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 게이츠나 샘 월튼 같은 제국 건설업자들은 단지 위대한 사업가가 아니다.

빌 게이츠와 샘 월튼과 같은 제국 건설업자들은 단지 위대한 사업가들이 아니다. 이 자수성가한 억만장자들이 한 것처럼 산업을 변화시키고 새로운 산업을 창출하는 것은 전망을 가져간다. 당신은 당신의 재정을 10억 달러의 장벽을 깨는 것이 가능한 곳에서 향상시킬 비전을 가지고 있는가? 그들이 진정으로 재정적인 성공을 창출하고자하는 것은 온도 조절기와 같은 것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추가할 때 증가할 것입니다. 당신의 비전을 확장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당신이 얼마나 성공할 수 있는지에 제한이 없습니다.

만약 당신의 신용과 관련된 어떤 것이 부정확하다고 확신한다면, 즉시 신용국에 편지를 써라. 편지를 쓰는 것은 당신의 법률 소송을 조사하도록 강요한다.

당신의 보고서에 부정적인 항목을 넣은 기관은 30개월 이내에 응답해야 한다.

만약 그 항목이 정말로 부정확하다면, 편지를 쓰는 것은 그것을 제거할 수 있는 소액결제현금화 가장 쉬운 방법이다.

그것은 뜨거운 여기에 – 나는 당신이 보컬을 들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겨울의 죽은 집에서 반바지를 입는 지점에 도달해서는 안됩니다 어떻게 내가 낮은 난방에 사용할 수있는 개인 금융의 간단한 비트를 제공하는 방법은 온도 조절기 설정을 2도 떨어 뜨리고 당신은 당신의 가스 판매 영수증에 큰 5 %입니다

이 문제는이 업계에서 이전의 경험이없는 사람들에게 매우 혼란 스러울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우리가 기대해야 할 것이 무엇인지 확신하지 못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현재 은행과 함께 가야합니다. 그래서 나는 항상 우리가해야 할 질문을하지 않습니다.

당신이하는 일은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를 사용하여 부채 탕감 회사의 수를 대신하여 이름을 얻는 것입니다.이 회사 중 상당수는 무료 상담을 통해 기존 재무 상태를 검토하고 모든 재정을 고려할 것입니다. 회사는 귀하가 자신의 프로그램 (정착 프로그램 일 가능성이 높음)을위한 완벽한 후보자 인 경우 결정할 것입니다.

전체 소득을 지출하지 마십시오 기억하십시오, 자신을 매우 상환하는 것이 현명 할 수 있습니다. 월급을받을 때 가장 좋은 것은 저축의 대상으로 20 %를 모으는 것입니다. 비상 사태가 발생하거나 수입이 중단되어야하는 경우 자금이 도움이되기 때문입니다. 특정 금융의 훌륭한 관리는 재정적 이익을 얻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개인 금융 회사는 소비자의 기록을 표시합니다 회사의 인간의 눈을 확인하는 것을 선호하는 경우, 고객을 검색하고 그들이 증가하고 있는지 또는 감소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고객이 감소하고 있다면,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면, 회사에 대한 의존을 수행하십시오 일부 결제 회사는 처음에 좋은 성과를 제공하고 그 다음 성능이 덜 일반적이되었습니다 이러한 공급 업체를 피할 필요가 있습니다

10) 그 책은 그 자체로 멋지게 끝난 것인가, 아니면 단순히 금융 세미나를 위한 홍보용 작품인가? 나는 이것을 충분히 강조 할 수 없다 당신은 교육을 통해 현재의 재정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습니다 일부 저자 마케팅 하드웨어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비용은 실제로 항상 동일한 작업입니다 사람의 평균은 다른 영역에서 지출됩니다 예를 들어, 음식 가격이 3 개월 연속 $ 400, $ 500 및 $ 600이면이 금액 ($ 1500)을 추가하고 월 또는 2의 평균 식품 청구서에 도달하기 위해 몇 개월 (3)으로 나누십시오

대안은 이러한 제조업체에 대한 것입니다 – 1의 단점과 장점을 살펴보고 가장 적합한 것을 확인하십시오. 이제 최종 회사가 합법적인지 아닌지를 어떻게 확인합니까? 간접 네트워크에 대해 읽은 거 있어? 모든 법률 전문가 서비스와 함께 이러한 네트워크 여기에 초점은 진정한 법률입니다 예를 들어 귀하가 최종 확정 한 회사가이 네트워크에 등록되지 않은 경우 모든 불법 전문가는 사기를 치는 중요한 방법입니다 그들은 당신을 위해 많은 돈을 절약 할 것입니다 대출 테이커가 주요 방식으로 결제 회사에 연락해야한다는 것이 강력히 권장됩니다

그러나, 우리는 단지 한 걸음 내딛고 또한 우리의 돈을 객관적으로 본 후에 우리의 개인 재정 예산의 많은 부분을 가지고 복잡한 것을 단순하게 만들고 있다.

첫째, 매달 모든 출처에서 들어오는 진정한 노력이 정확히 얼마인지 결정하라. 소득원이 다를 수 있다면, 그러한 변수들의 평균을 찾아 확실한 금액을 얻으십시오.

당신이 개인 금융에 관한 몇 권의 책을 읽었을 때, 당신은 당신의 수입을 사용하여 비용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이것을 수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 비용 관리 – 월말에 무시해도 될 것 같은 것들이 어떻게 합산되고 있는지를 깨닫게 되면, 당신은 그것을 통제할 수 있을 것이다.

개인 재무 관리에 대해 다시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첫 번째 사항; 매월 귀하의 소중한 꾸준한 수입 목록을 얻으십시오. 꾸준한 수입은 매 30 일마다 얻을 수있는 세계 수입을 변화 시켰습니다. 여기에는 월급과 월간 투자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