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 라인 방아쇠를 당기기 전에 재고하게 만드는 또 다른 통계는 전체 팀 득점이다.

런 라인 방아쇠를 당기기 전에 다시 생각하게 만드는 또 다른 통계는 전반적인 팀 득점입니다. 가장 많은 팀을 가장 빈혈에 비유하면 스코어 보드에 배치되는 비디오 게임 당 단 두 번의 달리기가 있습니다 (NYY 570, Sea 373). 즉, 그 사이에있는 모든 사람들이 서로 아주 가깝게 평균을 내고 있습니다. 달리기 선의 다른면을 연주하는 것이 더 낫다면, 그것은 모두 나를 궁금하게 만듭니다.

제78회 MLB 올스타전은 7월 10일 샌프란시스코 AT&T파크에서 열릴 예정이다. 아메리칸리그와 내셔널리그 팀 모두 인기투표로 인해 많은 선수들이 한여름 클래식에서 탈락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전국의 팬들에 의해 선택된다.

강점 :이 로테이션의 프론트 엔드에는 Garza가 더 이상 없을 수도 있지만 팀은 2 시즌 전에 Scott Kazmir의 손실에서 살아 남았습니다. David Rate는 2015년 Cy Young 상을 수상했을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이번 시즌 Jeremy Hellickson은 Garza Hellickson이 잠재 고객 중 최고입니다. 오늘 비디오 게임, 그리고 레이스는 그가 올해 풀 시즌을 뛰는 것을 보는 것에 흥분할 필요가 있다.

제임스 실즈, 웨이드 데이비스, 제프 니만은 훌륭한 회전임에 틀림없는 것을 완성하고, 앤디 소난스틴은 6선발에게는 멋진 선택이다.

약점 : 캐쉬 맨은 오프 시즌에 투구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여전히 CC를 넘어서는 것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진짜 문제는 Sabathia가 이번 시즌 이후에 걸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AJ Burnett, Ivan Nova, Bartolo Colon, Phillip Hughes는 누구입니까? Sabathia를 제외하고이 로테이션의 나머지 선발 투수들이 이번 시즌이 끝날 때까지 500 이상의 공동 방어율을 기록한다면 우리는 놀랄 것입니다.

많은 시즌이 있었지만,이 불펜은 무료스포츠중계 의사가 올해 구입 한 것입니다 – Dallas Braden, Gio Gonzalez, Brett Anderson은 실제로 몇 년 전에 들어 본 적이없는 최신 3 인조 투수가 될 수 있습니다 올해는 절대 별이 될 것입니다.

포수들은 스포트라이트를받습니다. 포수의 경우, mlb 시험은 팝 타임에 관한 모든 것입니다. 스카우트는 포수가 피치를받을 때 스톱워치를 클릭한 다음 포수가 공이 목표물에 도달했을 때 두 번째로 멈추는 도루 시나리오를 모방합니다. 두 번째 목표는 20 초 이상입니다.

약점 :이 로테이션에서 더 이상 1 위가 아닙니다. CJ Wilson과 Tommy Hunter와 같은 이름이 스스로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을지 확신하지 못했습니다. Lee가 없었다면이 그룹은 플레이 오프 첫 라운드에서 Tampa Bay Rays의 장애물을 통과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Nolan Ryan과 비즈니스가 상당한 진전을 이루지 않는다면, 에이스의 부족은 정말로 돌아올 것입니다. 이 그룹에 해를 끼치는 일부 팬들에게 그것은 게임에가는 루틴에 속합니다. 그룹 MLB 유니폼의 최소 하나의 게시물을 선택해야 합니다. 최소한 그룹 캡을 사용해야 합니다. 더 많은 주요 팬을 위해 저지를 사용해야 합니다. 모자와 저지가 깔끔한 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또는 유니폼의 일부를 사용하여 지원해야 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제한되는 방법이 아닙니다. 비디오 게임에 가서 그룹 색깔을 뽐내는 것

위의 실수를 방지하는 것은 당신이 더 많은 승리를 선택하고 전체적으로 불필요한 손실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의심 할 여지없이 이러한 실수를 피하기에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mlb에서 정기적으로 이기기 위해서는 MLB 베팅에만 적용되는 몇 가지 특별한 방법을 이해해야하며 궁극적으로 헌신과 규율로 승리 방법, 시스템 또는 선택을 따라야합니다

28 시카고 화이트삭스(24-31) – 시카고 화이트삭스는 사실 아메리칸리그에서 가장 답답한 팀이었다. 화이트삭스는 트윈스에 감사하고 있다.

그렇지 않으면 리그 최악의 기록을 갖게 될 것이다. 더위는 시즌이 끝나기 전에 해고될지도 모르는 오지 기옌 감독에게 있다.

화이트삭스가 일요일 토론토에 휩쓸린 후, 기옌은 그의 외설적인 레이스 티라 사이에서 떠났다. 화이트삭스는 플레이트와 마운드에서 모두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

시카고는 한 조로 타율 248을 기록하고 있지만 평균자책점은 392점이다.

모든 선수가 실제로 뛰었을 때, 모든 사람들은 필드에서 그들을 드러내기 전에 팔을 풀 수있는 시간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외야수는 한 쌍의 원뿔 사이의 이상적인 필드에 줄을 서 있습니다. 스카우트는 쉬운 곰팡이를 때립니다. 각 플레이어는 3 번째와 집 모두에 두 개의 토스를 풀어줍니다. 스카우트가 궤적과 삶을 결정할 수 있도록 컷오프 된 남성을 찾습니다. 잔디 그들은 공을 직접, 심지어 비행기에서, 그리고 목표물에 도달하기 전에 한 번의 역동적인 튕김을 하려고 노력한다.

나는 데시 이후로 공부와 연구에 많은 시간을 투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