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젊었을 때 이것에 대해 당신의 엄마와 아빠들로부터 가르침을 받았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실제로 젊었을 때 이것에 대해 엄마와 아빠들에게 가르침을 받았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마스터하지 못했다면, 그것은 너무 늦지 않았다. 실제로 모든 사람들은 만족을 연기함으로써 인생에서 성공을 발견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면 당신의 재정에 영양을 공급하는 것은 간단할 것이다.

2) 아이디어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르치는 책을 찾으십시오. 처음 몇 페이지에서 부자 아버지, 가난한 아빠는 대차 대조표를 기본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방법으로 소개했습니다.

개인 금융 블로깅은 내가 실제로 가져간 어떤 책이나 수업보다 현금을 절약하고 소비하는 능력을 향상시켰다. 왜? 당신이 당신에게 제공되는 현금의 단순한 추상적 개념 이상을 얻고 있다는 사실 폰테크 때문에; 당신은 자신의 돈 문제를 다루는 것에 대한 실제 개인의 경험을 얻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에 대한 가장 훌륭한 부분은 다른 사람들이 제안된 주제에 대해 더 많은 지혜를 흘린다고 가르친 원칙에 대한 의견과 피드백에서 비롯됩니다. 나는 실제로 몇 시간 동안 앉아서 개별 금융 블로그를 확인함으로써 읽고 발견했습니다.

2) 일단 당신이 당신의 주 지출의 명부가 있으면, 당신이 약간 비용을 면도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내는 것을 시도하십시오 좋은보기는 일반적으로 당신이 하루 내내 가지고 있는 커피의 양을 삭감하고 있다 또는 당신이 일에 주차에 과도하게 보내고 있는 경우에, 가까운 몇몇 무료 공간을 보십시오 더 나은 아직, 자전거에서 먼지를 털어 내고 일로 순환하십시오, 뿐만 아니라 현금을 저축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모양에서 얻고 있을 것이다!

귀하의 개인 금융은 귀하의 인생에서 돈을 사용하는 방법을 통해 커버 돈은 무생물 항목입니다 개인 금융의 필수 기술 요소와 도구는 현금입니다 현금은 기본 도구입니다 – 그러나 항상 개인 금융의 가장 기본적인 부분은 아닙니다 당신의 관행은 돈보다 중요합니다

필수: 전문가가 말하는 것은 사후판단에 근거한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자연스럽게 스페인은 같은 분석가들에 의해 그들의 첫 시합에서 졌다는 이유로 약탈당했다!

이제 당신은 화폐 블로그가 어떻게 당신을 도울 수 있는지에 대한 개념을 가지고 있으며, 당신의 관심사에 맞는 것을 발견하는 것이 당신의 의무입니다. 발언이 풍부한 가장 인기있는 것들을 확인하십시오.이 주석은 당신에게 많은 도움을 줄 것이며 당신의 알기 곡선을 단축하도록 안내 할 것입니다.

8) 다른 사람들은 이 책에 대해 무엇을 말하고 있는가? 인터넷을 통해 누구나 책 평가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자신의 시나리오에 대해 매우 개방적입니다. 귀하와 비슷한 시나리오에서 누군가를 도왔다고 생각하는 책을 가지고 있습니까? 따라서 개별 금융 Google 블로그와 관련하여 단순히 돈을 절약하기위한 포인터로 연수생을 돕는 것 이상의 일을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학생들이 가질 수없는 훌륭한 정보원이며 이는 진정으로 필요한 대출을받을 수있는 더 나은 가능성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개인 금융의 마스터가되는 것은 은행에 남아있는 것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당신의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수입과 부를 창출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기술을 습득 할 수있는 능력에 관한 것입니다.

6) 작가의 언어 디자인은 당신에게 적합한가? 1990 년대에는 30 대 후반의 베이비 붐 세대를 위해 개별 금융 서적이 구성되었습니다. 언어는 매우 안정적이었습니다. 오늘날의 개인 금융 서적은 Gen x, Gen y 및 Gen Whatever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언어 스타일은보다 공격적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개인 금융 책은 십중팔구 한 권이다. 한 권을 때리지 않고는 돌을 굴릴 수 없다. 한 권의 책이 다른 책보다 훨씬 더 좋은 것은 무엇인가? 1997 년에 10-15 권의 개인 금융 서적을 확인했다는 것을 고려하면 나중에 100 권이 넘는 책이 실제로 내 인생에서 진정한 변화를 가져온 사람은 10 명뿐입니다. 나머지는 필러였습니다. 10 달러짜리 책은 필러에 투자하는 것이 많습니다.

연수생은 개인 비즈니스 금융과 관련된 어려운 시나리오에 특히 빠져 있습니다. 경제 상황이 가장 좋을 때조차도 남은 인생에서 끝내고 싶은 것을 선택해야 한다는 생각에 어려움을 겪습니다.

이것을 피하기 위해 당신은 지속적으로 또는 만기일에 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 사업의 대부분은 지금 당신이 그들을 지불하기 위해 마지막 순간까지 기다릴 필요가있는 경우 온라인 지불 대안을 가지고있다 거기에 관련된 비용이있을 수 있지만 당신이 늦은 비용과 증가 된 이자율을 고려할 때 이것은 매우 적은 비용입니다

사용하는 방법을 보면 신용 카드가있는 경우 금전적 인 상황에서 매우 중요 할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사용해야하는 경우이자 비용이 시작되기 전에 결제 할 수없는 물건을 사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