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디자인을 우아하고 스타일리시하게 보이게 하기 위해, 창문을 다루는 몇 가지 단계가 있다.

실내디자인을 우아하고 세련되게 하기 위해, 올바른 커튼 선택을 추가하여 올바른 커튼 선택을 사용하면서 생활공간을 극대화하는 단계가 있다.

조명을 극대화하기 위해 선택할 커튼의 올바른 선택사항은 순한 커튼이다. 그들은 또한 방 내부의 순환을 우월하게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공기와 빛이 여과될 수 있도록 한다.

갤리 주방은 최대한의 효율을 위해 설계되는 경향이 있다!개인 기능은 많은 주방에서 부인할 수 없을 정도로 주목할 만하다. 어떤 정확한 폭풍 준비는 그들의 꽉 찬 페이지 구조와 관련하여 그것들을 주로 채택하려는 당신의 생각이 아니다.

실내디자인의 가장 초기 단계는 실내에서 테마나 색채를 찾는 것이다. 당신이 방에 새로운 가구를 사는 자신을 발견했을 때 당신은 단지 당신의 의식에만 국한된다. 그러나 당신이 기존의 가구를 유지하고 있다면, 그 가구가 그 지역에 서기를 원하거나 당신이 그 가구가 역사적 과거로 섞이기를 원한다면 평가하라. 그것은 당신이 어떤 색을 칠할 것인지를 선택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커튼

어떤 것이든, 당신이 마음에서 언급하는 것처럼 길게, 이 인테리어 디자인은, 어떤 예술품처럼, 당신이 기꺼이 위험을 감수할 수 있는 보상이 되는가? 트렌드를 따라가고, 출판물에서 발견한 것을 모방하는 것이 안전할 것이다. 당신은 실패하지 않을 것이다: 그 전문가들을 활용하는 것; 그들은 생계를 위해 인테리어 디자인을 한다; 심지어 당신이 원한다면 그것을 고용한다.

하지만, 당신의 진정한 보상은 어디에 있는가? 친구들로부터 이렇게 말할 것이다: 와우! 정말 멋져! 하지만 이게 정말 너야? 재능을 망치는 것이다

하지만 지금 하고 있는 고통을 모른다면, 전문가를 고용했다면 피할 수 있었던 불필요한 실수를 대신해서 더 많은 돈을 써야 할 것이다. 또한, 꿈의 부엌 인테리어 디자인을 위해 필요한 것은 상당할 수 있다.

그리고 전체적인 과정에서 경험이 없을 때 그 기간은 확대된다.

가정에서 공간을 디자인할 때 밝은 색을 사용하는 것을 두려워하는 실수를 하지 마라. 색이나 그늘을 사용한다는 장식 규칙은 없다!라일락을 좋아하거나 기껏해야 한쪽 벽을 칠하라 – 위아래가 흰색이나 베이지색일 수 있지만, 모두 라일락은 아니다!오렌지색 커튼을 강화하기 위한 오렌지색 벽 하나가 좋아 보일 것이다. 그리고 화려한 액세서리와 억양을 강조하기 위해 조명을 배치한다.

스포트라이트는 그림과 다른 개별적인 아이템을 강조하는데 좋다.

측정을 마친 후, 지역 페인트 가게로 휴가를 가서 색상을 살펴보기 시작하라. 첫 번째 여행에서 페인트 칩을 보고 집에 있는 페인트 칩을 한 움큼 가져가 장식 공책에 삽입하는 색상을 찾더라도 쓰고 싶다. 적어도 1주일 동안 현재 색상을 느끼고 당신의 방식대로 색상에 대한 의견을 기록하라. 주말까지 당신은 매우 많은 것을 가질 것이다. 색상에 대한 이해도가 좋아지기 전에 친구들과 가족들로부터 약간의 인테리어 디자인 조언을 받고 다양한 잡지를 통해 보고 싶다. 그들이 영감을 주는 것을 찾기 위해 무엇이 더 많은지 보라. 당신이 새로운 바닥, 가구, 찬장을 추가하기 시작할 때 당신은 훨씬 더 큰 비용을 집계하기 시작할 것이다.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보라!주요 비용 변경과 관련하여 이미 존재하는 경우

마지막으로, 당신은 당신의 예산과 관련하여 생각하고 싶다. 당신의 부엌을 디자인하는 가장 중요한 장들 중 하나인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부엌이 공급 비용이 얼마나 들 것인지, 당신의 부엌에 모든 것을 설치하는 데 얼마나 많은 비용이 드는지, 그리고 가전제품의 비용을 알아내는 것을 정의한다.

당신의 꿈의 http://www.jdesign-interior.com/ 부엌과 관련하여 얼마나 많은 비용이 드는지 발견하고 당신이 가격 범위에 맞추기 위해 타협을 할 수 있는지 알아보라.

사람들은 핑크 공주 벽지가 16세까지 당신의 어린 소녀를 위해 한 번이라도 효과가 있었을 것이기 때문에 그들의 방과 사무실 공간이 바뀌기를 원한다.

그것은 정말로 그렇지 않다. 80년대의 화려한 크롬은 지난 1년 동안 실내 디자인이 바뀌는 동안 지금 완전히 인기가 없다. 이 기사에서 우리는 디자인이 어떻게 변화하고 그것이 당신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그리고 당신의 공간에 영향을 미치는지를 다룰 것이다.

여기서만 유의미하게 생각해보라. 카페인 유익한 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당신은 대학이 필요 없다. 혹은 대학 과정이 게으르거나 너무 바쁘기 때문이 아니라 전통적인 인식에서 벗어나기 때문에 건너뛰는 것이 아니다. 당신은 당신의 개인 일상에서 두 가지 버전이 큰 이점이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개인 일상에서 공부한다.

그래서 종종 사람들은 그들의 직업을 포기하고 풀타임 엄마 공부를 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