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단지 제품이 아닙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돈을 벌 수있는 당신의 마케팅 능력입니다.

그것은 단지 제품이 아니다; 그것은 당신을 돈을 벌 수있는 당신의 마케팅 능력입니다 사용하는 마케팅 방법은 궁극적으로 돈을 벌 것입니다, 제품 혼자가 아니라 1 기술을 완료하기 위해 당신은 가능한 한 많은 트래픽을 얻고 있습니다 당신의 제품이 얼마나 위대한 상관없이, 그럼에도 불구하고 트래픽이 필요합니다

플래티넘이야!당신은 항상 당신의 이메일을 통해 구독을 취소하는 아래에있는 손실 률 힘을 겪을뿐만 아니라 끊임없이 그들을 전환하는 방법을 생각할 필요가 있습니다 새로운 고객에게 호소, 항상 그들에게 보내 귀하의 이메일은 생성 된 큰 응답을 가지고; 이것은 첫 번째 접촉에서 그들을 후크로 간주됩니다.

또 다른 이유는 당신이 진정한 사업으로 제휴 마케팅 사업을 취급하지 않기 때문에 사람이 단순히 실패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처음 온라인으로 시작했을 때, 그들의 제휴 마케팅 사업에 대해 심각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충분한 노력을 기울이지 않거나 procastinates하지 않습니다 심각하지 않을 때 사람이하는 마법이 없다면, 대부분의 시간이 실패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진정한 비즈니스처럼 비즈니스를 치료하십시오 실제 비즈니스처럼 제휴 마케팅 비즈니스를 치유하기 시작하면, 당신은 시작합니다 귀하의 기업 성장을 만드는 방법을 계획하고 실행하십시오. 그러면 제휴 수입이나 사업 이익이 될 수있는 실제 결과를 보게 될 것입니다. 귀하와 저와 비슷한 Super Affiliates는 비즈니스 내에서 소규모로 시작합니다.

왜무료 세부 사항은 결코 공개되지 않기 때문에 경쟁자가 모르는 것을 알고 있다면 마케팅 분야에서 그들을 때리는 것과 더 잘 연관 될 것입니다. 지식은 힘입니다.

사람들은 제휴 마케팅 시스템과 같은 제품을 소유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현재는 문자 그대로 전체 군대 사람들이 제품과 솔루션을 교환하려고합니다. 제휴사가 엄청나게 광고비를 지불하기 때문에 스스로 광고하려고하면 훨씬 더 많이 팔릴 것입니다. Clickbank와 같은 사이트가 높은 비즈니스 수익을 낼 수 있는 이유입니다

만약 당신이 사업을 소유하는 모든 책임을 원하지 않는다면, 제휴 마케팅 경력은 훌륭한 선택이다. 그러나 그것이 제품을 홍보하는 것으로 시작하기 전에, 당신은 광고계에 익숙해질 필요가 있을 것이다.

본질적으로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모든 거래의 잭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매일 모든 것을 조금씩 작성하는 사람 웹 사이트 업데이트, 리뷰 및 자습서 작성, 뉴스 레터 발송, 링크 교환, 연구 서비스 및 틈새 관리 휴!네가 따라야 할 모든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피곤해.

수천 명의 사람들이 엄청나게 웹 사이트를위한 콘텐츠를 만들기보다는 포럼을 검색하고 다른 오피가이드 사람들의 블로그를 읽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있습니다. 나중에 중독성이 생길 수 있습니다. 컴퓨터보다 몇 시간 앞서 지불하지만 생산적인 작업을하지 않기 때문에 매우 낮은 작업을 수행합니다. Presell : – 인터넷의 주요 용도는 항상 정보를 검색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f에 대한 가치있는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가능한 고객과 신뢰를 쌓을 수 있습니다. -r-e-e 판매보다는 PREsell을 생각하십시오. 즉, 콘텐츠가 풍부한 제휴 웹 사이트를 설정하고 제휴 웹 사이트를 통해 소비자를 가맹점 사이트로 안내해야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보통 사전 판매 페이지라고 불리는 것을 설립하는 데 성공했다. 사전 판매 페이지는 특정 제품, 특정 문제, 그리고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휴 제품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고객에 의해 문제가 해결될 수 있는 쉬운 리뷰 스타일의 웹사이트다.

당신은 실제로 당신이 쉽게 수익을 낼 수있는 무엇이든 놀랄 것입니다 – 나는이 제품의 일반적인 주문 가치가 $ 100 이상이고 수수료가 일반적으로 35 %이기 때문에 약물 및 의약품 제품에 대해 강조하고 있습니다 -이 수수료 비율을 많이 지불하는 제품이 있지만 제약 배낭은 비교적 간단합니다 판매

그러나 그들 중 일부는 무료 주제 자료보다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드는 방법을 사용하지만, 같은 일을하는 광범위한 다른 사람들이 있다는 것이 더 일반적입니다. 예를 들어, 오랫동안 개인적으로 친구와 연결된 $ 15,000에 대한 월간 수표를 보지 못했습니다 주요 제휴 마케팅 플랫폼

이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그를 위해 각각의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웹 사이트에 사람들을 데려 와서 자신의 제품이 모든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사용자를 데려 오기 위해 돈을 지불했습니다. 곧, 그들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스스로 돌아 왔고 그의 사업은 예상보다 훨씬 성장했습니다.

제휴사는 1계층 프로그램인가요, 2계층 프로그램인가요? 단일 계층 프로그램에서는 자신이 시작한 비즈니스에 대해 간단하게 비용을 지불합니다. 두 계층 프로그램은 비즈니스에 대해 비용을 지불하고 프로그램에서 스폰서하는 모든 제휴사가 생성한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일부 2 계층 프로그램은 스폰서하는 각 신규 제휴사에 대해 작은 수수료를 지불하고 있습니다.

모든 프로그램은 매우 다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