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거기에 더하여 현재 같은 일을하는 많은 다른 사람들이 존재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무료 기사보다 더 비싼 방법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최근에 나는 개인적으로 친구가 선도적 인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함으로써 나에게 보여주는 $ 15,000에 대한 월간 수표를 보았습니다.

그는 할인 당 6 %의 커미션을 생산한다고 봅니다. 평균 판매액은 13000 달러입니다. 판매 당 약 800 달러를 벌기 위해 노력합니다. Mike가 로프를 배우고 자신의 사이트에 텍스트 링크와 배너를 추가하는 프로그램을 홍보하기 위해 제휴사를 완전히 지원합니다. 훌륭한 프로그램으로 현금을 벌고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 제휴 제품의 거의 모든 4 가까운 5 년 동안 나는 정말 사람들이 왜 문제가 남아있는 이유를 설정했다고 믿습니다 왜 사람들이 파산을 유지하는 이유 사람들이 방해를 유지하는 이유 어떻게 이것을 믿을 수 있습니까? 주로 Im이 훨씬 더 많기 때문에 나는 마침내 코드를 해독하고 인터넷을 통해 풀타임 수입을 얻었다.

본질적으로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거래와 관련하여 일종의 잭입니다. 하루에 모든 일을 해야 합니다. 웹 사이트를 업데이트하고, 리뷰와 자습서를 작성하고, 뉴스 레터에서 보내고, 링크 교환을 관리하고, 새로운 제품과 틈새 시장을 조사하십시오. 휴!피곤해. 그냥 네가 할 수 있도록 모든 것을 남겨둬.

인터넷 사이트 이름과 호스트를 구입하는 것 외에도 제휴 마케팅 담당자와 협력하여 어떤 형태의 제휴 마케팅에 대한 지침을 구입할 것입니다.이 지침을 수정하면 무료 소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이 소스는 당좌 예금 계좌에 맞지 않습니다. 또는 웹 사이트 구독료는 아마도 달력 당 $ 50 정도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어떤 경로를 사용하면 누구나 인터넷 할인에 관한 모든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시작 호스팅과 같은 것들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나에 가입하는 경우 호스트를 추가하지 않고 완전히 새로운 도메인을 구매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바퀴가 돌고 있어? 어떻게 돌아가는지 알겠어? 제휴 마케팅은 커미션 기반 경력입니다. 고객이 직면하는 전통적인 영업 업무가 아닙니다.

두 경우 모두, 당신은 웹 비즈니스를 생성하려고하는 경우, 당신은 잃을 수 있습니다 첫 번째 경우에 당신은 생각하고 있지만, 기다려, 나는 개인의 필요에 약간의 자금을 적립 이것은 사실이다하지만, 당신이 캡처 사람의 이메일 주소와 이름을 필요로하는 경우 당신은 여러 제품에 오랜 시간 동안 그 사람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입증 된 반박 할 수없는 사실입니다 누군가가 구매 한 후 자신의 백 엔드 또는 업 셀에서 제휴 마케팅에 내장 된 이익에서 대부분 그래서 당신은 수 톤의 그린백을 잃고 있다.

당신은 완전한 교육 계획을 가진 능숙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가입해야합니다 당신은 웹에 대해 당신 모두를 가르 칠 좋은 프로그램이 있어야합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당신의 자신의 인터넷 사업을 실행하는 방법을 가르쳐 줄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지원 팀 내에 지식이있는 사람들이있는 약물이 필요합니다 제휴는 계층 또는 두 계층 프로그램입니까? 하나의 단일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이 만든 당신을 위해 당신을 지불합니다. 두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사업을 지불하고, 또한 당신이 프로그램에서 후원하는 모든 제휴사가 생성 한 제품 판매에 대한 커미션을 지불합니다. 일부 2 계층 프로그램은 스폰서하는 각 신규 제휴사에 대해 작은 수수료를 지불하고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에서 시간 관리 아이디어는 필수적입니다. 제휴 마케팅 비즈니스를 운영해야하는 시간에 더 많은 생산을 짜내는 데 도움이되는 5 가지 팁이 있습니다. Remember guys and gals, 시간은 현금 흐름입니다!

5 % – 20 %는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지불하는 수수료입니다. 05 %는 각 히트에 대해 지불하는 금액입니다. 인상을 지불하는 프로그램을 발견하면 지불 한 금액이 많지 않습니다. 수치를 사용하여 볼 수 있듯이 이제는 확실히 이것을 볼 수 있습니다. 평균 판매 금액과 히트 대 판매 비율은 매우 높습니다.

키워드 검색은 일반적으로 인기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겸손은 현재 많은 경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게하면 지금까지 가장 효과적인 제휴 마케팅 방법이 될 검색 엔진에서 트래픽을 끌어낼 수있는 싸움의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이것은 검색 엔진을 사용하여 쉽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키워드를 테스트하여 어떤 결과를 요청하는지 확인하십시오

태클 할 틈새 시장을 찾고, 당신이 일할 수있는 것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너무 확실하지 않다면, 당신이 틈새 시장을위한 잡지에서 선택할 수 있다면보기 위해 아마존을 방문해야합니다.

제품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 시스템과 같은 격려를 매우 잘 시도합니다. 왜냐하면 말 그대로 알약을 판매하려는 사람들의 국가 군대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제휴사가 광고 비용을 지불하기 때문에 고유한 광고를 해야 한다면이 접근 방식으 오피가이드 로 훨씬 더 많이 팔릴 것입니다. Clickbank와 같은 사이트가 높은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는 이유입니다

당신은 실제로 내가 말하고 약물과 의약품에 대해 강조하는 수익의 관점에서 사람이 만들어질 수 있다는 것에 놀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