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들에게 예산을 들이고 거기에 충실하게 하라

어린이 예산을 만들고 그 안에 매달리세요.월말에, 예산으로 저축한 돈을 학교 기금에 넣어라.

가난에 대한 유일한 해결책은 교육인데, 이런 현대 세계에서는 그런 것이 뛰어나기 불가능해야 한다.

하지만, 당신이 돈을 많이 벌려고 노력했기 때문에 학교를 떠난 사람은 무엇인가? 만약 여러분이 등록금을 위해 성공해야 한다는 요구가 있기 때문에 풀타임으로 공부할 수 있다면 어떨까? 대학 졸업장을 얻는 한 가지 방법은 단순히 온라인 교육대학에 등록하는 것이다. 대학 학위를 제공하고 싶기 때문에 그들에게는 건강하지만 낮에는 일해야 한다.

물론, 전통적인 수업보다 온라인 학위 프로그램을 수강하는 이점은 당신이 의도하는 모든 시간과 사실상 어디에나 공부할 수 있다는 것이다. 보안 요원으로서 당신의 직원이며 야간에 일하고 아침을 자는 것을 포함하는 사람들에게, 당신은 여전히 그들의 대학 졸업장을 얻을 수 있다.

편의를 위해 공부하다

문제는 많은 부모들이 그들의 아이들을 위해 어떻게 돈을 절약할 수 있는지에 대한 팁을 알지 못한다는 것이다. 이러한 팁들은 기본적으로 그 기능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다.

법률: 변호사가 너무 많다는 것에 대해 들은 몇 가지, 대학원에 갈 계획이라면 법학 학위(JD – 쥬리스 닥터)를 받는 것을 고려하겠다. 확실히 많은 로스쿨 졸업생들이 일자리를 구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고, 더 재능 있는 고등학생들을 위한 항상 공간의 모델이다. 만약 당신이 가기로 결정한다면, 법률 수업을 시작하기 전에 법률 사무소에서 일자리를 얻거나, 한 곳에서 자원봉사를 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법학 학위 A 법학 학위 MBA(Master of Business) JD는 사법 관행에서 기능할 수 있지만, 기업법, 인사, 대학 교육, 교육 행정, 정부, 법원 시스템, 그리고 군대에서도 기능할 수 있다.

대부분의 시나리오에서 대학 보조금은 당신의 재정 상황에 따라 수여된다. 만약 당신이 재정적인 필요에 따라 대학 보조금을 받을 수 있다면, 나는 부유한 학생 보조금이 수여될 수 있는 시나리오에서 나는 보조금을 받는 가장 중요한 팁은 속도 능력이라고 믿는다. 당신은 당신의 앱을 제출하는 첫 번째 학생 중 한 명일 것이다. 나는 이 시점에서 대학 보조금 합의가 제한되어 있다는 것을 안다.

그 분야의 과학자와 전문가들이 더 많은 것을 알게 되면서 내부 부분이 이론과 주제로 항상 업데이트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관련 고용주가 요즘 비용없는 온라인 대학 교육을 완료할 수 있다면, 그 후에 실제 자료가 시대에 뒤떨어 졌거나 인기있는 과목이 아니라는 것을 고려하면 아무에게도 쓸모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 세 가지 진실은 내가 규칙을 배운 과정을 통해 나를 인도해 주었고, 진심으로 게임이었고, 부모들이 약 2천 달러를 주머니에 넣고 있는 저가 사립대학의 교수진 1년 동안 단 한 명의 중간 가격 사립대학으로 몇 년 동안 대학을 이기는 것을 도왔다.

그래도 희망이 있다는 걸 알게 컴퓨터활용능력 되어서 다행이다. 학교를 구하는 데 소중히 여기는 꿈을 이룰 수 있다.

그렇다. 싱글맘으로서 인구통계학에 맞게 고안된 장학금과 보조금은 전혀 들지 않는다. 정부는 학교에 갈 수 있는 무료 돈을 제공합니다 (Pell Grant를 확인하고 FAFSA 양식을 사이트에 작성하십시오. 그것은 내 학비와 책을 지불했습니다). 이것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 왜 우리는 정말로 아이들을 훈련에 보내는가? 그들이 미적분학, 경제학, 화학, 생물학, 또는 프리스비를 던지는 물리학을 배우는 것이 그렇게 그들이 발견한 것일까?

유연 –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투자 옵션을 변경하거나, 대체 주 계획으로 전환하거나, 수혜자 교육 대학을 변경하는 것이 가능하다. 당신은 그 계획이 당신과 어린 아이들에게 가장 적합한지 확인할 수 있는 많은 선택권이 있다.

과음 – 대학의 학년 평균과 1주일 안에 학생이 소비하는 음료수 수에 직접적인 비례 관계가 있다.

술을 많이 마실수록 Gpa를 줄이게 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어디에서나 얻고 싶다면, 단지 술을 마시고 길을 따라 내려갈 때까지 일을 지연시켜라. 분명히, 분별 있는 사람은 그것이 가는 길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다.

지금 활동하고 있는 것은 대학 교육에 1만 달러를 받을 자격이 있는 사람들에게 장학금을 제공하는 장학금에 대한 것 이상의 것을 포함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 시점에서 이 이용 가능한 프로그램에 대한 작은 비율을 공식화할 뿐이다. 당신에게 약 200달러에서 1,000달러까지 제공할 많은 프로그램들이 있다.

당신은 스스로에게 물을지도 모른다. 좋아, 내가 왜 더 큰 상에서 2개 이상의 작은 프로그램들이 충분한 방문 대학을 제공할 때 이 작은 프로그램들을 요청해야 하는가? 음, 그것은 모두 당신이 받을 수 있는 돈의 양뿐만 아니라 당신의 확률을 증가시키기 위해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