그 항목은 다른 사람들이 15GG 실제로 텍스트 나 말로 그것을 누설하여 그 지식을 추측하도록 강요하는 것입니다.

각각 보드는 타일 모음으로 구성됩니다. Catan의 정착민에서는 시작 레이아웃이 무작위이지만 정적이지만 Carcassonne에서는 보드 타일을 타일 단위로 만들어 게임을합니다. 타일을 움직이는 아이템으로 사용하는 추상적인 기술 스포츠인 하이브는 보드가 없지만 체스와 비슷한 기계적 및 전략적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항목 자체는 각각 형식을 형성하고 그 안에 전송할 수 있습니다. 포키는 암스테르담에 의존하고 있으며 30명의 사람들이 우리의 게임 플랫폼에서 일하고 있다.

우리의 목표는 온라인 놀이터의 마지막 단어를 만드는 것입니다. 우리 회사 페이지에 플랫폼이 구축되고 있는 것에 대해 추가로 읽어보십시오. 당신이 그물에 당신의 게임에 성공을 얻는 것을 시도하는 레크리에이션 개발자 인 경우에, 우리가 제공하는 것을 폭로하고 개발자를위한 Poki의 방법으로 접촉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