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제 콘텐츠의 다음 사례는 훨씬 더 인기가 있다.

복제 콘텐츠의 다음 경우는 훨씬 더 인기가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홈 페이지 자체가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발췌를 포함하지 않는 경우 게시물 페이지를 복제하지만 게시물의 전체 텍스트 이것은 또한 다음 / 이전 항목 페이지에 적용됩니다 – 통해 액세스 할 수있는 / 페이지 / 2, / 3, / 4 등

내가 제안하는 총판모집 것은 잠재 고객이 블로그 사이트에 이와 같은 자료를 포함하고 Technorati를 통해 트래픽 생성의 다른 접근 방식과 함께 홍보하기 시작하는 데 관심이있는 것에 대해 작성하는 것입니다. 트래픽이 증가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콘텐츠를 계속 추가하면 더 많은 트래픽을 볼 수 있습니다

나는 Adobe Illustrator에 기본 페이지 (760px X 600px)를 배치하여 디자인을 시작했습니다. 다른 프로그램도 활용할 수 있지만 이러한 종류의 미술 작업에 Illustrator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쇼핑 카트 플러그인을 다시 설치하면 제품 분류에 대한 참조가 변경되었습니다. WordPress 계정에서이를 복구하려면 전자 상거래로 이동한 다음 옵션을 저장하고 기본 범주를 기존 항목 분류로 변경한 다음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항목 페이지의 웹 사이트 주소를 가져 와서 복사한 다음 WordPress의 전자 상거래에서 쇼핑 옵션으로 돌아가서 다음을 변경하십시오. 웹 사이트 주소에 대한 제품 목록의 위치는 다른 세 필드를 확인합니다. 같은 패턴을 따르면 문제가 해결될 것이다.

호스팅 서비스를 위해 Hostgator에 실제로 등록했다는 것을 고려하면 워드 프레스를 위해 단일 클릭 설정을 얻는 과정을 설명 할 것입니다. 전자 메일에 로그인하여 시작하십시오.

분류를 포함하려면 관리자의 게시물 버튼을 클릭하십시오.이 버튼 아래 펼쳐지는 메뉴에서 카테고리 링크를 클릭하면 세부 정보를 입력하라는 상자가 더 표시됩니다. 기본적으로 WordPress에는 일부 테스트 게시물, 분류 및 페이지가 포함됩니다. 이상하게도 분류를 삭제할 수 없으므로 가장 좋은 방법은 분류되지 않은 첫 번째 분류 제품을 편집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실제로 당신의 새로운 분류를 개발했을 때, 그냥 당신이 카테고리에 넣고 싶은 게시물로 돌아가서 게시 버튼이있는 이상적인 손쪽에, 아래에 나열된 것을보고 당신은 당신의 게시물을 할당하기 위해 분류의 몇 가지 검사 상자를 볼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이 순간에 물건을 보존, 포함 및 수정하는 방법을 알아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WordPress는 Digg, reddit 및 StumbleUpon과 같은 북 마킹 웹 사이트 및 Twitter 및 Facebook과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활동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합니다. 이러한 사이트는 Blogger 블로그 사이트를별로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도 잘 알려진 사실입니다. 글로벌 요구 사항에서 WordPress 블로깅 플랫폼은보다 적절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당신이 이것을 위해 하나를 필요로하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에 웹 디자이너를 고용하는 전체 아이디어를 능가하자!인생에서 가장 좋은 것들은 그들이 말한대로 완전히 무료입니다; 지식은 무료이며 당신을 위해 행운입니다, WordPress도 무료입니다.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WordPress 사이트에 가서 WordPress의 현재 변형을 다운로드하는 것입니다 다운로드는 ZIP 아카이브가 될 것입니다; 그것은 크기가 약 2 메가 바이트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명심하십시오, 그것은 컴퓨터 시스템에 설치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설치됩니다. 당신의 웹 호스트에, 그리고 나는 웹 호스팅이 무엇인지 다음에 설명 할 것입니다, 그래서 지금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은 그것을 다운로드하는 것입니다하지만, 그것이 전문 블로그 사이트를 생성에 관한 것이라면, 가장 확실한 선택은 확실히 워드 프레스 블로깅 플랫폼입니다 다른 블로깅 플랫폼과 달리, 자체 호스팅 WordPress 블로그 사이트로 만들 수있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WordPress에는 사용하기 쉬운 페이지 편집기가 있습니다. 페이지를 사용하면 웹 사이트와 블로그 사이트 사이의 경계를 실제로 흐리게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를 사용하면 정적 콘텐츠 (즉,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지 않는 자료)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포인터 – 선택한 비즈니스를 읽으십시오. 구입하기 전에 도움말 파일을 검색하여 워드프레스 설정을 설정하십시오. 호스트가 몇 번의 클릭만으로 WordPress를 설정하는지 확인하십시오.

페이지 생성 원하는 대로 레이블 지정 페이지 쓰기 패널을 하나의 seo 영역에 모두 스크롤하고 페이지에 키워드 및 설명을 추가합니다.이것은 템플릿의 머리 부분에 있는 메타 자료에 설명 및 키워드를 추가하는 것과 동일합니다.

WordPress의 일부인 트랙백 기능은 구매하기에 훌륭한 추가 기능입니다. 작동 방식은 WordPress를 사용하는 다른 사람의 게시물에 자신의 게시물을 연결하도록 선택하면 다른 하나의 개인 게시물에 댓글이 작성됩니다.

다음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 대 한 호스팅을 얻을 필요가 있을 것 이다 그들은 우수한 소비자 서비스를가지고 있다는 사실 때문에 당신에 게 무료 도메인 또는 하나 또는 다른의 구입과 무료 호스팅을 제공, 나는 Godaddy 또는 1and1에서 뭔가를 제안 합니다 당신이 PHP 리눅스 공유 호스팅을 얻을 수 있도록, WordPress는 스크립팅으로 구성 되어 있기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