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을 사려고 하기 전에 부동산 소유자는 관리가 잘 되고 있다.

부동산을 매입하기 전에 부동산 소유자는 좋은 관리를 받고 있다.

당신은 앞서 나와 정말로 엄청난 돈을 벌고 싶다면, 한 개인은 시장 프로그램을 보면서 이것을 성취한다.

예를 들어, 주택 시장 비용은 주 내의 일부 지역에서 계속 하락해 왔고 그들은 계속해서 다른 지역으로 이사하고 있다.

그래서 주택 가격이 항상 낮은 좋은 추세를 발견하라.

다시 말하지만, 이 신화는 두려움과 무지에서 존재한다.

찾는 것은 소득 창출 재산을 얻을 것이다. 항상 정당한 결탁을 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노련한 투자자들에게 그들은 이미 그 일을 겪었기 때문에 항상 모든 상황에서 정확히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정확히 알고 있었고, 부동산을 사용하는 필 리스크는 검색 엔진 최적화 이득빌에서 실제 정보가 부족한 것으로 만들어질 뿐이다. 만약 당신이 숙제를 잘 수행했다면, 당신의 거래를 두려워할 이유가 없다!정말 위험할 것 같은데, 왜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대부분의 경우 좋은 거래를 하는 것일까? 모든 것이 비교적 쉬워지기 전에 어렵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어떤 유형의 투자를 제대로 파악하려면 시간이 필요하다. 밧줄을 배우려면 시간이 걸린다. 자산이 감사할 시간이 필요하다(기다리고, 고치고, 다른 개인이 더 많은 돈을 지불할 거래를 얻음으로써). 확실한 부동산 거래가 마감될 수 있는 시간은 걸릴 것이다. 당신 자신의 개인적인 노력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사람들의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비록 수익성이 높고 수익성이 좋은 사업일지라도, 제대로 일하기 위해 꼭 필요하다면 손해를 볼 수도 있다.

부동산 투자로 하룻밤 사이에 많은 현금을 버는 사람들에 대해 듣는 모든 이야기들을 듣지 마라. 수익을 보기 시작하려면 하루 이상의 시간이 필요하다. 그것은 정말로 잘 발달된 부동산을 얻고 갈 충분한 돈을 가질 수 있는 주와 비교했을 때 더 많은 시간이 걸릴 수 있다.

한편 부동산 투자는 전통적으로 금융 레버리지FINANCIAL LEVERAGE라는 큰 이점을 가지고 있었다. 작은 주머니에서 벗어나 돈을 많이 빌리는 것은 과거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좋은 돈을 얻었는가 하는 것이다. 결국, 당신의 투자가 5만 달러나 10만 달러까지 오른다면, 당신의 수익률은 당신이 얼마나 투자했는가에 달려 있다.

평균적인 사람들은 1930년대 초부터 거래 주식에 막대한 재정적 지렛대를 사용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출구 전략도 중요하지만 당신은 달성에 대해 길 건너에서 파는 것에 대해 냉정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완전히 팔 것인가, 아니면 교환을 할 것인가? 당신은 심지어 집을 팔고 자금을 직접 가지고 다니면서 월간 자금 흐름에 접근하는 것이 당신의 투자 수익이라고 할 수 있다.

청렴함은 원칙에 충실하라. 시장에서 청렴성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보통 은행가, 투자자, 임대인에게 부동산을 임대하는 것으로 부동산을 구조화함으로써 지역 시장과 관련된 시장 동향을 볼 수 있고, 갱신을 위해 발생하는 임대차들 중 당신은 건강한 이익을 위해 거래할 수 있는 강력한 위치에 도달했다. 이것은 당신을 운전석에 앉히게 한다.

규제를 완화하다 스트레스를 주고 이익을 극대화하다

우리가 가지고 있는 이런 롤러코스터 시장에서 투자자들은 그들의 부동산 게임 다각화를 필요로 한다.

즉, 당신은 단지 하나의 전략, 하나의 외로운 도구를 투자 스트립에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한 도구가 당신을 실패한다면, 사람은 확실히 뒤로 물러날 것이 없을 것이다. 계획 A를 사용함으로써, 항상 개요 B 다각화, 다각화, 분기가 있어야 한다.

아니면 재산 인수에 관한 문제라도? 물론, 그것의 효과적인 전략과 대출자들은 금리가 최저가를 가지고 있는 한 판매 기한 조항을 행사하지 않고 다른 방향으로 방향을 틀고 싶어할 수 있다(보통 당신이 지배하는 부동산을 가지고 있는 판매자들은 보통 최저 금리를 지지하지 않는다, 받아들일 수 있는가?)금리가 10-11%로 치솟는다면, 당신은 대출자들이 65%를 지불하도록 하기 위해 그들의 해결책을 행사하는 경향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가?

저소득층 아파트에 들어가 화장실을 완전히 청소한 다음, 거기서부터 투자하는 부동산의 멋진 세계에 대한 안내서였다!

인구통계학적 그룹(대출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나 목록이 만료된 것과 같은 몇 가지 특성을 공유하는 많은 사람들)에 마케팅을 한다면, 당신이 마침내 마케팅하기를 원하는 판매자의 형태를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하는 경향이 있다.

예, 실제 쇼 장소에 투자하기 위해 돈이 필요하다. 하지만 당신은 자신의 돈 OPM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그것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다른 돈이다. 그것은 당신이 필요한 것은 열정을 함께 하는 것이다. 계획은 어느 곳에서든 돈을 얻어야 한다.

그리고 당신이 화가 나서 동기부여를 받은 사람들은 결국 당신에게 당신의 투자 꿈을 확실하게 만들 필요가 있다.

이 모든 값싼 부동산 투자 과정의 문제는 기업가적인 분위기가 아니다. 문제는 대부분의 이런 종류의 팟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