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여러분이 조각상, 큐리오, 심지어 스포츠 트로피, 코너 캐비닛, 큐리오 캐비닛의 컬렉션을 가질 수 있다면, 이것들에 안성맞춤이다.

만약 여러분이 인형, 큐리오, 심지어 스포츠 트로피, 코너 캐비닛, 큐리오 캐비닛의 컬렉션을 가질 수 있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집의 전형적인 작업 인테리어를 화나게 하지 않고 여러분의 컬렉션을 전시할 수 있을 것이다.

부동산을 만드는 것 – 보통 주택 소유주들이 사랑스럽고 따뜻하고 신선하며 현대적인 홈 플랫폼을 만드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잘 알려진 이유는 그들이 모두 가져갈 수 있는 것은 디자인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미디어 소스에서 비롯된 것이고 또한 많은 인테리어 디자인 상점들이 당신의 집을 완벽하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전체적인 그림을 고려하고 화려한 상상력을 가져야 한다.

그녀는 인상을 팔아야 하기 때문에 세일즈맨이어야 한다.

가정 내 한 방에 대한 일자리는 작을 수 있고, 아니면 좋은 호텔 체인 전체를 재설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라운지는 또한 이러한 편안함을 표현하게 된다. 쿠치와 소파는 백보드 없이 매끈하고 매끄러운 벤치가 되어야 한다.

그리고 팔이 없는 소파도 공간을 나누는 효율적인 방법이다. 부피가 큰 재료와 직물 가죽과 마이크로파이버 작업은 결국 많은 현대인들에게 최적의 색상 선택이 된다. 의자와 관련하여, 당신은 팔이 없는 소파를 사용한다.

매끈한 가죽 의자 라운지를 선택하거나 조금 더 캐릭터가 있는 것을 추구할 수 있다.

의자는 때때로 편안한 좌석 대신 예술 작품과 비슷해 보인다.

벽에서 벗어나면 추상적인 것, 틀에 박힌 지도, 일본 출판물이 아닌 수많은 풍경 대신 음산한 침실을 활기차게 하는 이점이 있다.

예술을 선택할 때 이미 방과 함께 이미 있는 색깔을 명심하라. 그리 이미지 고 그곳에서 사용하기를 원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예술은 소파와 일치하지 말아야 한다.

반면에 그 큰 조각 하나 또는 많은 작은 조각이든 그 지역의 대화로부터 멀리 떨어져 시각적 불협화음을 만들어서는 안 된다. 예술은 방에 개인적인 감각과 흥미를 쉽게 제공할 수 있다

분수대와 관련하여 경험이 풍부한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있다면, 오늘날 사람들이 없는 인테리어 장식이 불완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십시오. 그렇다. 그것은 진정한 사실이다. 그러므로 자연의 해협의 진동을 당신의 거실로 가져오는 것보다 더 매력적일 수 있다.

물방울이 떨어지는 소리는 종종 가슴에 닿는다. 분수대는 시장에서 이용 가능한 다른 실내 디자인 물체에 비해 지갑을 빼지 않을 것이다. 게다가, 이러한 맞춤 물 특징들은 감사를 덜 필요로 한다.

이러한 맞춤 물 특징들은 주로 실내 디자인에 사용되기 때문에, 당신은 거의 항상 물을 바꿀 걱정을 하지 않는다. 약간의 주기적인 유지는 맞춤 분수가 모든 영광 속에 있기에 충분하다.

디자인 계획 – 좋아, 아무것도 사지 마, STOP BUYING, 완전한 디자인 청사진을 가질 때까지 모든 것이 훌륭하게 함께 진행된다는 것을 확인하는 모든 선택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즉, 모든 것이 잘 되어가고, 당신의 물건이 가격이 매겨지기 전에, 당신의 용돈이 확립되고, 구매될 수 있다는 것을 확인하는 것이다. 돈은 천천히 구매하는 것이 더 나을 것이다. 기본적으로 사랑하는 소지품을 잘 사세요!만약 당신이 재정적으로 필요하다면, 또는 때때로 당신이 단지 재산적인 물건을 찾을 수 없기 때문에 나는 당신이 단지 비효율적인 것으로 상처를 채우는 것보다 아무것도 사는 것을 보고 싶다.

그들 자신을 구제하는 것은 어떤 가정에서도 중요한 부분이다. 많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욕실 상태는 당신의 제품 판매를 만들거나 깨뜨릴 수 있다.

당신의 욕실은 사랑스러워 보이는가? 그렇지 않다면 타일을 검사하고, 다른 욕실 고정장치와 함께 조명을 하고, 그들의 서비스 추가 가치를 우선시해야 한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개발자이고 정기적으로 집을 짓는다면, 당신은 실제로 다른 사람들의 취향을 고려하는 것을 경험하고 있다.

당신이 높은 기준을 가진 좋은 지역을 집에서 할 때, 당신은 가장 최근의 현대 디자인, 저렴한 가격에 무엇이 될지에 대해 신경을 써야 한다.

완성품 – 일단 디자인이 완료되고 모든 것이 완성되면, 새로운 에너지가 다시 자리 잡고 멋진 피닉스 인테리어 계획 작업 디자인과 스타일을 한 번 살펴보기 위한 전략이 원래의 꿈에 충실해야 한다.

그 개념은 그 지역에 들어갈 때 어떤 분위기나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좋은 전체적인 주제가 되어야 한다.

디자인은 모든 것을 함께 홍보해야 한다.

토탈 피닉스 홈 장식은 그 지역 안에 있을 때 느낌을 포착해야 한다.

결국 광고가 이용 가능한 모든 디자인 스타일에 대해 상당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좋아하는 특정한 스타일을 정의하는 것을 보지 말라. 당신은 아마도 이런 도전을 하고 있지 않을 것이다!하지만 어떤 기본을 정의하면 좋아하거나 싫어할 수도 있다.

예를 들어, 밝고 대담한 색깔, 훨씬 더 음소거되고 자연스러운 색소 같은 개인? 당신은 따뜻한 색이나 시원한 색을 원하십니까? 당신은 단순하고 직선적인 경계 같은가? 아니면 더 구부러진 모양이나 복잡한 모양을 좋아할까? 두꺼운 가구나 얇은 가구를 좋아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