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번째, 모든 위대한 NBA 선수들은 그들의 경쟁을 연구한다.

넷째, 모든 훌륭한 NBA 선수들은 그들의 경쟁을 연구한다.

그들은 그들의 좋은 점과 나쁜 점을 알고 있다.

그들은 좋은 보험을 들어야 한다!대표님, 상대 팀의 평가를 막을 수 있으십니까? 어떻게 경쟁에서 이기십니까? 당신은 사람과 수익팀의 음료수라고 말할 수 있는가? 경쟁에서 이길 수 있니? 당신은 논쟁을 어떻게 처리하는가? 질문에 어떻게 대답할 것인가? 무엇이 당신의 회사를 독특하게 만드는가? 아니면, 왜 호흡 분석기가 당신에게서 구입합니까? 또한, 당신의 잠재 고객과 타겟 고객은 변함이 없습니까? 그들의 도전과 합병증은 무엇인가? 그들의 고통을 수량화할 수 있는가? 그것은 그들에게 신속하고 재정적으로 비용이 드는 것은 무엇입니까?

자, 만약 당신이 NBA 재능을 가지고 태어나지 않았다면, 만약 당신이 이 특별한 아이브를 만들 기회가 없다면, 나는 다시 말할 것이다. 6팩 복근은 재능이 열심히 기능하지 못하면 재능을 이긴다. 충분한 재능은 단순히 당신이 더 열심히 일하도록 돕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당신이 일하기가 더 어려워질수록, 그것은 간단한 스티브 내쉬가 이것의 완벽한 시범이 될 수 있다.

만약 NBA 선수들 중 절반이 내쉬처럼 열심히 일했다면. 리그를 초월할 것이다. 그리고 재능이 있고 열심히 일했는지 기억하라. 하늘은 제한이다.

아니, 그들은 7 %의 확률로 NBA 복권에서 우승할 것으로 예상되지는 않았지만 시청자들은 팀이 처음에는 있어야할 몇 군데 위로 올라가는 것을 보면서 조정합니다. 그것은 전사를위한 것이 아니 었습니다. 밝은면에서, 그들은 그들이 위치한 곳에 정확히 머물렀다. # 11

가장 인기 있는 nba nba jerseys는 무엇인가? 답을 아십니까? 그렇지 않다면, 우리는 NBA 팬이 아니며 NBA 팬이 누구인지에 관해 선물을 사려고한다면, 당신이 원하지 않는 것은 마법사의 여섯 번째 남자를위한 저지를 주문하는 것입니다. NBA 팬이라 할지라도, 가장 인기있는 NBA 사이클링 탑을 소유하기 위해 과도한 체중과 지방을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단순히 더 차가워 보인다 만약 당신이 멋있어 보이는 것에 관심이 없다면, 당신이 좋아하는 선수나 당신이 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참여하는 선수들을 위한 NBA 유니폼을 고려해보라.

Allen Iverson은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 목록에서 도움이 되는 아이디어 플레이어입니다. Allen Iverson은 단한 번의 게임에서 Jordans를 두 번째로 돌리는 것으로 유명했습니다. 그 또는 그녀는 키가 6 피트 미만이며 이전에는 NBA에서 선수들과 가장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한 가지를 능가하는 방법을 헷갈 렸습니다. 그는 보통 단순한 속도로하지 않았지만 중요한 가짜와 크로스 오버 사람들은 그의 움직임을 조심할 것입니다. 그가 할 수 있는 모든 게임

Warriors에서 Singleton은 즉시 그의 길이와 크기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69 세의 작은 포워드는 Warriors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핸디캡 프로 농구는 특히 어려운 일입니다. 플레이 오프가 끝날 때까지 매우 팀의 동기를 추측할 수 있는 일정이 매우 힘들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프로 게임은 포인트 현명하게 결정됩니다. 특정 최종 지피 큰 승리를위한 강박은 없지만 일반적으로 올라갈 수 있는 재능이 있습니다. Warriors는 이 초안 중에 백코트 수비수와 큰 남자가 있어야 합니다.하지만 궁극적으로 11 번 픽으로 선택하지 않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현재 상황을 고려해 볼 때, 올바른 플레이어가 될 수 있다.

첫째, Jennings는 농구 데크 주변에서 폭발적인 행동을합니다. 포인트 가드가 팀을 안내하는 동안 배우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Jennings는 11 월 14 일 Golden State Warriors에서 55 점을 얻었습니다. NBA 역사상 가장 어린 선수입니다. 50 점 이상을 얻었습니다. 불과 20 세에, 나는 그의 성숙함과 고의에 대해 더 이상 의심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위대함을 발휘할 수있는 능력 일부 플레이어는 점수를 매기는 선물을 가지고 있으며이 게임의 흐름을 제어합니다. Jennings는 공을 지배하고 배포 할 수 있습니다. NBA 역사상 몇 명의 포인트 가드가 실제로 그 롤을 주장합니다.

Dwayne Wade는 마침내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 목록을 작성한 선수입니다. 그의 유명한 크로스 오버 동작은 Cleveland Cavaliers와 Miam http://kingkongtv.info/ i Grill 사이에서 일어났습니다. 그는 Eric Snow에서 크로스 오버를 했습니다.

Emeka Okafor는 NBA에 들어오는 높은 기대치를 가지고 있었고 그는 많은 기대를 충족시키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뉴 올리언스와 함께 올해 꽤 가능성이 있습니다. 너무 자주 센터는 포인트 레이에서 지배적인 전설적인 전임자와 비교됩니다. 오늘 게임에서 센터는 오카 포가하는 스타 작업을 맡은 많은 윙 플레이어를 향상시킬 수 있어야 합니다. 그는 영리한 슛을 하고 공격 안에서 경기를 해야 한다.

Jerry West는 또한 Clutch가 14년 동안 매년 모든 스타였습니다. 그는 실제 세계 NBA에서 뛰었습니다. West는 레이커스를 NBA 결승에 9 번이나 데려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