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컨대, 당신은 전문적인 환경에서 전문가라는 것이다.

결론은 당신이 전문적인 환경에서 전문가라는 것이다. 위험은 부동산 투자자가 되는 주요 요소다. 어떻게 당신은 그것을 통해 자신을 확보할 수 있는가? 통합은 이것을 완성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당신의 위협 직접 노출은 이 조직에 갇혀있다.

당신의 개인 소유는 당신이 진정한 부동산 서비스에서 할 수 있는 선택으로부터 보호된다.

6단계 – 경험 많은 문제 해결사가 되라: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부동산 제안을 받게 되는 이유는, 개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기 때문이다. 부동산 놀이 분야에서 어떤 일이든 모든 것을 할 수 있어야 한다!

주식에 돈을 투자한 수많은 사람들이 불황으로 인해 그 가치를 잃었다.많은 사람들은 은퇴 기간 동안 주식에 대한 이득을 기대했다.

온라인 마케터로서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주기적인 평범한 거래의 틀에서 벗어나 당신에게는 불가능할 지속적인 성공 수준으로 당신을 끌어올릴 것이다(이것이 부동산 투자 세부사항에 대해 가르쳐지는 것은 아니지만).

글쎄, 난 밖에 나가고 집에는 잠재력이 있는 양동이가 분명히 있어. 내 부동산업자가 나를 드러냈을 때, 나도 정말 기뻐하기 시작했어. (내 재산 투자 실수), 말을 타고 다시 나가서 차고에서 개발될 수 있는 수컷 동굴에서 노는 게 얼마나 환상적일지 상상하면서 말이야. 그녀는 바로 그때 나에게 그것을 제안했어.

나는 아무리 진지하게 생각해도 돈이 없다. 그러면 현금을 하는 사람을 찾아라. 아니면 적어도 돈을 가진 사람이 당신을 찾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잠재적으로 성공적인 거래를 발견한다면, 플러스, 당신 자신의 돈이나 신용을 전혀 활용하지 않고 그러한 관계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투자 전략이 있다.

부동산 투자의 내적과 외적을 보여 주고자 하는 숙련된 금융가들을 발견하라. 그들은 당신과 그들의 경험 중 몇 가지를 공유할 수 있고, 무엇을 주의할 것인지를 추천할 수 있다.

수리와 더불어, 당신은 내가 오스틴, TX에 살고 있는 시간에 당신의 담보 대출 약속을 존중하기 위해 충분한 자금을 손에 넣어야 할 것이다. 그리고 오스틴의 3개 카운티 중 1개 카운티와 관련이 있다.

매달 압류당하는 200채의 집들 그리고 https://parcelout.net/ 오스틴은 미국의 대표적인 주택 시장 중 하나이다!마찬가지로 매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집들이 3배나 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암시한다.

그래서 경쟁이 너무 심하다면, 왜 이 집들이 모두 은행으로 돌아오는 것일까? 다른 투자자들, 주택 시장, 그리고 경제는 이 훌륭한 국가를 다시 한번 일어서게 하기 위해 더 많은 사람들이 고통 받는 집을 발견하고, 구입하고, 팔 필요가 있다

인구통계학적 그룹(예를 들어, 주택담보대출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가 만료된 것과 같은 특정 정보를 공유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당신은 어떤 유형의 판매자(이것도 구매자에게 효과가 있음)를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하고 있다.

세미나에 가는 것도 내가 추천하는 또 다른 요인은 그들이 당신을 흥분시키고 영감을 주기 때문에 나는 아직 당신이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느낌을 주는 다른 어떤 것도 발견하지 못했다. 당신이 이 워크숍들 중 하나에서 돌아왔을 때 당신은 엄청난 에너지를 가질 것이고 내가 원하는 모든 것을 할 때마다 내가 하고 싶은 것은 밖으로 나가 제안을 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어떤 종류의 투자를 할 것인지 이해하십니까? 현금흐름에 투자하시겠습니까, 아니면 감사를 위해 가설을 세우시겠습니까? 구매할 부동산에 대한 친포마 개발을 돕기 위해 필수적인 분석 도구를 가지고 있는가?

시간을 내서 주위를 둘러보면 부동산 주택의 측면에서 얼마나 많은 돈을 이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 충격을 받을 수 있다.

성공적인 투자를 위해 활용할 장소를 찾을 수 있는 장소가 결코 부족하지 않은 것 같다.

부동산 투자는 연간 평균 3%의 10만 달러의 수익을 창출했다. 10년 동안 당신의 집의 가치는 134,392달러로 성장한다.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가정하고 있다.

그래서 당신의 금융 투자의 순자산은 54,392달러다. 사실 당신은 전통적인 주택 담보 대출로 빚을 덜 지게 될 것이다. 만약 10년 동안 놀라운 비용이 지속된다면, 이 차이는 빠르게 상쇄될 것이다.

당신이 부동산에 투자할 때, 당신은 고객에게 인간의 필요를 충족시키는 필수적인 장소 중 하나에 가치를 포함시킨다. 당신은 상록수 산업을 사고 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당신의 부의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부동산 투자로 구성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마지막으로, 기본이지만 정말로 신뢰할 수 있는 또 다른 기술이 있다.

도매상이라고 불리는 것을 통해 당신의 제안을 받아라. 도매상은 집을 관리하거나 취득하여 저축한 돈을 당신에게 전가하는 사람이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당신이 거래를 확인할 수 있는 이메일 박스에 그 제안을 발송하고, 당신의 정당한 딜리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