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티모어 오리올스 (66-96, 2010년 5 위 AL East) : 달러 쇼월터 감독은 지난 시즌 오리올스에서 많은 것을 얻었습니다. 지난 시즌의 지난 50 번의 비디오 게임에서 실제로 더 나은 공을 뛰었기 때문입니다. 전체 리그의 다른 모든 그룹보다

볼티모어 오리올스 (66-96, 2010년 AL 동부 지역 5 위) : 달러 쇼월터 감독은 지난 시즌 오리올스에서 많은 것을 얻었습니다. 지난 시즌의 지난 50 번의 비디오 게임에서 실제로 더 나은 공을 뛰었기 때문입니다. 리그 전체의 거의 모든 다른 그룹보다 물론, 특히 위에서 아래로 투구하는 인원들에게는 여전히 몇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그러나이 라인업은 지금보다 훨씬 좋아 보입니다. 작년에 이 젊은이들은 실제로 올해 이 부서의 새로운 유망한 팀일지도 모른다.

야구 베팅을 다른 스포츠에서 다양하게 만드는 몇 가지 구체적인 요소가 있습니다 이러한 측면은 실제로 위치의 베팅의 위협을 낮추고 자금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첫 번째는 나열된 투수 대 액션 투수 선택의 혜택을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들 사이의 구별은 사실 다소 기본적이지만,이 구별을 알고 어떤 선택을 선택하는 것이 어떤 mlb 임금의 중요한 부분인지를 결정하는 미숙 한 베터에게는 알 수 없습니다. 링 시스템

이 게임을 할 때 군중 효과가 얼마나 더 현실적인지, 한 가지는 즉시 알아차릴 수 있다.

스탠드에 있는 싱겁고 판지 컷아웃 팬들은 훨씬 더 실용적으로 보인다. 여기에는 게임에 대한 깊이와 타당성의 추가 요소가 포함된다.

이것을 포함한 다음 몇 개의 장소는 당신이 보는 스포츠 북에 따라 달라질 것이다. 당신이 먼 미래를 볼 때 MLB의 예측은 더 어려워진다. 그래서 나는 메츠를 2위로 올려놓고 있다.

그것은 내가 사용하는 스포츠 북에 대한 대량 합의로 보인다. 메츠는 지난 시즌 말에 무너졌지만 나는 올해 같은 것을 예상하지 못했다. 그들은 실제로 투구 에이스 요한 산타를 추가했다. 나와 그는 큰 차이를 만들 것이다. 그는 이 경기에서 최고의 투수다. 그리고 그는 그들을 1년 내내 그리고 포스트 시즌에 +400에서 +638까지 캐시 라인으로 도와야 한다.

이것은 월요일 밤 탬파베이의 제레미 헬릭슨에게 정말 힘든 일이 될 것이다. 특히 만약 그 공격이 정말로 일상적인 어떤 것도 다시 할 수 없다면, 회전에서 젊은 무기로서 레이스를 위해 올해 정말로 지켜볼 이름들 중 하나인 헬릭슨은 단지 52이닝 동안 6안타 3실점을 기록하면서 올해 첫 출발에서 그의 가장 훌륭한 것들을 가지고 있지 않았다.

숙련 된 금융가들 사이에서 흔히 볼 수 있지만 초보자에게는 종종 무시되는 현실은 시장 영향이 라인 생산에서 가장 큰 부분은 아니지만 강력한 부분을 차지한다는 것입니다. 오늘날과 시대에 미디어의 존재는 그 어느 때보 다 강합니다. Glogs, Blogs, 스트리밍 해설 및 전문 뉴스 캐스터와 아마추어 스포츠 기자 모두가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합니다.

더 재미있는 것은, 역사적으로 선수들이 얻은 꽤 터무니없는 부상들이 있었다. 파낸 곳에서 심하게 재채기를 하고 등 경련으로 인해 비디오 게임의 나머지 부분을 놓치자마자, 새미 소사 매트 라토스는 재채기를 참으며 왼쪽 옆구리를 긴장시켰다. 만약 그가 재채기를 놓았더라면, 무슨 일이 일어났을지 누가 알겠는가!2010년 호텔에서 커튼을 닫다가 발가락을 찧고 2일 동안 DL에 있었을 때 러셀 브란얀 켄 그리피 주니어는 컵이 미끄러져 고환을 꼬집었을 때 비디오 게임을 놓쳤고 1990년 당시 블루제이스 초보자였던 외야수 글레날렌 힐은 거미에 대한 악몽에서 벗어나려다가 다쳤기 때문에 비디오 게임을 할 수 없었다3) 리프팅 프로그램을 하고 있다면 MLB 시험에 이르는 주에 무게를 가볍게 유지하십시오 무거운 원인을 들어 올리면 근육이 단단 해져서 60 야드 돌진 중에 속도가 느려지고 추가 주스가 흔들리고 최고의 패스트볼을 만드는 데 방해가됩니다. 벤치 프레스 (반 마일 반경 내의 모든 여성을 격퇴시키는 것이 보장되는 항문)를 최대한 활용하면서 폐 꼭대기에서 소리 지르는 것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트라이아웃이 끝나면

이 비디오 게임을 플레이 할 때 군중 결과가 얼마나 실용적인지, 한 가지는 즉시 볼 수 있습니다. 스탠드의 지루한 판지 컷 아웃 팬 대신 훨씬 현실적으로 보입니다. 이것은 비디오 게임에 깊이와 유효성의 추가 측면을 추가합니다.

여러분 중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컵스가 사랑스런 패배자라고 묘사하는 것을 들어봤는가? 간단히 말해서, 짧은 야구 팬이거나 심지어 그런 팬인 누군가를 이해하는 사람에 대해서도 우리 모두는 컵스가 월드 시리즈에서 우승한 이후로 영구적으로 그리고 하루가 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우리는 모두 그들의 부상, 관리 감독, 그리고 심지어 최근에도 배터리 동료들 사이의 주먹다짐을 놀린다. 요컨대, 컵스는 MLB로서 매일 우리에게 이용 가능하다. 제리 스프링거 쇼의 버전 우리는 매일, 매년, 또는 적어도, 그것이 언론이 우리에게 보여주는 것 무료스포츠중계 이다.

일부 팬들에게 그것은 게임에 가는 일상의 일부분이다. 당신은 당신의 그룹 MLB 유니폼의 적어도 하나의 포스트를 선택해야 한다.

최소한 당신은 req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