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만 앉아 있기 위해 6자리의 돈을 벌지는 못할 것이다.

당신은 돈을 벌지 않을 것입니다 6 그림 그냥 당신의 집 주위에 앉아 당신은 단순히 당신이 원하는 무엇이든을하기 위해 집에서 일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결과를 기대하는 유연성의 양을 제공하는 경우

팁 2: 당신은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의 상단에 머물 필요가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사업 소유자가 할 수없는 경우 당신은 할 수있는 사람과 함께 작동해야합니다 당신은 일주일과 페이스 북을 하루에 적어도 블로그를 사용해야합니다 또한 LinkedIn과 트위터를 활용 적어도 일주일에 두 번, 누군가가 트위터에 회사를 따라하는 경우 당신은 그들을 따라해야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소셜 미디어 아울렛에서 활동적으로 남아 있는지 확인하는 것은 당신의 사업이 고객에게 감사한다는 것을 소비자에게 보여줄 것입니다. 당신은 그들이 말하는 것에 관심이 있습니다.

내가 낮은 비용을 말할 때, 나는 낮은 비용을 의미, 무료 예 당신은 무료로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에 마케팅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종료하는 유일한 것은 당신이 원하는 대상 고객에게 바로 갈 수있을 때, 왜이 모든 현금을 sns 마케팅 구매자

최근에 새로운 웹 사이트를 시작하여 웹 사이트를 마케팅 할 수있는 방법을 찾고 있거나 잠시 동안 사업을하고 예산 계획을 깨지 않고 브랜드 이름을 키울 수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이러한 소셜 웹 사이트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변화하며 확장되고 있으며 이러한 수정 사항을 따라 잡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아래는 2013 년 소 오피 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지원하는 상위 10 가지 제안입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그들이 시장에 활용하고 당신을 홍보하는 모든 방법을 알려줍니다. 이것은 이것이 당신이 그들의 노력의 발전을 결정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이라는 사실 때문에 정말 필수적입니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을위한 것이 아닐 것입니다, 당신이 네트워크를 원하는 사람의 유형이 아니라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소셜 동물이라면 Facebook과 Twitter와 같은 플랫폼은 일상적으로있을 수있는 장소입니다 [X-E-R-R-O-R-X]

프랑스에는 Grand Cru라는 칭호를받은 17 개 마을이 있으며, 40 개 마을은 Premier Cru라는 칭호를 공유합니다. 개별 포도원이 아닌 마을입니다. 소셜 네트워크 성공은 이웃에 속한 것에서 비롯됩니다. 틈새 시장은 관계를 구축하고 다른 사람들과 연락을 취합니다. 지역 사회의 정회원이 됨으로써 이러한 마케팅이 부여 할 수있는 마케팅 보상을 얻게됩니다.

만약 당신의 마케팅 방법이 당신의 일의 절반을 한다면, 당신은 항상 사람들이 마케팅에 적합한 유형의 포인터를 고르지 못하고 따라서 그들은 실패와 씨름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소셜 북마크 사이트에서 콘텐츠 공유 – 소셜 북마크 사이트는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와 다릅니다. 도움이 되는 웹 사이트에 대한 직접 링크를 공유하는 방법을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비밀은 동일합니다. 중요한 콘텐츠를 공유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개별 브랜드 이름과 느슨한 상태를 소셜 미디어 동료와 저렴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의 삶에서 인터넷이 널리 보급되어 있기 때문에 회사의 얼굴이 될 수 있으며 회사에 개성을 부여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과 의사 소통하고 업계에 대한 유용한 제안을 제공하며 힘든 판매를 시도하지 마십시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마케팅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당신을 신뢰하기 시작하고 적절한 정보를 제공하면 귀하의 항목이나 서비스에 대해 묻습니다.

샴페인은 낙관주의에 대한 축배입니다. 소셜 네트워크를 표준 미디어에서 다양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다소 긍정적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마케팅은 좋은 점, 기쁜 점 및 성공을 강조합니다.

당신은 특정한 물건에 대한 인식을 가져오려고 하는가? 아마도 즐거움을 발전시킬 것인가? 아니면 교통체증? 아니면 고객이나 리드를 늘리려고 하는가? 아마도 당신의 목표는 위의 모든 것일 것이다.

일반적으로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업데이트하십시오. 많은 소셜 네트워크 사용자가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예상합니다. 당신이 오지 않으면 많은 사람들을 잃을 수 있습니다. 일주일에 두 번 이상 업데이트를 릴리스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