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째, 회사는 당신의 케이스에 간호사 케이스 매니저를 할당한다.

넷째, 회사는 당신의 케이스에 간호사 케이스 매니저를 배정한다.

그녀가 원하면 외과의사에게 맡긴다. 그렇게 할 수 있을까? 전문의는 알아야 하지만 일반의사는 알 수 있을까?이제 사람들은 보호 요원에게 그러한 질문을 던지면 혼란스러워질 수 있다.

물론 이것은 두 가지 상반된 행동을 동시에 하는 혼란스러운 정책을 파는 데서 비롯된다.사실 많은 보험사들이 지금 당신의 신용등급을 자동차에 부과하기 위해 주요 요인으로 사용하고 있다.

어떤 경우에는, 어떤 회사에서는, 비록 당신이 운전실적이 없거나 형편없더라도, 신용등급을 평가인자처럼 사용하는 보험회사에 당신의 사업을 이전함으로써 단지 돈을 절약한다.

이 동전의 또 다른 측면이 있다.

ev신용경력이 형편없고, 새 회사가 신용을 신용평가 측면으로 사용하지 않는 자동차 보험을 이전함으로써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많은 보험사들은 신용을 하나의 요인으로 사용하지 않는다.허용 가능한 높은 수준을 기억하라 개인 프랜차이즈에 의해 최고 품질을 떨어뜨릴 수 있다 보험사 사용 선언을 할 수 있는 다음 공제 조건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전반적인 가격을 확인하는 것 외에도, 정책이 어떤 종류의 문제를 고려하거나 몇 가지 위험에만 해당될 경우, 당신은 또한 일반적일 수 있다.

그러나, 어떤 회사들은 단 하나의 위험에 대해서만 커버를 제공하고 다른 부분들은 생략한다.

일반적으로, 당신은 그러한 경우에 더 낮은 비용이 든다는 것을 이해한다.

팁 #2 만약 그녀가 학교에서 평균 이상의 성적을 가지고 있다면, 그들은 많은 할인을 받을 자격이 있다.

보험 계약자에게 반드시 물어봐야 한다.

일반적인 포인터로서, 30GPA 필수품. 만약 당신의 10대 청소년이 대학에 있다면, 많은 학생들이 학우 리스트에 오르거나 그들의 반 친구들 사이에서 더 나은 학생이 될 필요가 있다.

이에 따라 보험 전체에 포함되는 공제액에 대해 질문하십시오. 모든 커버에는 월별 보험료 지불에 추가되는 것처럼 보이는 숨겨진 비용이 있음 이러한 비용을 이해하는 것이 더 좋으며, 따라서 이러한 비용을 계산하는 위치에 있을 수 있고 정확히 얼마를 지불해야 하는지 알 수 있다.

팁일반적인 규칙처럼, 자동차 면허가 정지, 취소 또는 무효가 되지 않는 한, 자동차를 사용하게 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시적으로 보험 혜택을 받게 된다. 많은 주택 소유주들은 개조될 경우 집을 커버하지 않을 계획이다. 예, 그것은 미세 인쇄물에 있다.

보험 회사들은 개조된 행복한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는 집을 볼 수 있는 것을 보지 못한다.

만약 당신이 요금을 부과할 수 있다.

나는 그것에 대해, 너는 그들의 문제를 이해할 것이다. 당신이 횃불을 든 사람들이 집에 있을 때 화재의 확률은 훨씬 더 좋다. 당신은 확실히 당신의 집이 보험에 들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될 수 없다. 어떤 사람이든?보험회사에 통지 먼저 대리점이나 회사 클레임 부서에 전화하는 것은 확실히 허용되지만, 많은 정책들이 내용 기사에 보상 청구를 보고하는 것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인식하라 대손 통지서 제출과 관련하여 보험 언어가 무엇을 말하는지 확실히 알도록 하라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