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필요한 WordPress 플러그인을 설치하고 블로그의 테마를 변경하는 사람들을위한 테마를 설치할 시간입니다.

이제 필요한 WordPress 플러그인과 테마를 설치할 시간입니다. 블로그에서 테마를 변경하십시오. 다시 테마를 변경하려는 경우 WordPress 온라인 사이트에 후속 플러그인을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높은 유기농 검색 엔진 결과를 얻고 인터넷 기업가가되기 위해 필요한 도구를 사용하는 전체 과정에서 도움이 될 것입니다.

지금 당신은 웹 사이트를 구입하고 있습니다 많은 호스팅 회사는 호스팅 패키지의 일부로 도메인 이름을 가지고 있지만 도메인 전체 이름을 전문으로하는 이동 회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어떤 단계에서 블로그를 이동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도메인 이름 등록 기관은 호스팅에서 오는 것을 분리하기 위해

WordPress에 대한 가장 좋은 부분은 강력한 지원 커뮤니티를 사용하여 예제 플러그인과 관련된 기능을 총판구인구직 포함하는 것입니다 다른 블로깅 플랫폼에서는 이러한 기능을 추가해야하며 블로거는 테마 표시 관련 주석을 편집하기 위해 자주 사용해야합니다 WordPress를 사용하면 모든 테스트에 사용할 수있는 간단한 플러그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모든 것이 더 쉽게 개발됩니다 WordPress 및 사용자 정의 코드에있는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달성 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 토론 게시판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소득은 – wordpress dot COM – 모든 온라인, 그 설정에 대한 많은 것이 아닙니다; dot ORG – 자신의 도메인과 호스팅 중에 유지 보수 및 업그레이드 (비록 당신이 당신을 위해 그것을 할 사람을 얻는 경우에도) 예, 업그레이드를 수행 할 수있는 플러그인이 될 수 있습니다, 훨씬 더 효율적입니다 항상 위험의 기능

어떤 키워드에 초점을 맞추려고하는 사람이 어제 가이드에서 사용 된베이스 낚시 테마로 돌아가 보자. Wordtracker Free Keyword Tool을 엽니 다. 주자가 키워드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를 얻을 수있는 도구로 우리를 데려 와야합니다.

삽입 미디어 버튼이 추가 되어 사진, 비디오, 오디오를한 번 클릭하면 여러 WordPress가 자동으로 알 수 있지만 미디어 업로드 및 적절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SmartFTP 웹 사이트로 이동하여 스마트 FTP 온라인 비즈니스 설치를위한 플랫폼을 선택하십시오. 스마트 FTP 프로그램을 설치 한 후 메인 패널로 이동하십시오. 메인 화면 아래에서 다음 필드를 발견하십시오.이 블로그의 테마를 변경하기로 결정하면 필요한 WordPress 플러그인과 테마를 설치할 준비가되었습니다. 다시 테마를 변경하십시오.하지만 자신의 WordPress 웹 로그에 다음 플러그인을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높은 유기 serps를 얻고 인터넷 기업가가되기 위해 필요한 도구를 얻는 것을 제거하기 위해

여기 클릭을 제공하고자하는 완벽한 예 Google에서 여기를 클릭하면 # 1 위치에서 Adobe Readers를 볼 수 있습니다. 물론 Adobe는 여기를 클릭하기 위해 웹 사이트를 최적화하지 않습니다. 특히 앵커 텍스트를 사용하는 웹 사이트가 얼마나 많은지 클릭하여 완전히 무료 Whataburger 쿠폰 Adobe Reader 소프트웨어로 연결됩니까? 아마 수백만!

워드프레스 애호가 프로그래머들은 당신이 워드프레스뿐만 아니라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하고 훌륭한 플러그인을 많이 만든다. 지금 그들 중 많은 플러그인들이 단일 목적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하나의 플러그인보다 더 좋다.

피드 검색 엔진 스파이더는 도달할 수 있는 모든 콘텐츠를 크롤링하며 물론 여기에는 RSS 피드도 포함됩니다. 추가 문제는 Google이 생성된 게시물에 대한 하이퍼 링크를 통해 검색 결과에 RSS URL을 표시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이 결과를 클릭하는 사용자는 XML 형식의 페이지를 볼 수 있습니다.

트래픽은 웹 사이트가 호스팅되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모든 블로거에게 필수적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seo는 검색 엔진을위한 블로그 최적화이며 검색 엔진에서 트래픽을 얻습니다. 많은 검색 엔진 최적화 옵션이 WordPress 블로깅 플랫폼에서 제공되며 사용자를 특정 설정으로 제한하지 않습니다

WordPress 및 Blogger 사용자 모두에서 검색 엔진에서 색인을 빠르게 얻고 순위를 매기는 많은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콘텐츠가 좋으면 거미를 얻을 수 있습니다.

Google이 Blogger를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Blogger 계정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는 선전이 있습니다.이 특별한 것이 비논리적이라고 말하지는 않겠지만, 내 경험에 따르면 그러한 편애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