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장기 시장 투자자들을 방문하거나 연구할 때, 그리고 그것은 정말로 여러 개의 임대 부동산을 제공할 수 있다.

성공적인 장기 시장 투자자들에게 나타나거나 연구할 때, 그리고 그것은 정말로 여러 개의 임대 부동산을 제공할 수 있다.

단순히 그들의 전략 이익을 뒤집지 말라. 당신의 필요에 맞게 수동적인 수입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먼저, 그리고 타이밍이 좋을 때 현금화하라. 이것은 누군가가 흉내낼 수 있는 기술이다.

RRSP, 뮤추얼 펀드 및 주식은 은퇴 생활을위한 유일한 옵션이 아닙니다. 부동산 투자는 노후를 계획 할 때 가장 적합한 선택입니다. 매월받는 꾸준한 수입은 지출을 상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다섯 가지 요소를 갖추고 있으면, 당신은 매일매일 의욕적이고 부분적으로 미리 팔린 판매자들에 의해서만 불려지기 위해 거래를 시작한다!그래서 이제 당신은 투자자로서 가능한 가장 생산적인 일을 하기 위해 해방될 수 있다: 동기부여된 공급자들에게 제안을 하라!

분명히, 당신이 당신의 부동산 투자 벤처가 수익성이되고 싶다면, 당신은 실제 시장 동향을 연구하고 연구하는 데 시간을 할애해야합니다.이 시대에 정보와 사실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쉽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시장 동향에 대한 정보는 부동산 투자와 관련하여 유익합니다. 정기적으로 신뢰할 수있는 웹 사이트를 확인하고, 전국 부동산 협회 (National Association of Realtors)를 선택하십시오. 최신 부동산 연구 주제, 인구 통계 학적 데이터, 시장 동향 등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종류의 적절한 투자를 찾기 위해 일하는 데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로프를 배울 수 있어야합니다. 자산이 감사하는 데는 시간이 걸립니다 (기다리고, 고치고, 다른 회사가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거래를하는 등) 합법적 인 부동산 거래가 필요합니다.

좋은 멘토는 책과 코스에 비해 훨씬 빠르고 어려움없이 업무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멘토는 거래를 탐색하고 발생할 수있는 모든 쇼를 극복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멘토는 당신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알지 못하는 위치에서 당신의 안전망입니다. 부동산 투자를 다른 위치 수준으로 가져가는 것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는 경우, 멘토는 당신이 혼자 일을 완료하는 것보다 훨씬 적은 현금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고객은 너무 화가 나서 옆집에 있는 새로운 이발소를 읽고이 이발사를 사업에서 제외시키려는 모든 시도를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몇 개의 이발 의자와 함께 상점 정면을 구입하고 이발사를 고용했습니다. 그는 창문 안쪽에 “우리는 5 달러의 머리카락을 줄 것입니다. 몇 주 안에 거의 모든 이발사 고객이 이제 그의 고객에게 당신을 위해있었습니다. 새로운 경쟁자들은 돈을 절약할 수 있도록 사업을 주최합니다. 주식 투자자 신탁 (REITS)은 아파트 건물, 쇼핑 센터, 사무실 건물 등에 투자하여 전국적으로 다양 화되었습니다. 오래 전부터 투자자에게 성장과 평균 배당 소득 이상을 제공하는 꾸준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그들의 주식은 주식 시장에서 거래되었습니다. 부동산이 싸 웠을 때이 주식들도 마찬가지였습니다. 두 명의 큰 이름 : Simon Property Group과 Vornado Realty Ass 그리고 뭔가 아주 새로운 것이 있습니다.

일단 당신이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투자의 유형이나 유형을 결정할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 자신의 부동산 투자 절차를 설계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종이의 일부를 꺼내 세 개의 기둥, 레이블이 붙은 책, 사람들 및 기타 자원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세 가지 모두를 포함하는 계획을 세우십시오

나는 그것이 내가 시작한 곳이라는 것을 인정할 것을 요구한다.

나는 회의에 참석하고 2일 만에 큰 것을 떨어 뜨렸다. 나는 종이에 관한 매우 재미있는 과정 (즉, 할인된 모기지)과 18 개월 만에 백만 5 백만 파운드를 창출하는 매우 우울한 이야기였다.

대부분의 투자는 현금으로 지불되지 않는다 많은 성공적인 투자자들은 소위 다른 사람들의 돈을 사용한다.

그것은 기본적으로 대출 기관에서 나온 돈이다. 대출 담당자들과 회의를 하고 기간이 되면 당신에게 돈을 빌 다산 엠큐브스퀘어 려주겠다는 약속을 받는다.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은 많은 양의 전화 폰을 생성하는 것이 아닙니다. 실제로 기본적으로 톤이 작동합니다. 작업은 노력보다 독특합니다. 일부 마케팅 캠페인에서 노란색 문자 (아래에 설명 된 노란색 문자)를 선호하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엄청난 양의 자격이없는 텍스트 메시지 또는 전화가 생성됩니다.

물론 거래가 있었지만, 부동산 중개 수수료에 몇 달러를 절약하기 위해 검색하는 판매자, 또는 이미 구체적으로 선택되었다고 생각한 사람, 아마도 그 또는 그녀의 집은 훌륭하고 가치가 있었을 것입니다 (그들 모두는?)

당신과 함께 약간의 시간을 낭비하고 싶어하는 경험 많은 투자자를 찾으십시오 당신에게 부동산 투자의 일부를 보여주는 당신의 내막을 보여주십시오 거의 당신의 경험에서 당신의 조언을 나누십시오 수리 외에도, 당신의 mortgag를 존중하기 위해 충분한 자금을 차례로 유지할 필요가 있음을 알아 차리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