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들은 이익을 내기 위해 광물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에 투자할 수 있다고 충고하지 않는다.

전문가들은 이익을 얻기 위해 광물을 좋아하고 싫어하는 것에 투자 할 수 있다고 조언하지 않습니다. 많은 광물이 구입되거나 심지어 미적 이익을 얻습니다. 다양한 특이한 색상으로 자연에서 발견됩니다. 광물과 동일한 유형 또는 유형의 광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형성 과정에서 얻은 독특한 모양은 그 인간의 시력에 호소합니다.

나트륨은 세포가 영양분을 흡수하는 데 도움이되는 ph 균형을 유지합니다 칼륨 및 염화물 염화물과 함께 기능은 근육이 수화되기 위해 필요합니다 이러한 종류는 식탁 용 소금에서 발견됩니다 너무 많은 나트륨은 콜레스테롤 수치 또는 혈중 psi 칼륨은 또한 근육과 신경계의 일부로 필요합니다 더 잘 작동하려면 바나나, 토마토 및 녹색 채소에서 발견됩니다

당신의 몸은 미네랄을 만들 수 없습니다 따라서 그것은 당신의 미네랄 필요를 어떤 식 으로든 충족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바다 소금은이 필요를 충족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사람 도구입니다뿐만 아니라 천연 소금은 인간의 등급만큼 오래되었습니다 소금은 운동 루틴 때문에 먼 과거의 주요 교환 원 이었기 때문에 식사는 귀중한 필수품이었습니다

철분은 여러분의 피부톤과 혈액 속의 헤모글로빈을 사용함으로써 간, 달걀, 시리얼, 소고기와 같은 음식에서 철분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여러분의 몸의 성장에 정말 중요한 또 다른 광물이다.

칼륨의 좋은 공급원은 바나나 칼륨은 모든 세포에 들어있는 미네랄입니다. 신체의 수분 균형을 유지하고 적절한 근육과 신경 활동을 돕습니다.

셀레늄이 당신을 위해하는 것으로 알려진 것들 중에서, 그것의 수익성있는 품질은 항산화 물질에 속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강력한 항산화 물질에 관한 것은 당신의 Geonomics를 보호 할 것입니다 하드 훈련은 DNA를 손상시킬 수 있으므로 셀레늄의 수준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모든 사람들은 당신이 높이를 높이기위한 방법으로 칼슘이 필요하다는 것을 목격합니다 칼슘은 또한 뼈와 치아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되지만 사람은 실제로 더운 날씨가 우유와 치즈와 같은 품목에서 칼슘을 얻는 데 실 초코효소 제로 도움이된다는 것을 알고 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정어리와 녹색의 미네랄은 구리를 원할 수도 있습니다 – 여러 효소와 함께 작동, 구리는 세포 필터에서 콜레스테롤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구리는 또한 세포 제품을 돕습니다 피부의 팽팽함과 탄력을 돕는 두 가지 단백질인 콜라겐과 엘라스틴

머리카락을위한 더 나은 미네랄 중 하나는 칼슘입니다. 머리카락이 두피를 통과 할 수있게 해주 며 또한 머리카락을 훨씬 더 좋게 만듭니다. 콩, 두부, 견과류, 유제품, 효모 및 생선에 칼슘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칼슘과 마그네슘을 결합하면 더 높은 품질의 녹색 채소, 콩, 생선, 견과류 및 곡물이 마그네슘의 원천입니다.

철분 – 많은 사람들이 철분 결핍증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양 결핍의 일반적인 형태 중 하나이며 빈혈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철분은 모든 세포에 필요합니다. 음식과 관련된 많은 사람들로부터 철분을 얻을 수 있지만 보충제는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비타민 B – 비타민 B 복합체가 있습니다 비타민 B 카테고리에는 모든 비타민 B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B1에서 B12th까지 비타민 B는 에너지, 뇌 기능, 세포 성장, 신진 대사, 건강한 피부 및 근육 저녁 식사, 건강 및 건강 요리에 필수적입니다 스트레스와 질병의 시간에 추가 복용량과 함께 매일 추가 보충제를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Bare minerals의 또 다른 환상적인 제품은 Clear Radiance All-Over Face Color입니다. 부드럽고 분홍색 쉬머가 있는 반투명 파우더는 피부 생활, 광채 및 모든 자연스러운 외관을 제공합니다. 또한 훌륭한 블러셔와 완벽한 마무리 파우더를 만듭니다.

칼슘의 주요 공급원 중 하나는 우유이며, 성인의 거의 4 분의 3이 칼슘 요구량을 섭취해야하는 1 파인트입니다. 다른 좋은 공급원은 체다 치즈와 겨자 채소, 브로콜리, 생선 (특히 정어리와 pilchards, 뼈는 먹는다), 참깨, 아몬드, 강화 곡물 및 흰 밀가루

비오틴은 머리카락과 코일 손톱의 기초인 케라틴을 생산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된다. 또한 비타민은 회색을 최소화한다고 생각된다. 통곡물, 달걀 노른자, 간, 쌀과 같은 음식을 먹는 것으로부터 비오틴을 얻는다. 하루 권장 복용량은 150-300마이크로그램이다.

불소 – 당신 자신에 의해 흡수되는 것은 치아를 증가시키는 세포에 의해 사용됩니다 – 눈에 띄는 강한 에나멜, 아마도!시스템은 매우 논란의 여지가 있는 광물이며 매우 해로울 수 있습니다.한 잔의 물에서 치약을한 번 먹으면 불소가 거의 같습니다. CDC는 치약이 불소 때문에 엄청난 양으로 삼켜지면 독극물 통제를 요청합니다. 개인이 결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