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정비사나 정비사에게 상점이나 정비사가 획득한 상이나 제휴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첫째, 정비사 또는 정비사에게 자동차 서비스 협회 이상의 자동차 서비스 우수 인증 또는 제휴를 획득한 상 또는 제휴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자동차 / 디젤 학교에 다녀간 사람은 어린 시절에 차고에서 배운 사람보다 차량에 대해 더 많은 교육을받을 것입니다.

다른 귀중한 도구로는 반사 칠판과 함께 간단한 형광등 조명이 있습니다. 금속의 변형으로 인해 형성되는 그림자를 볼 수 있으며 결과적으로 수리 진행의 중요한 측면입니다. 적절한 사용은 아무도 눈치 채지 못하는 수리, 모든 사람이주의를 기울이는 수리, 최악의 수리 요구 사항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정보를 요청하고 누군가가 동일한 움푹 패인 기술자에게 참석했는지 확인하기 위해 적절한 크기의 타이어를 수리하는 수리 요구 사항 수리와 함께

사람들과 관련된 사람들은 수리점이 각 직업이 얼마나 오래 획득할 것인지를 결정하기 위해 자동차 제조업체가 제공하는 매뉴얼을 사용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자신에게 유리하게 작동한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매뉴얼이 2 시간에 작업을 나열할 때 4 시간의 노동에 근거한 청구서를 정당화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차고 내에서 쉽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상점이 신뢰할 수 있고 튼튼한 중고차장기렌트 지 알려주는 데 사용할 수있는 다른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물론 유용한 것 중 하나는 친구들의 빛나는 리뷰입니다. Word는 상점이 실제로 눈에 띄는 곳으로 눈에 띄는 경우 주변을 돌아 다니는 경향이 있습니다. 자동차, 평균 장소 또는 상점을 방문하는 것이 좋지 않습니다. 이것은 정말 시작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그것이 가능하지 않다면 (예를 들어 초보자부터 마을까지) 상점 웹 사이트를보고 그들은 거기에 고객 추천서를 가지고 있으며, 모든 것에 관해 당신과 공감하는 것을 발견합니다.

언젠가 생명을 구할 수 있기 때문에이 정보와 매우 관련이 있습니다. 생명이 아니라면 웹 사이트는 자동차 수리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연료 비용과 값 비싼 자동차 수리 노동을 높이는 데 심각한 현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할 수 있다면, 주요 작업이 필수적이기 전에 상점에서 일반적인 유지 보수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먼저 작은 작업을 수행하여 기술, 비용 및 전문성에 대한 좋은 감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주요 작업에 대한 두 번째 의견을 얻을 수없는 이유는 없습니다. 진단에서 발견 된 아이디어를 알려주기 위해 실제 작업을하기 전에 정비사에게 전화를 요청하십시오. 다른 곳에서 두 번째 의견을 구하고 동일한 서비스 비용이 크게 다른 경우 주저하지 마십시오. 이유를 묻다

전화번호부를 확인하고 몇 군데 전화하십시오. 전문가들은 전화로 자동차 정비소에 대해 많은 것을 알게 된다. 그들은 정중한가? 그들은 소중하게 들리는가? 또한 튜닝 또는 브레이크 교체와 같은 차량의 특정 부품을 수리하는 데 얼마를 청구하는지 문의해야합니다.이는 이러한 소매 업체의 가격 책정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부품 및 노동을 향상시키는 보증의 종류를 묻습니다. 저급 브레이크 또는 브레이크 패드 품질 브레이크 및 브레이크 패드는 더 빨리 멈추고 오래 보존됩니다. 많은 자동차 서비스 센터는 과거 자동차 산업에서 우수한 브랜드를 사용합니다.

차량을 수리하는 부품과 관련된 수리점 자동차 수리는 도매에서 다양한 부품을 구입하면 거래로 전환됩니다. 이러한 종류가 새롭거나 재건되고 이익 마진이 30 ~ 40 % 인 경우 일반 마크 업이 다양 할지라도 예, 쇼핑을하고 부품을 직접 숨기기 위해 돈을 절약 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상점에서는 특정 고객에게 제공되는 부품을 설치하지 않습니다. 일부는 시설이 제공하는 데 실패하고, 보증 월경 중에 상점이 책임을집니다. 부품이 고객과 함께 상점에 제공되지 않으면 고객은 노동 지구에서 다시 지불하고 보증 솔루션을 처리할 책임이 있습니다

브레이크, 파워 스티어링, 변속기 및 차동액을 점검하고 앞 유리 와이퍼 저장소를 위로하고 다른 병을 손에 들고 고려하십시오. 햇볕에 운전하고 버그가 흩어진 자동차 창을 통해 결정하기 위해 긴장하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은 거의 없습니다.

예를 들어, 교류 발전기를 교체해야 할 경우, 작업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초조하게 하거나 일정하게 유지해야 하는가?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 그래서, 수리점은 비록 그 일이 1시간 30분이 걸리지만 고객에게 2시간이나 나무 시간을 청구할 것이다.

이 사람들이 ASE Master Mechanic에 대한 인증서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ASE는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을 의미하며, 수리 문제에 대한 정비사를 테스트하는 자발적인 프로그램입니다. 테스트를 통과하면 인증서를받습니다. 예를 들어 상점에는 마스터 정비사가 없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