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학생 운동 선수는 교육이 실제로 좋지 않은 배경 위치로 인해 발생합니다.

일부 학생 운동 선수는 교육이 실제로 좋지 않은 배경 위치로 인해 발생합니다. 학군이 부족하고 관리가 잘못되었습니다. 많은 학생 운동 선수의 경우 운동 장학금이나 학교 기금으로 지식이 부족합니다. 스포츠를하는 것이 미래입니다. 많은 학생 운동 선수는 언젠가 프로에서 뛰기에 충분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운동 경기에만 집중합니다. 그래서 돈이 일부 학생 운동 선수의 얼굴 앞에 매달려있을 때, 유혹은 압도적인 것에 관한 것이다!

다음을보십시오 One S & P 500 Emini 선물 계약은 $ 500입니다. 많은 가격 변동 (틱) 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지불금은 $ 1250입니다. 연수생이 아침에 4 틱을 만들 수 있다고 말하십시오. 단 4 틱 그리고 그들은 5 계약 또는 $ 2000 거래 커미션과 손실 후, 그들은 매일 $ 200를 만듭니다. 한 달에 20 일을하고 지금 학생은 한 달에 $ 4,000, 또는 $ 48,000를 벌고 있습니다. 교육은 단지 4번의 진드기만으로도 가능하다. 그들은 하루에 15분만에 그것을 만들 수 있다.

열심히 일한 것을 보여주는 것이 더 낫지 않은가? 사람들에게 증명할 특정 금액 또는 대학 학위, 단순히 사람들이 토론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있는 사람 졸업장은 개인이 직업에 가장 적합한 사람이 될 수 있다고 미래의 고용주에게 말할 것입니다 온라인 대학 교육은 취미로 시험해보고 싶지 않다면 졸업장이나 학위를 의미하지 않으며 일반적으로 온라인 대학 마스터 링에서 얻을 수있는 좋은 점이 많지 않습니다.

당신이 고용주들이 찾으려고 하는 학위, 과정, 기술, 경험을 발견할 수 있을 때마다 당신의 대학과 다른 곳에서 열리는 직업 박람회에 가라.

대학 교육을 개발하는 것은 자녀가 성장할 가능성을 높일뿐만 아니라 대학 교육 대학을 위해 지불해야하는 새로운 직업에 더 많은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당신은 더 많은 돈을 사 영어 회화 공부 용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과외 활동을 치료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음악 수업, 가라데, 스포츠, 얼룩 알기, 자녀는 존재하지 않는 재능을 발견해야합니다. 활동 외에도 가족이 휴가를 이야기하고있을 것입니다. 세계, 문화, 전통을 위해

여전히 다른 사람들은 자신의 지역 은행에서 Cds에 투자하기로 선택, 또는 이러한 유형의 참조로 CD 이것은 대부분의 CD가 당신을 잠그고 즉시 현금으로 할 수 있도록하지 않기 때문에 조금 더 낫다 여기에 문제는 실제로 Cds 지불 유감스럽게도 작은 수익 당신은 거의 매트리스에 현금을 붙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특히 인플레이션을 계산하는 경우에

만약 당신의 부모님이 전적으로 생명보험에 가입되어 있다면, 탄수화물은 당신의 대학 세금의 총액에 대해 지불하는 펀드 가치를 사용한다.

부모인 모든 사람들을 위해, 당신의 자녀들에게 더 나은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생명보험을 구입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내가 토요일에 학교 축구를 보고 응원하는 팬들이 티켓을 사기 위해 큰 돈을 지불하는 꽉 찬 경기장을 들을 때, 어떤 사업이 회사를 운영하고 직원들에게 돈을 지불하지 않을 수 있는가? 내가 선진국에 대해 말하고 있다고 생각하겠지! 지금 펀드 플레이어들, 제발!

인터넷 대학이 6 개의 미국 교육부 지점에서 사용할 수있는 목록의 구성 요소 인 경우, 제공되는 사람은 보물이 아닙니다. 일반적으로 대학이 오프라인으로 존재하는 경우 (캠퍼스와 운영 기반이 있음) 공인을받을 수 있습니다. 학교는 또한 학위 선택을 위해 온라인 교육 대학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교육자가 면밀히 모니터링하는 실습 경험을 요구하기 때문에 모든 과정을 온라인으로 완료 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피할 수없는 사실은 교육이 사람이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는지를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라는 것입니다. 숫자는 거짓말을 하지 않습니다. 고급 졸업생은 비 대학 석사보다 평균 1 백만 달러를 더 많이 벌어 들입니다. $ 100,000 또는 $ 1,000,000로 은퇴하시겠습니까? 그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간단한 선택입니다.

장학금을 구입하십시오. 모든 유형의 장학금을 발견하십시오. 예를 들어 키가 크거나 왼손잡이인 경우 대학 지원을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을 검색하면 모든 관련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목표는 당신의 아이들이 거대한 대학 대출을 시도하지 않도록 충분한 돈을 절약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모든 것을 현금으로 지불하거나 많은 돈을 지불할 수 있도록 충분한 돈을 절약하기를 원합니다. 그래서 플레이어는 거대한 학교 자금을 청산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는 모든 돈을 팔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돈을 빌려야 합니다. 그 돈은 당신이 그것의 양을 커버할 수 있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작을 것입니다. 고등교육 대출 부채로 10만 달러를 떠안게 된 것은 우리가 부모로서 그것 때문에 재정적으로나 정신적으로 그들을 부적절하게 준비했기 때문이다.

인정하자 우리 아이들은 스트레스에 대해 많이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적어도 그것에 대해 실제로 무엇이 사실인지). 일반적으로 대학 학위를 통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