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거기서 시작했다는 걸 인정해야겠어

나는 내가 시작한 곳에서 회의에 참석하여 2 일 만에 천 달러를 떨어 뜨렸다는 것을 인정해야한다.

종이 (즉, 저렴한 주택 담보 대출)에 관한 소란스러운 과정과 18 개월 만에 백만 달러를 벌어들이는 우울한 이야기였다. 구매 및 재활 멀티 유닛

그러나 많은 판매자들이 단순히 부동산 중개 수수료로 2 달러를 절약하려고하거나 자신의 집이 너무 훌륭하고 중요했기 때문에 특별히 선택되었다고 생각한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모두들 동의하십니까?).

진정한 부동산은 오래 지속되는 비 유동성 자산으로 간주되어야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치 물질이 필요합니다.이 기간은 일반적으로 5-10 년이며 조미료라고합니다.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 현금이 흐르면 소유자는 나쁜 시장에서 가치를 잃고 팔아야하는 대신 우수한 시장에서 최적의 이익을 제공할 적절한시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내가 왜 그렇게 화가 났는지 여기저기서 5달러짜리 헤어스타일이 보이기 시작했어!오, 잠깐, 내가 5달러짜리 헤어스타일로 뭘 암시하는지 모르겠지? 글쎄,이 빠른 이야기를 듣고 나는이 교훈을 결코 잊지 않을 것입니다. 옛날에는 성공적인 사업을 한 매우 성공적인 이발사가있었습니다. 그는 잘 알려져 있었고 그의 이웃에서 인정 받았습니다. 그는 당신의 머리를 자르는 사람이었고, 그가 단돈 10 달러에 일류 이발을 제공했기 때문에 그의 고객이 즐거워했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의 두려움 때문에 부동산 구매를 막을 수 있습니다. 그 영향으로 인해 그들은 자신과 가계에 여분의 돈을 갖는 이점이 매월 은행 계좌에 나타나기 때문에

로버트 기요사키부터 도널드 트럼프까지, 로버트 앨런 칼턴 시트, 돌프 드 루스부터 다이앤 케네디까지, 부동산 구매는 현금과 시간, 인내심을 가진 전형적인 사람들이 부를 쌓는 방법으로 선전되고 있다.

나는 큰 돈을 벌고 싶었기 때문에, 나는 부동산 투자에 들어갔다. 나는 재정적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는 것에 지쳤고, 매일 밤 피곤한 집에 오는 것을 싫어했다. 글쎄, 나는 진짜 부동산을 발견했다. 그러나 얼마 후, 나는 내가 처음 시작했을 때처럼 여전히 빈털터리라는 것을 발견했다. 나는 돈의 흐름이 필요했고, 더 큰 물고기를 빨리 추구했다. 산업 주택 투자 거래는 몇 개의 가장 큰 자본과 투자 달러에 대한 수익을 제공한다.

주택 또는 상업용 부동산의 수와 크기는 내가 실제로 어떤 거래에 투자했던 시간과 돈의 양에 대해 가장 큰 수익을 가져다 주었다.

부동산 투자는 수익을 위한 계약의 구매, 판매, 관리, 임대, 대출 및 프로젝트 과정입니다. 집에서 공정한 위치를 차지함으로써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부동산 중개인은 부동산을 판매하지만 부동산 중개인은 주택 소유자를 대표하는 위치에서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 소유자로서 제공하고 구매하기 때문에 금융가는 라이센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일부 투자자는 라이센스를 추가하기로 선택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그들을 위해 일하기 위해 에이전트와 함께 일하는 동안 우리가 가지고있는 것과 같은 롤러 코스터 시장에서 투자자는 부동산 비디오 게임을 다양 화해야합니다. 투자 벨트에 하나의 방법, 하나의 외로운 도구가있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나의 도구가 당신을 실패하면 다시 넘어 질 것입니다. 계획 A와 함께, 전략 B 다각화, 다각화,

행동 # 7 – 당신은 당신의 교육을 계속해야합니다 : 당신은 끊임없이 당신의 교육을 구입하고 당신이 현실에서 더 많은 것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새로운 전술, 기술 및 제안을 발견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평균적인 개인은 결코 그들이 발견한 것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전형적으 https://parcelout.kr/ 로 이해를 적용하지 마십시오. 실제로 1000 개의 거래를한 것처럼 첫 거래를할 때 – 루틴을 변경하는 가장 빠른 방법은 그것을 모방하는 것입니다.

현재 경제 상황은 전형적으로 금융업자들을 밀어낸다. 실제로, 최근 부동산 투자에 들어가는 사람들의 수가 크게 감소하고 있다.

전국 부동산 중개업자 협회는 그들의 회원 수가 214% 감소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이 산업에 얼마나 겁을 먹고 있는지를 보여준다.

이러한 책, 코스 또는 부동산 투자 정보를 통해 발견하지 못할 것은 직접 반응 마케팅 인 선택 # 2 접근 방식입니다.

당신이 요청하는 모든 사람이 플레이트에 올라갈 준비가되어있는 것은 아니지만, 길을 따라 당신을 도울 시간이 필요하지 않은 몇 가지를 발견 할 것입니다. 분명히, 당신은 여전히 실사를 수행해야합니다.

좋아, 무슨 말인지 알아, 지미, 어디서 이걸 선택하는 거야? 음, 사랑은 부동산 투자에 있어서 매우 중요해. 너도 알다시피, 부동산과 사랑에 빠지는 것은 많은 새로운 금융업자들에 의해 만들어진 재앙적인 진짜 부동산 투자 실수야. 그리고 만약 네가 조심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엄청난 현금이 들 거야.

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