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그들이 자신감 있고, 긍정적이며, 훌륭한 자신감을 갖기를 원한다.

우리는 그들이 자신감 있고 긍정적이며 탁월한 자신감을 갖기를 원합니다. 우리는 일이 완전히 삶에 들어 가지 않을지라도 자신에 대해 위대하게 느끼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들이 고난을 다루는 방법을 이해하기를 원합니다. 의심할 여지없이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Freshman Funds 웹 사이트의 도구를 사용하여 사랑하는 사람의 인사말을 맞춤 설정하고 자녀의 미래 교육을위한 강력한 재정 기반을 구축하는 데 도움을주십시오. 혁신적이고 재미있게하십시오.이 뉴스, 생일, 휴일, 독특한 행사를 공유 할 수있는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연수생 유형 : 일부 연수생은 대학에 가기 위해 제거하지 않습니다. 교육 대학은 진정으로 공부, 독서 및 이론적 해석을 싫어합니다. 아마도 기술 프로그램이나 직업에서의 경력이 더 나은 옵션 일 것입니다.

2009-2010년 펠 그랜트의 한 학년에 대한 전형적인 상은 3,611달러였다. 오바마 대통령은 보조금 지출 계획을 늘리자고 제안했다. 새로운 제안은 최대 펠 그랜트 상을 2010-11 학년도에 5,550달러로 인상할 것이다. 이것은 26만 명의 추가 연수생들을 이 프로그램에 참여시킬 수 있게 할 것이다.

목표는 아이들이 큰 대학 대출을받을 필요가 없도록 충분한 돈을 저축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현금으로 모든 것을 지불하거나 많은 돈을 지불 할 수 있도록 충분히 저축하기를 원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상당한 학교 대출을 확보 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는 당신이 그것을 모두 지불 할 수 없다면 돈을 빌려야합니다. 그 대출은 당신이 그것의 일부를 충당 할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상대적으로 작을 것입니다. 우리가 부모로서 경제적으로나 심리적으로 적절하게 준비하지 않았기 때문에 학교 대출 빚이 10만 파운드

하지만 우리가 그들의 대학 교육에 투자하는 돈의 얼마가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양질의 훈련으로 가는가? 어떤 중요한 우연에 의해 그들이 스트레스를 다루는 방법에 대한 대학의 주요 과정을 끝내더라도 실제로 얼마나 잘 교육 받고 있습니까? 그들은 단지 현재 문제의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것과 같은 긴장 관리 사고방식에 세뇌될 것인가?

우리 아이들이 태어난 직후 우리는 그들의 교육을 위해 현금을 제쳐두기 시작하라는 충고를 듣습니다. 그러나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그 권고를 무시하거나 다른 모든 빚 때문에 제쳐 놓을 추가 돈을 찾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태어난 시간과 대학을 시작하는 날 사이에 약 17 년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궁극적으로 그것을 얻을 것이라고 믿는 대학 교육을 위해 저축을 연기합니다. 당신이 알고있는 다음 일은 대학을 시작할 것입니다 당신이 말하고있는 모든 사업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발견하십시오 그것은 일반적으로 잠재적 인 고용주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하는 후보자의 90 %와 당신을 즉시 차별화 할 것입니다

교육비 저축 계좌 또는 ESA는 연간 2000달러를 금융 투자 계좌에 넣을 수 있게 해준다. 교육 기부를 위한 401k와 같은 것은 세금 공제가 되지 않지만 수익에 대한 이자는 그렇다. 만약 당신이 학교와 관련이 없는 이유로 현금을 인출한다면, 당신은 기존의 세금 코드의 적용을 받는다. 많은 사람들이 529개 전략보다 ESA를 선호한다.

왜냐하면 보통 당신은 더 많은 투자 옵션(옵션)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A) 많은 부모들이 자녀 교육비를 위해 지출하기 위해 비용 절감에 들어갑니다. 나는 자기 중심적으로 들릴지 모르지만 저축은 은퇴를위한 것입니다. 자녀 교육에 저축을 투자하면 미래를위한 돈이 없을 것입니다. 때때로 부모는 적절한 비용 절감이 없기 때문에 은퇴를 연기해야합니다.

지역사회 대학의 평균 대학 등록금은 연간 약 2,700달러(그래서 2년 동안 약 5,400달러)이다. 일년에 3만 달러에서 4만 달러를 벌 수 있는 직업에 대해 탐구하는 것은 나쁘지 않은 투자다. 만약 당신이 고등학교 학위를 가지고 그 정도의 돈을 빨리 벌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착각할 것이다.

교육 대학을 설립하는 것은 정말 중요합니다 작곡, 말하기 및 컴퓨터 능력 당신은 세계사, 위치, 언어, 비교 종교, 예술 감상, 음악, 경제 및 유사한 과정과 같은 글로벌 이해를 증가시킬 가치있는 분야 등록을 마스터하도록 요구할 것입니다 당신은 균형 잡힌 교양있는 개인이되기를 원하기 때문에 모든 국가에서 교육받은 비즈니스 영어 사람들과 대화를 나눌 수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떠맡게 될 수많은 다른 직업 전망과 당신을 구별하는 것을 돕는다.

만약 당신이 어떤 대학 재정 계획을 하고 있다면, 아이들에게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재정 지원에 대해 생각해보라. 장학금은 그들이 선택한 학교에서 공부하기를 원하는 훈련생들에게 가장 흔한 형태의 지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