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

3 만약 당신이 NBA 챔피언을 이기고 싶다면, 내부 슈팅도 마찬가지로 필요하다. NBA 챔피언쉽에서 우승한 팀들 중 75%는 실제로 낮은 포스트 득점자를 가지고 있다.

리스트는 샤크 오닐, 파우 가솔, 팀 던컨, 데이비드 로빈슨, 케빈 가넷과 같은 게이머들과 계속할 수 있다.

외부 슈팅은 대단한 것이고 격일 밤마다 당신을 위해 게임을 이길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은 보통 NBA의 과정 내내 득점하는 지속적인 방법이 아니다. 챔피언십 달리기 당신은 당신이 그들이 말한대로 컨테이너를 구입할 수없는 것처럼 보이는 도로 블록을 우연히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그 때가 오면 그 큰 남성이 누군가를 백업하고 림 근처의 간단한 바구니로 게임을 인수하도록 요구할 때입니다.

Mario Chalmers는 2년 동안 좋은 능력을 보여 주었지만 NBA 요구 사항에 따라 여전히 매우 규칙적입니다. 지난 시즌 그는 약 25 분 동안 평균 71 점과 34 점의 도움을 받았습니다.이 숫자는 실제로 32 분 동안 10 점과 49 점을 기록한 신인 프로젝트보다 낮습니다.

토니 파커는 샌안토니오 스퍼스가 NBA 타이틀에서 대승을 거둘 준비가 되어 있다면 완전한 힘이 되어야 할 것이다. 그렉 포포비치는 정상적인 것처럼 샌안토니오 스퍼스와 함께 훌륭한 일을 하고 있다.

그는 모든 스포츠에서 가장 과소평가되고 인정받지 못하는 감독이며, 언젠가 명예의 전당에 오를 운명이다.

만약 당신이 워리어스라면, 톰슨은 호소하고 있다.

그는 11번에서 제안될 가능성이 가장 높으며, 그의 69파운드의 허름한 몸과 자연스러운 불쾌감을 주는 인식으로 잠재력을 발산한다.

5 – Carmelo Anthony Carmelo Anthony는 Denver Nuggets의 거의 포워드가 아니며 최근 2 월에 2010 NBA 올스타전에서 선발 투수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포인트 플레이어 Chauncey Billups와 아름답게 파트너 관계를 맺고 올 시즌 두 번한 분기에 19 점을 득점했습니다. 11 월에는 Billups가 30 점을 얻은 비디오 게임에서 50 점 이상을 득점했습니다. 같은 비디오 게임에서 30 점을 얻었습니다.

Allen Iverson은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 목록의 최고 선수입니다. Allen Iverson은 단한 번의 게임에서 Michael Jordan을 두 번 돌리는 데 인기가 있었습니다. 그는 키가 6 피트 미만이며 nba의 많은 게이머를 통과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몇 가지 트릭을 발견했습니다. 그가 출전하는 모든 경기에서 그의 이전을 위해

Derrick Favors, PF / C, Georgia Tech – Favors는 고등학교에서 나오는 팡파르에서 Wall과 동등했습니다. Wall은 켄터키에서 성장했지만 Favors 시즌은 다소 실망 스러웠습니다. 그는 엘리트 재능의 번쩍임을 보여 주었지만 시즌 내내 일관성을 유지했습니다. Favors의 수비에서 Tech의 가드 플레이는 이번 시즌에는 매우 끔찍했습니다. 숙련된 최전방 고맙게도, 그의 물리적 도구들은 프로 비디오 게임을 위해 만들어진 재단사를 먹었다. 그의 운동성과 바구니 주변의 폭발성은 이 초안에서 다른 거대한 남성들과 필적할 수 없다.

아래의 목록을 변경해야 합니다. 게이머는 덩크 노력을 완료하는 데 45 초 밖에 걸리지 않아야 합니다. 45 초 후에 게이머는 덩크를 얻기 위해 2 번의 최종 노력을 기울일 수 있습니다. 현재 가이드 라인은 2 개의 비상 덩크로 2 분 동안 제공되며 이는 액션으로 가득 찬 이벤트에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NBA 소유자와 David Stern 위원 (소유자 측에 있는 것처럼 보이는)은 호소력을 되돌릴 것입니다. NBA

Stephon Marbury는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 목록에서 5 번째 선수입니다. Marbur 검증 된 사이트 y와 Yao는 NBA 역사상 재미있는 불평등이었습니다. Yao는 매우 높은 농구 게이머였습니다. 그러나 Stephon Marbury는 여전히 비디오 게임에서 때때로 크로스 오버를 수행할 수 있었습니다.

아무도 Nate Robinson이나 Chris Andersen이 10 개의 스트레이트 덩크 (또는 얼마나 많은 덩크가 있었는지)를 놓치고 싶지 않습니다. 궁극적으로 Robinson이나 Andersen과 같은 게이머는 훌륭한 덩크를 끝낼 수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지만, 45 초 이상 작업을 중단 한 후 대부분의 광채를 잃어 버렸습니다. 2 ~ 3 또는 4 번의 노력으로 많은 시간을 제공합니다. 시간, 시도는 해결되어야하고 당황스럽게 남아 있지 않아야 합니다. 제안된 더 짧은 시계로, 행동은 더 빨라질 것이고 플레이어는 즉시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가져올 것입니다. 2 분의 쿠션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첫째, 제닝스는 후프에 대한 폭발적인 첫 걸음을 내디뎠다. 그는 농구장의 어느 지역에도 갈 수 있다.

그것은 포인트 플레이어가 그룹을 지도하는 동안 발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예를 들어, 제닝스는 11월 14일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 비교하여 55점을 득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