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벤치를 벗어났던 게이머가 될 수 있다면, 그는 레이커스를 사실상 이길 수 없게 만들지도 모른다.

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에 벤치를 비운 게이머가 될 수 있다면, 플레이오프에서, 그는 레이커스를 사실상 이길 수 없게 만들 수도 있다.

레이커스는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을 받아 접은 선수라면, 다른 팀 벤치를 쓰레기 팀처럼 보이게 할 가능성이 있다.

여섯째, 모든 프로 nba 선수들은 연습, 연습, 연습 그리고 좀 더 연습!그들은 슈팅, 드리블, 공격 플레이 및 수비를 연습합니다.이 게이머들은 연습이 이상적이며 이기기 위해 준비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성공적인 사업주와 함께, 그들은 마찬가지로 연습하고 판매를 이길 준비를해야합니다!얼마나 많은 코칭, 교육 및 준비가 귀하의 회사는 더 많은 판매를 유도하고 더 많은 조직을 생성하기 위해 거래합니까? 영업 그룹이 가능성, 정보 이벤트 및 서비스 토론을 통해 첫 번째 컨퍼런스를 준비하는 시간은 얼마입니까? 개인의 수는 훌륭한 오프닝 오퍼링 선언을 가지고 있는가? 첫 번째 전화를 걸기 전에 텔레마케팅 전화를 어떻게 준비하십니까?

Steve Francis는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 목록의 세 번째 선수입니다. 그는 많은 공중 동작을 가진 작은 남자로 유명했습니다. 그는 여러 유형의 크로스 오버 동작으로 유명했습니다. 그의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것은 오른쪽으로 기울고 왼쪽으로 건너는 평판 좋은 움직임이었습니다.이 방법은 재미있는 방법으로 그를 위해 길을 열어줍니다. Peja라는 게이머를 크로스 오버했을 때 그의 기억에 남는 동작 중 하나는 빠른 재 nba중계 배치였습니다. 스티브가 한 후에 그가 잘못된 방법을 찾았다는 것을 그는 그 움직임에 대해 알지 못한 채 붙잡혔다.

마이클 조던은 아마도 역대 최고의 농구 게이머로 여겨질 것이다. 만약 그가 그렇거나 그렇지 않다면, 나는 논쟁하러 온 것이 아니다. 하지만 한 가지 특징은 논쟁의 여지가 없다: 마이클 킬러 본능 MJ는 당신을 때리는 것이 아니라 동시에 당신의 목을 베는 것이다. 그는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경쟁력을 가지고 있었다. 그는 지는 것을 거부했다.

3) 데릭 로즈 – 훌륭한 스피드와 힘을 가진 또 다른 초 운동 포인트 플레이어 Rose는 그의 트레이드 마크인 플로터를 자신의 장점으로 활용하여 페인트에서 끝내는 데 탁월합니다. 그는 올해 Bulls와 24 점을 득점한 모든 포인트 플레이어를 이끌고 있습니다. 비디오 게임 Rose는 여전히 장거리 슈팅이 약하지만 그의 중거리 비디오 게임과 운동 능력은 장거리 볼을 쏠 수 없다는 것을 능가합니다.

6) Russell Westbrook– 많은 이익을 얻는 운동 선수 – Couple 그의 운동 능력은 훌륭한 크기이며, 당신은 왜 그가 모든 포인트 가드를 리바운드로 이끌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비디오 게임 5 개 이하의 그늘에서 Westbrook이 NBA에서 위대한 선수가 되는 것을 막는 유일한 것은 그의 점프 샷입니다. 그의 슈팅 퍼센트, 436은 Westbrook처럼 전형적으로 림에 도달하는 사람에게는 너무 낮습니다. 지난 여름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의 성공의 일별 Westbrook은 다년생 올스타로 가득 찬 팀에서 일정 기간 동안 자리를 잡았다.

또한 Jennings는 Milwaukee Bucks를 플레이 오프로 인도하고 있습니다. 팀은 현재 5 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향상되고 있습니다. 신인 선수는 프라임 타임 쇼를 준비하고 있는 세계를 드러내고 있습니다. 그는 볼을 사용하여 훨씬 더 나은 선택을 하고 다른 동료들에게 더 나은 움직임과 접촉을 유도합니다. Jennings의 효율성은 다른 게이머들이 대학을 건너 뛰고 해외 경험을 쌓을 수 있는 단계를 설정할 가능성이 큽니다. 누군가에게 가장 좋은 방법을 가르치는 방법과 부정확 한 방법 분명히, 브랜든은 해외로 나가서 그의 차례를 기다리는 것이 가치가있었습니다. 유럽에서의 삶이 피크닉 일 가능성이 가장 높다고 생각한다면 브랜든은 좋은 삶을 가장 가치있게 여길 것입니다. 제임스 헛소리 덕분에 마이애미 히트는 공개적인 상대 인 것처럼 보입니다. # 1; 코비 브라이언트와 LA 레이커스 (+300) 실제로 지난 몇 년 동안 즐겼습니다.

1 – 르브론 제임스 조금 앞으로, 르브론 제임스는 2010년 농구 시즌의 불굴의 왕이다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를 베팅하면서, 실제로 그들을 동부 컨퍼런스 테이블의 정상으로 이끌었다. NBA 웹사이트에서 게이머 랭킹 95위, 2008-09년 NBA 올 디펜시브 그룹에 선출되면서, 그는 매직 존슨과 마이클 조던과 같은 전설들과 자주 비교된다.

5) 존 월 – 루핑을 통해 이점을 가진 또 다른 슈퍼 운동 포인트 플레이어 번개 속도와 체육관 능력에서 뛰어 넘는 64에서 벽은 라인에서 살아야 합니다. 이러한 기능은 마찬가지로 그를 폐쇄 형 프로텍터로 만들어야 합니다. 그러나 그의 다이빙 샷은 여전히 날카 롭고 과거에는 매우 높은 속도로 공을 넘기는 것으로 이해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Wall은 아마도 자신의 기술 수준으로이 목록에서 더 높아야하지만 잘 증명할 수 있어야 합니다. 우리에게 먼저

그들이 똑똑하게 베팅하는 것을 가장 좋아하는 사람들일 수도 있지만, 플로리다 남부 르브론 외곽의 NBA 팬들이 그의 결정을 밝히기 위해 선택한 것은 무엇이든 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