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에 벤치를 위해 떠났던 선수가 될 수 있다면, 매일 아침 플레이오프에서 레이커스를 사실상 이길 수 없게 만들 수도 있다.

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에 벤치를 위해 쉬었던 선수가 될 수 있다면, 매일 아침 플레이오프에서 레이커스를 사실상 이길 수 없게 만들 수도 있다.

만약 그가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을 받아 접은 볼 선수라면, 레이커스는 다른 팀들로부터 기여를 찾아야 할 것이다. 오돔은 다른 팀들의 벤치를 쓰레기 팀으로 보이게 할 가능성이 있다.

이제, 공급은 NBA 재능을 가지고 태어난 사람들을 의미한다.

내가 전에 말한 많은 기회는 없다. 그리고 나는 재능이 열심히 기능하지 못하면 열심히 일하는 것이 재능을 이긴다고 다시 말할 것이다. 재능이 부족하다는 것은 당신이 더 열심히 일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할 뿐이다. 재능이 적을수록, 그것은 평범한 스티브 내쉬가 이것의 정점이다. NBA 선수들 중 한 명이 Nash hed만큼 열심히 일했다면, 리그에서 탈락할 것이다. 그리고 재능을 발휘하고 열심히 일할 수 있는지 기억하십시오. 하늘은 제지입니다.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스포트라이트의 수준과 함께 전성기를 지났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경력에서 이 단계에서 받을 자격이 있는 동안 많은 신용을 얻지 못한다.

그는 경기당 평균 105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하며 수비력을 유지하고 있다.

그의 공격 숫자는 다른 많은 선수들보다 낮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팀을 공격적으로 완성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보다 훌륭한 베테랑이다. 그는 현재 그가 가지고 있는 것에 비해 거의 모든 부문에서 더 많은 숫자를 가지고 있지만, 그의 생산량은 여전히 그래야 한다.

존경받고 팀들은 여전히 그가 센터 포지션에 있는 것을 설명할 필요가 있다.

이 20살의 선수는 NBA에서 3과 4를 둘 다 할 수 있고, 그가 힘을 낼 때까지 다른 3과 4와 잘 어울리지 못할 수도 있다는 사실을 고려하면, NBA 경기에 출전하는 데 확실히 좋지 않은 시간을 보낼 것이다.

Wesley Johnson, G/F, Syracuse – 67명의 주니어 선수는 오랜 기간 동안 다양한 종류의 수비를 하는 선수다. Johnson은 2010-2011 시즌 동안 NBA 훈련 캠프가 열리는 시간을 이용하여 23살이 될 것이다. 그는 NBA 최고의 유망주들 중에서 가장 성숙한 선수 중 한 명이다. 그는 외부에서 강한 스트로크를 가지고 있고 또한 그의 직업에서 매우 안전한 리바운드 선수다. 그의 볼 핸들링과 드리블 능력은 향상되어야 한다.

넷째, 모든 위대한 nba 선수들은 그들의 찬송가를 공부한다.

그들은 그들의 장단점을 알고 있다.

그들은 좋은 수비를 해야 한다!CEO님, 상대 팀의 신용등급을 막을 수 있으십니까? 어떻게 경쟁심을 이길 수 있는가? 당신은 사람과 수입팀이 똑같은 말을 할 수 있는가? 당신은 경쟁의 수준을 이길 수 있는가? 사람이 어떻게 반대를 처리하는가? 질문에 어떻게 대답하시겠습니까? 무엇이 사업을 독특하게 만드는가? 아니면, 왜 내가 당신에게서 사야 하는가? 또한 잠재 고객과 고객에게 영향을 미칩니까? 그들의 과제와 우려 사항은 무엇입니까? 그들의 고통을 수량화할 수 있는가? 정확히 어떤 시간과 돈이 드는가?

Kevin Durant는 LeBron Randy Hes로부터 가상의 성화를 훔칠지도 모른다. 리그가 수십 년 동안 환영해 온 가장 많은 득점자 Hell은 힘들이지 않고 30점을 득점했다. 그는 슈퍼스타의 모든 도구를 가지고 있고 더 중요한 것은 D-Leaguer에 대한 겸손과 동기 부여를 가지고 있다.

지금, LeBron James가 비수기에 잘못한 모든 것, Durant는 특권을 가지고 있다.

그는 조용히 계약을 연장했고 끝없이 그의 계약을 칭찬했다. 팀 메이트 (심지어 두 명의 상속받지 않은 팀원이 스포츠 검증차트 일러스트 레이 티드 커버에 등장하도록 요구하기도 함)는 미국 국가 대표팀의 의심 할 여지없는 리더였습니다. FIBA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굴욕감을 느끼기로되어있었습니다. 리그의 미래는 밝습니다. 특히 듀란트 행성 드라이버 시네마 의자

팻 라일리 (Pat Riley)는 11 월 2 일에 800 번째 경력을 쌓았습니다. 코치가 1982 년, 1985 년, 1987 년, 1988 년에 우리에게 연락했을 때 그는 1989-90 년, 1992-93 년, 1996-97 년의 코치였습니다. 위의 매력적인 요소에 따라 미국의 모든 도시는 뉴 NBA 올스타 (New NBA All Stars)와 함께 호스트가되기를 희망합니다. 첨단 장비, 가장 뜨거운 농구 팬, 똑똑한 선택 옆에있는 최고의 리셉션 & 엔터테인먼트 정신, 코비 브라 이언트의 올바른 플레이어를 소유하고있는이 소위 천국 도시를 한 번 더 제공합니다.

불행하게도 Bynum은 그의 선수 생활 내내 부상과 싸웠고 이미 그가 자신을 증명할 수 있는 일련의 경기들을 가지고 있지 않았다. 지난 해 그는 65경기를 뛰었고 각 온라인에서 30분 동안 경기당 평균 15점, 83리바운드, 그리고 개인 5블록을 기록했다. 올해 그의 수는 감소했지만, 그는 부상에서 회복하기 위해 노력해왔고 매 경기마다 몇 분씩 경기를 하지 않을 것이다.

2년 후인 1973-1974 시즌 내내 카림 압둘 자바(옛 루 알킨도르)는 벅스를 59-23 시리즈로 이끌었고, 플레이오프를 통해 쉽게 충전했다. 벅스는 LA 레이커스(4-1)와 새로운 시카고 불스(4-0)를 처음으로 물리쳤다. 그러나 보스턴 셀틱스와 함께 벅스의 NBA 결승전은 진정한 전쟁이었다. 게임 6 중 마지막 부저, 게임 7을 강요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