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가지 인구 통계 그룹 (많은 사람들이 만료 된 목록이나 모기지에 대한 채무 불이행 통지와 같은 특성을 공유하고 있음)을 마케팅하는 경우, 어떤 종류의 판매자 (이것은 구매자에게도 효과가 있음)를 선택하여 심사 프로세스를 시작하는 사람 당신을 돕기 위해 시장에 내놓으십시오.

몇 가지 인구 통계 그룹 (많은 사람들이 만료 된 목록이나 모기지에 대한 채무 불이행 통지와 같은 특성을 공유하고 있음)을 마케팅하는 경우, 어떤 종류의 판매자 (구매자에게도 효과가 있음)를 선택하여 심사 프로세스를 시작하는 사람이 당신을 돕기 위해 시장에 나가십시오.

목표를 설정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나는 목표를 설정하는 많은 방법을 배웠고 옳고 그른 가능성은 없습니다. 목표를 설정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두 가지 범주로 파괴하는 것입니다. 첫 번째 단기 목표는 30 일간의 목표에서 시간을 초과하는 목표가되어야합니다. 두 번째는 장기 목표입니다.이 목표는 사람이 당신의 미래를 위해 큰 목표를 생각하는 것입니다.

다음은 부동산 소유와 관련된 세 가지 부정적인 점이며, 비용이 많이 드는 결함을 피하면서 상인으로 시작하는 방법입니다. 첫 번째 부정적인 점은 유동성이 좋지 않다는 것입니다. GOOD 유동성이 있는 투자는 적은 비용으로 업계 가격으로 신속하고 쉽게 판매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부동산의 가짜입니다. 특히 오늘날 부동산 소유는 적극적인 관리와 비용을 필요로합니다. 셋째, 장외 거주자를 부자로 만든 부동산 투자의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난한 집의 많은 사람들은 투자하기 위해 많은 돈을 빌리는 꽃다운 용어를 사용한다.

자산의 구매, 판매, 임대 및 자금 조달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는 사람들이 수행하는 학습 프로그램을 선택하십시오. 즉, 전문가로부터 지식을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오늘날 이용 가능한 사람들은 자신의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 알려줄 수 있습니다.

좋아, 이제 부동산 시장이 바뀔 것이라는 것을 밝혔고, 오늘날 부동산에서 어떻게 일하는지는 장기적으로 보면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

임대 시장은 10년 전에 강했지만, 최근에는 부드러워졌다. 우 청주하이테크밸리 리는 훨씬 더 많은 턴을 할 준비가 되어 있다.

꽤 자주, 좋은 기회는 항상 편리한 pkg에 자신을 제시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집 요구 사항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정직한 이웃의 주요 수리 또는 아마도 모호한 시설에서 가장 좋은 재산 가치, 위치, 집 크기 및 나이에 더 집중하려고 노력하십시오 때때로, 미운 오리 새끼는 세심한 계획과 함께 매우 아름다운 백조로 바뀔 수 있습니다

반대로, TRADIONALLY (2007-2009 년에는 그렇지 않음) 많은 사람들이 부동산 투자에 익숙합니다. 일반적인 건강은 부동산에 익숙합니다 (매일 주목하고 집에서 자랐을 가능성이 큽니다) 산업 자산은 역사적으로 가치가 상승했습니다 많은 폭력적인 하락없이 증권 거래소는 일반적으로 수년마다 경기 침체 (곰 시장)를 경험합니다.

쇼 결과에서 하루 또는 일주일에 단 몇 시간만 투자하십시오. 첫 거래에 단 10 시간의 노력을 기울인 Robert Beagle은 첫 번째 부동산 신디케이션 계약을 체결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1,000 달러 이상의 이익을 창출했습니다. 경제의 독특한 상황은 일반적으로 투자자들에게 작별 인사를합니다. 사실, 최근 부동산 중개인 협회 (National Association of Realtors) 그들의 피트니스 센터에서 214% 이것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시장 산업에 뛰어들고 있는지를 보여준다.

현실적인 목표를 세우는 것이 수익이 될 수 있습니다!그 산업 투자는 종종 과정이다. 개인이 시장 투자를 통해 재빨리 부를 얻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은 아마도 지금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부동산 투자자에게 필수적이라고 확신하는 한 가지를 결정합니다. 당신은 부동산 분석 방법, 자금 조달 방법, 그리고 시장 팀을 다시 모으는 방법에 관해 충분히 알고 있어야합니다.

당신이 알고있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는 시간 당신은 언제나처럼 중요한 교육을해야합니다. 실제로 투자자와 관련하여 깨달음을 얻어야합니다. 지금 당장 마음 속에 있어야합니다. 현재의 물에는 나쁜 사람들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이트에 포함 된 전략뿐만 아니라 다양한 법률에주의를 기울이지 않는다면 우리는 나쁜 의도를 가진 사람들을 지나치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진정한 우리로 받아 들인다. 그들은이 시장에 간다. 부동산 투자에 대해서 그리고 정말로 많은 것들이 있다.

교육으로 자신을 보호하라.

16Get started without any exercise industry experience 내 클라이언트 포트폴리오에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정규직으로 승선한 평범한 열심히 일하는 엄마 아빠들이 포함되어 있다.

그들이 이전에 부동산을 신디케이트한 경험이 있다고 생각하는가? 아니요

이런 식으로 부동산 취득을 구조화하는 것은 뒤집기만큼 섹시 할 수 있지만, 그것은 좋은 일입니다. 투자가 안전하다는 것을 확신하는 것이 좋으며, 한 번의 어리석은 결정으로 인해 미래에 영향을받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생각해야 할 또 다른 것은 곧 시작할 때 많은 재산을 사재기하려고 하지 않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