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이미 신용카드를 너무 많이 소지하면 순위에 타격을 줄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이미 우리는 신용카드가 너무 많아서 순위를 떨어뜨릴 수 있다고 말했다. 문제는 점수가 떨어지기 전에 얼마나 많은 카드를 가질지 모른다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최소한으로 만들려는 당신의 결정에서 당신은 반드시 카드를 닫을 수 없다. 왜냐하면 당신이 많은 것을 선택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것은 당신의 점수를 해칠 수 있다.

그것은 너무 멀리, 당신이 전에 얼마나 많은 카드를 신청했는지를 고려하는 열쇠는 당신의 새로운 카드를 신청하는 것이다.

보상제도가 만들어지는 것을 주의하라. 우선 성공보상을 맛보기 위해 얼마나 많은 돈을 써야 하는지를 이해해야 한다.

둘째, 삶의 방식에 맞는 보상을 선택할 수 있는지 알고 싶다. 셋째, 보상이 있는 카드는 보통 일반 카드보다 높은 이자율과 연간 수수료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보상이 있는 카드를 잘 타도록 해야 한다.

또한 당신은 당신의 신입사원에게 무엇이 최선인지 자문할 미납 정책 현금화 필요가 있다.

당신의 뚜렷한 일에 있는 고객들은 그들의 지불을 청구하는 것에 흥분하지 않는가? 이 사람들이 cc를 사용할 때 당신의 산업이 창출할 수 있는 추가 구매를 하는가?

중요한 것은 이 카드로 다른 유형의 신용카드와 함께 달성하지 못할 낮은 이자율을 얻을 수 있는 더 실용적인 기회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이다. 이것은 적절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카드로서 신용 순위를 향상시키는 것이다.

카드로 안전하고 신용 카드 번호나 휴대폰 번호를 보호하라. 실제와 신뢰할 수 있는 중재자 이외의 다른 사람에게 카드 번호를 주지 마라. 만약 당신의 카드 번호가 당신의 계좌를 다루는 카드에 대한 요금을 긍정적인 변경 분으로 축적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쉽게 이 도둑에게 망하게 될 수 있는 사람의 손에 들어가면, 그들은 또한 당신의 회사 이름으로 새로운 계좌를 개설하기 시작할 수 있다.

고객만족 우수시장과 마찬가지로 모든 부가상품과 마찬가지로, 선불카드를 선택할 때 조사해야 할 사항도 매우 중요한 측면이다. 최고의 카드사나 발행자는 고객서비스에 대한 헌신이 뛰어난 사람이 될 것이다. 즉, 전화 지원과 지원을 제공하지 않고 24시간 내내 제공하는 것이다.

당신은 꽤 오랫동안 카드를 제공하는 것을 가지고 놀아야 할지도 모른다. 비록 마스터카드와 비자를 사용할 수 있지만, 당신은 아마도 최고 품질일 것이다. 고객들이 카드 이외의 카드를 가지고 있을 가능성은 낮에 더 희박해지고, 심지어 그들이 덜 알려진 신용카드의 카드를 가지고 있을 때에도 꽤 많은 사람들이 적어도 한 장의 카드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이전에는 신용카드가 너무 많아서 신용등급이 떨어질 수 있다고 주장해왔습니다. 문제는 점수가 떨어지기 전에 얼마나 많은 카드를 찾을지 모른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최소한으로 유지해야 합니다. 선택을 해야 하기 때문에 반드시 카드를 닫을 수는 없습니다. 당신의 점수가 너무 상해됩니다. 당신이 새로운 카드를 신청하기 전에 얼마나 많은 카드를 가지고 있는지 고려하는 열쇠.

만약 당신이 당신의 FICO 점수가 형편없다는 것을 알게 되거나 신뢰할 수 있는 전문가가 당신에게 나쁜 신용 점수가 있다고 말하는 경우, 그리고 또한 APR이 낮은 품질의 신용카드는 당신의 가족에게 가장 좋지 않다. 안전하고 안전한 카드에 대한 신청에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포함된다.

우선, 보상이 있는 카드가 보통 신용카드보다 더 높은 요금을 가질 필요가 있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이 카드들로부터 가장 많은 것을 얻으려면, 당신은 매달 계좌 잔액을 완전히 탕감하고 싶다면, 이것은 탄수화물이 진정으로 건강상의 이익을 가진 카드로 돈을 벌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만약 당신이 항상 당신의 카드를 사용하여 엄청난 잔액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이 결국 지불하게 될 사람들이 보상의 가치를 능가하게 될 것이다. 네가 찾다

실제로 신용카드가 아닌 경우도 여전히 카드 성향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신용카드의 문제점 중 하나는 사용자가 종종 무료로 보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보통 은행 예금 계좌에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이다. 그것이 왜, 특히, 나쁜 대출자들을 위한 비자 카드가 이상한 해결책처럼 보이는가 하는 것이다.

금융기관과 관련된 한 기관은 또한 최고의 온라인 소매상들을 이용한 캐시백 보너스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동안 당신의 캐시백 신용카드 프로그램을 받은 신용카드 회사들과 잘 알려진 파트너들의 상품권을 상환하는 각각의 사례에 당신의 캐시백 보너스를 더 큰 보상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모든 시장과 마찬가지로, 검색해야 할 것은 선불 직불카드를 선택할 때 반드시 탐구해야 할 매우 중요한 측면이다. 최고의 카드사나 발행자는 추가 비용 없이 24시간 전화 지원과 지원을 제공하는 고객 서비스에 대한 헌신이 뛰어난 유형이다.

연간 요금은 없어!!!!!! 정말 비판적일 수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