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번째 단계는 부엌의 개별적인 측면을 정리하는 것이다.

세 번째 단계는 부엌의 개별적인 측면을 정리하는 것이다. 즉, 카운터탑, 바닥, 캐비닛은 우리의 바닥을 보는 것으로 시작한다.

나무 바닥을 사용하는 것에 초점을 맞춘 다음, 타일링을 보고, 다른 형태의 바닥을 달성하는 것이다. 당신은 또한 그것을 단순하게 유지하고 싶지만 하루가 끝날 때 그것을 선택한다.

수수료 중심 설계자는 프로젝트 범위를 살펴보고 프로젝트에 투입되어야 하는 최종 시간 수를 추정할 것이다. Tend는 프로젝트 수수료를 결정하는 데 사용되는 두 가지 방법이기도 하다. 그러니 커밋하기 전에 그들과 함께 확인하라.

테이블 램프를 미리보기로 사용하십시오. 현재 가정에서 더 긴 설계 계획에 맞는 램프가 있을 수 있습니다. 추가 리본을 활성화하거나 스텐실 아트, 리본 또는 직물로 그늘을 변경하십시오. 이미 소유한 사람들과 함께 창의적이 된다는 것은 훌륭한 기술이다. 아니면 욕실 오두막이 완전히 새로운 마무리를 제공함으로써 식당 뷔페로 변할 수도 있다.

사실 그 문은 당신의 장식 아이디어를 더 잘 충족시키는 것으로 당겨진다.

주차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쉬운 방법은 위쪽으로 믿는 것이다. 부엌을 위해 필요한 표면적이 전부가 아닐 수 있고, 옷장을 쌓아 공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부엌을 조직하고 작은 공간을 위한 부엌 디자인에 대한 자유로운 낙관주의적인 비밀을 유지하면서 당신이 부엌에 필요한 모든 것을 막을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거실을 꾸밀 때 밝은 색상 없이도 할 수 있는 노력이 필요하다. 중립적인 색상 배경으로 시작하는 것은 중립적인 톤으로 시작하는 것이 좋지 않은 색상을 그만두는 것이 적절할 것이다. 브라운은 양탄자와 베개를 당신의 좋아하는 가구의 어떤 종류의 색상을 사용하도록 할 수 있게 할 것이다. 교환 가능한 슬리퍼가 당신의 방의 실내 계획과 가장 잘 어울릴 수 있게 한다.

실제로 가구는 거실의 톤에 적응할 수 있다.

공간

실내디자인의 첫 단계는 방을 사기 위한 구성이나 색채를 결정하는데, 당신의 방을 위해 새로운 가구를 사는 사람들에게 당신은 당신의 창조적인 사고에만 얽매일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당신의 기존 가구를 유지하고 있다면, 당신의 색채 구성은 당신이 그 지역에서 가구를 두드러지게 하기를 원하거나 당신이 그 가구가 역사적 과거로 섞이기를 원한다면 당신의 가구 평가의 색깔을 중심으로 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어떤 색을 칠하지 않을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것은 또한 운동 창 치료의 활용에 도움이 될 것이다

Ecelectic style은 좋다. 이것은 내가 많은 스타일을 소비하는 시간이기 때문에, 나는 내 취향에 맞게 결합한다.

가장 아름다운 생활 공간의 일부는 다양한 스타일을 수행한다.

어떤 구매가 홍보할 공간이 거의 없는가? 개인이 공간을 제한한 부엌을 어떻게 디자인하는가? 작은 부엌에 대해 당신이 알아야 할 첫 번째 것은 단지 마약을 원한다는 것이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가지고 있는 작은 공간을 모두 가능하게 하려고 시도하고 싶지 않다.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은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공간과 관련된 일. 내부 디자이너는 전체적인 그림을 생각해 낼 수 있고 또한 양질의 상상력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방수가 되어 오베르 야 하기 때문에 세일즈맨이어야 한다.

아이디어 팔면 일자리는 작을 수 있다.

가정 내 단일 룸 또는 전체 호텔 체인과 관련된 재설계일 가능성이 가장 높음

방의 목적은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무엇을 할 수 있고 할 수 없는지에 대한 궁극적인 결정자가 될 것이다. 현명한 디자인을 하지만 이것은 너무 제한적일 필요가 없다. 어떤 특징들은 방을 실제로 최대화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가죽 책상은 거실이나 응접실에 추가된 기능을 추가할 뿐만 아니라 흥미로운 초점 아이디어가 될 수 있다.

중립적인 가구가 있는 모든 방은 벽 근처에 밝고 눈에 띄는 페인트로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다.

가구를 모두 다시 하지 않고 완전히 새로운 모습의 필요성을 느낄 때마다 그늘을 바꾼다. 가정 디자인 아이디어의 최신 트렌드에서 대신 안전을 확보하는 데 도움을 주는 선택색은 노란색 베개가 있는 사과 녹색이 어떤 사람들에게는 할 수 있지만, 다른 사람들은 당신이 그 지역을 선택하기 위해 무엇을 사용하는지 생각하고 어떤 것을 선택하는 방법을 선택하기 위해 너무 시끄러워지기 위해서입니다. 당신이 불러일으키고 싶은 분위기와 함께 당신은 대담한 음영을 사용하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 되지만, 이전에 사용 가능한 다른 흥미로운 색상이 있다.

이제 그것들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디자인 묘기를 얻을 수 있다.

실내디자인 조명에 대한 논의는 자연광을 기업적 고려사항으로 활용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이 단계를 이용하여 개인이 램프 구입에 많은 비용을 절감할 수 있고, 액세서리뿐만 아니라 평온한 느낌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또한 다음 권장사항은 수집 분위기다. 과일과 채소를 추가로 사용하여 완벽한 터치로 조명 옵션을 발급할 수 있다는 제안을 참조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