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제휴 링크가 바로 광고되었다.

첫 번째 실수 : 위의 시나리오에서 제휴사 링크가 바로 광고되었습니다. 제휴사 링크를 직접 홍보하지 마십시오. 제휴사 마케팅에 성공하려면 자신의 URL을 얻어야 합니다. $ 10보다 저렴한 URL을 얻을 수 있으므로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키워드를 찾는 것은 일반적으로 인기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아직 약간의 경쟁을하지 않으려 고 노력하십시오. 그렇게하면 검색 엔진에서 트래픽을 끌어 올 수있는 싸움 가능성이 생길 것입니다. 가장 효과적인 제휴 마케팅 기술이 될 수 있습니다. 검색 엔진을 사용하고 다양한 키워드를 테스트하여 어떤 결과를 얻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일을 통해 당신을 걸을 수있는 집중적 인 이해를 얻을 수있는 훌륭한 방법 – 마이크라는 사람이 있고 보트를 좋아한다고 말하면 정확하게 말하면, 그는 자동차를 만들고 자동차 수리를 좋아합니다. 그는 단지 삼촌의 수리뿐만 아니라 그것을 달성하게되어 기쁩니다.

나는 미친 듯이 마케팅을 시작했다. 분석 할 수있는 친구 중 한 명이 나를 때리고 내가이 제품을 만드는 금액 때문에 그에게 말한 리뷰에 대해 이야기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또한 하나 또는 다른 방법으로 자신의 호스트를 구입합니다 호스트, 아주 간단하게, 정확히 어디에 제휴 사이트에 대한 파일을 보관 웹 사이트 파일을 유 오피가이드 지하는 것 외에도, 이메일 포트폴리오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웹 사이트의 길이와 너비에 따라, 그것의 저장 및 대역폭과 관련하여, 제휴 마케팅은 호스팅 계정 검색의 측면에서 배럴의 바닥에있다 당신이 특별한 호스트를 필요로하는 경우, 가장 저렴한 은행 계좌를 선택하십시오. 약 $5 달력 당신이 몇몇 공급자에서 도메인을 선택할 때, 그들은 호스팅 계정을 포함했다 그래서 가능한 것이 실제로 중요하다는 것은 무리를 구매해서는 안됩니다 (비록 무료 호스팅 계정 제목이 구매보다 훨씬 더 제한적 임에도 불구하고 가장 비싼 것).

수천 명의 사람들이 독특한 웹 사이트를위한 콘텐츠를 구축하는 것과 비교하여 포럼을 검색하고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를 읽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다. 길 아래로 꽤 중독성이 될 것입니다. 컴퓨터 앞에서 시간을내어 지불하지만 생산적인 일을하지 않기 때문에 사실상 아무 일도하지 않습니다.

사람들이 잡지 나 가이드를 구입할 때 충격을 받지만 실제로 아이디어를 얻지는 못합니다. 계획을 세우고 제품을 사용해야 합니다. 구매를 유리하게 활용해야 합니다. 즉, 모든 장을 읽고 다시 읽고 배우는 모든 기술을 구현해야 합니다. 이렇게 정확히 몇 가지를 늘리면 온라인으로 현금을 올바르게 만들 수 없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매우 수익성이있을 수 있습니다, 그것이 무엇인지 판결을 제공하고 내부 및 외부 그래서 먼저 직장 프로그램에서 동료를 통해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동료 프로그램이 당신을 보상 할 수있는 세 가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하나는 클릭 당 지불 프로그램이라고합니다이 프로그램에서, 당신은뿐만 아니라 방문자가 프로그램에 따라 상인 웹 사이트로 인간을 리디렉션하는 링크를 클릭합니다. 당신은 상인 웹 사이트로 이어지는 모든 클릭에 대해 몇 센트 또는 몇 달러를 지불하게됩니다. 그들은 다른 제휴사 링크를 사용하여 구매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진정한 노력은 가젯의 청구 또는 배송이 없습니다. 자동차에 제품이 없습니다. 그들은 개인적으로 물건을 모두합니다.

적어도, 필수적인 매년 고객과 청중과 포커스 그룹을 수행 포커스 그룹은 당신이 당신의 청중을 결정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 또는 치료에 대한 그들의 신체 반응 당신은 포커스 그룹 구성원이 당신이 극단적으로 생각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훌륭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과 관련된 성공을 확인해야하는 경우 이상적인 제품을 선택해야합니다. 즉, 일류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해야합니다. 마지막으로 필요한 것은 약속대로 지불하지 않는 나쁜 상인과 거래하는 것입니다. / 또는 음침한 제휴 프로그램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의 시간을 가지고 제휴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실제 최고를 파악하는 다양한 방법을 시도하십시오. 첫 번째 옵션을 살펴보지 말고 다양한 선택 사항을 신중하게 검토하고 다른 광고를 테스트하여 이상적인 결과를 얻는지 확인하십시오. 광고를 자주 돌리면 더 많은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대부분은 당신이 실제로 상상할 수있는 것보다 자금을 벌기 시작하기 위해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배너를 배치하는 것 이상을하는 것이 필수적이지 않다는 인상을 선물로 줄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반드시 성공적인 사이트를 제대로 구축 한 사람에게 잘 적용될 수있는 경우는 아닙니다. 브랜드 닉네임이지만 대부분의 경우 제휴 마케팅은 작업과 기간이 필요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n와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 수 있다고 말할 온라인 마케팅 세계를 포함하는 몇 가지 전문가를 발견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