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시작할 곳은? 네가 빚을 지고 있던 돈은 이제 대학을 위해 저축하는 데 쓰인다.

그럼 어디서부터 시작할까? 당신이 빚을 지고 있던 돈은 이제 대학을 위해 저축하거나 심지어 10살 미만이다. 당신은 여전히 529개의 계획이나 ESA(Educational Savings Accounts)의 장점에 대해 생각할 시간이 있다.

이 보조금의 최대 상금은 $ 4,000이지만 2009 년에는 학생 1 학년 당 정규상이 $ 787이었습니다.이 특별 보조금은 학부생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보조금을 위한 기금은 많지 않습니다. 조사하기 위해 첫 번째 지원자 중 한 명이 되십시오.

대부분의 대학생 운동 선수들은 대학 학위를받지 못하고 뭔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들이하는 게임과 함께 운동을할 수 있습니다. 무언가가 떨어질 것이고 무언가가 교육이 될 것이라는 사실에 대한 많은 압박감이 있습니다. 대학 코치는 학생 운동 선수와 학업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온라인 비디오 미디어에서 우승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어머니들은 콜라주 후에 높은 보수를 받는 직업을 얻기 위해 교육대학이 필요하다. 그러나 불황이 실업률을 증가시켰고 소수의 사람들이 직업을 얻지 못하고 있다.

교육을 위해서는 돈이 결코 상황이 되어서는 안 된다. 학자금 대출도 단지 구매할 수 있는 선택사항이 아니다. 경제난의 이 시기에 어머니들을 위한 대학 장학금이 있을 수 있다.

대부분은 근로자가 제공하지만 정부는 FAFSA 실용적인 신청서를 제출하여 신청합니다. 다른 비 연방 보조금의 경우 피부 의사가 직접 연락하여 특정 보조금 프로그램에 대한 등록 절차가 무엇인지 찾아야합니다.

대학 등록금으로 스스로 옷을 입을 때 가치 상승 보장 만약 당신이 아기가 5살일 때 대학 교육의 가치 평가를 미리 지불한다면, 그것은 정말로 대학 인증에 대한 1년간의 가치 평가를 감당하기 위해 가치가 증가했다.

그렇지 않으면 대학 및 교육을위한 교사 교육 지원 (TEACH) 보조금 프로그램은 현재 교사가되기를 원하는 사람들을위한 새로운 보조금입니다이 프로그램은 대학 비용 절감 및 액세스 법을 통해 만들어졌습니다 환불 보장의 의도는 더 많은 교사를 찾는 것이 었습니다 학생들은 졸업해야합니다 믿거나 말거나,하지만 진실로 당신이 정말로 당신을 위해 가야한다면 대학에,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현재 엄마라는 현실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현재 상황은 그 대학 과정을 얻는 사람을위한 훌륭한 장애물입니다 사실, 당신이 엄마가되기 때문에 당신을 위해 매우 쉽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엄마를위한 장학금과 보조금을 찾고 신청하는 것입니다

일단 당신이 결혼하면, 그 가능성은 거주를 유지하고 당신의 아이들을 개선하기로 결정했다는 것입니다 어딘가에 길을 따라, 고등 교육을 시작하거나 끝내는 모든 꿈을 포기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 여전히 당신을위한 치료법은 또한 당신이 놓친 그 교육을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가 막다른 골목에서 햄버거를 뒤집거나 책상 주위에 서류를 밀어 넣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면 대학 졸업장을 생각해보십시오. 우리 사회의 빈부 격차와 함께 빈부 격차가 커질 수 있습니다. 빈부 격차는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으며 배짱 클래스는 줄어들고 있습니다.

과정은 방법에 따라 당신을 도울 교사가 정말로 없기 때문에 무료입니다. 교육 대학이 과제를 토론하고, 당신이 틀렸을 때를 기억하고, 당신이 주제에 속한 좋은 이해를 가지고 있는지 검사하기 위해 기 생활 영어 능을 표시하기 위해 돌보는 것은 없습니다.

이 계획의 기금은 어린 자녀가 아닌 계좌 소유자로부터 통제됩니다. 대부분의 부모는 자녀가 돈을 인출하고 비 대학 지불을 위해 사용하기 시작할 경우 걱정하지 않기 때문에이 기능을 좋아합니다

이 보조금의 최대 상은 $ 4,000이며 2009 년한 학년 학생 당 표준 상은 $ 787입니다.이 특별 보조금은 학부생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보조금을 위한 기금은 제한적일 수 있습니다. 치료를 받기 위해 첫 번째 지원자와 하나가 되는 자신감

대부분의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은 실제로 전통적인 대학보다 적은 비용을 청구합니다. 인터넷을 통해 수업을 찾는 데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일반 대학 프로그램에 비해 웹에서 수업이 저렴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온라인 교육은 훨씬 저렴하고 유익한 교육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대학 동급생처럼 말하기 위해 엄청난 돈을 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