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의존했다.

그래서, 언제든지 의존하는 것은 내가 어떻게이 물건의 눈사태를 통해 잡초를 뽑고 실제로 무엇이 작동하는지 알아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모든 말과 행동을 한 후에, 게임은 인터넷에서 풀 타임 수입을 올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아마도 당신의 다른 제휴사 링크를 사용하여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항목의 청구 또는 배송이 없습니다. 재고가있는 제품이 없습니다. 당신을 위해 모든 것을 수행하십시오. 자신의 거주 재산 과정을 실행하는 것은 쉽습니다.

좋아, 그건 꽤 바보같은 질문인 것 같아, 그렇지? 그러나 그것의 진실한 근본 원인 : 장기적으로 나의 가족을 위해 그것을 가지고 있고, 즉 당신은 이것의 진짜 사업을 보충하기를 원하거나, 단순히 몇 가지 빠른 저축을 원하십니까?

어떤 사람들은 사전 판매 페이지로 불리는 것을 설립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사전 판매 그로스 해킹 에이전시 페이지는 특정 제품, 특정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쉬운 리뷰 스타일 웹 사이트입니다. 훨씬 더 많은 문제는 고객이 지불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홍보하고있는 제휴 제품

이것이 당신의 최고의 옵션 중 하나인 이유는 당신이 거기에 설정된 제휴 마케팅 블로그를 완전히 통제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이 주제에 대해 원하는 관련 기사를 가질 것이고, 게다가, 당신이 원한다면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다른 홍보물들을 생산할 수 있는 선택권이 있기 때문이다.

그것의 사기를 꺾는 것 그것은 당신의 흥분을 훔친다. 많은 사람들은 그것이 실제로 50% 이상의 수수료를 받는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나는 나중에 100% Ladies를 지불하는 회사들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다.

예를 들어, 최근에 나는 개인적으로 선도적 인 제휴 마케팅 기술에 참여한 친구와 함께 나에게 $ 15,000 고려 사항에 대한 월간 수표를 보았습니다.

수천 명의 사람들이 자신의 웹 사이트에 대한 콘텐츠를 구축하는 대신 포럼을 탐색하고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를 읽는 데 시간과 시간을 할애하고 있습니다.이 라인을 따라 상당히 중독성이 될 수 있습니다. 컴퓨터로 몇 시간을 보내지 만, 당신이 결코 생산적인 일을하지 않았기 때문에 거의 끝나지 않았습니다. 제휴사는 단일 계층 또는 2 계층 프로그램입니까? 일부 계층 프로그램은 귀하가 실제로 귀하에게 지불 한 결과로 귀하에게 지불합니다. 두 계층 프로그램은 귀하에게 비즈니스 비용을 지불하고 프로그램에서 후원하는 제휴사가 생성 한 제품 판매에 대한 수수료도 지불합니다. 일부 2 계층 프로그램은 스폰서하는 각 신규 제휴사에 대해 작은 수수료를 지불하고 있습니다 훨씬 더 많은 모집 수수료

당신은 당신이 제휴사가 될 때 당신이 원하는만큼 많은 회사와 함께 기능 할 수 있습니다 모두 당신이 사람을해야합니다 당신의 제휴사 링크는 당신이 상인 웹 사이트에 쉽게 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트래픽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내가이 슈퍼 계열사와 성공적인 사람들을 연구 할 때, 나는 그들의 회사를 구축하는 데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알아 냈습니다. 그들은 자산을 구축하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했습니다. 수동적 소득을 가져옵니다. 나중에 로버트 키요 사키 (Robert Kiyosaki)는 자산이 소득을 가져 오는 것이라고 증언했습니다. 제휴 사업을하면 자산은 잠재 고객 및 웹 사이트 트래픽의 데이터베이스가 될 것입니다.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는 일반적으로 구축 한 잠재 고객에 대한 방대한 데이터베이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제휴 소프트웨어에 정확한 동일한 주제로 블로그를 시작할 수있는 좋은 솔루션 좋은 사이트 미터를 사용하여 수신하는 트래픽을주의 깊게 모니터링하십시오. 그러면 웹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들을 제휴사 가이드에 쉽게 참조 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를 더욱 재미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클릭 공지 사항 당 Google 애드 센스 지불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이 방법으로 제휴 네트워크를 향상시키는 동안에도 약간의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사이트의 다른 곳에 게시하는 기사를 사용하십시오.

어떤 사람들은 광고로 이메일에 기사를 추가하는 것이 실제로 효과가 있다고 말합니다. 예를 들어 콘텐츠 기사는 고객의 관심을 즉시 끌 수있는 제품이나 제품에 대한 개요를 작성하면 효과적으로 작동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이 요약에는 웹 사이트를 사용하여 포괄적 인 기사에 대한 웹 사이트 링크가 포함되어야합니다.이 방법으로 귀하의 비즈니스를 광고하고 방문자가 귀하의 사이트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 이름과 호스트를 구입하는 것 외에도, 온라인 마케터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또한 제휴 마케팅의 유형에 대한 지침을 구입합니다 이것은 사람이 당신의 당좌 예금 계좌를 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웹 사이트에 가입 비용을 지불 할 수있는 무료 소스를 얻을에서 변경됩니다 $50 정도 기간에 당신이 그 경로를 이동하면, 당신은 인터넷 마케팅에 관한 모든 것을 거의 배울 수있는 단일에 보장 자원의 배열을 구입하고 싶지 않습니다 처음에는 호스팅도 포함되어 있으므로 전자 메일을 완전히 무료로 사용하는 경우 웹 페이지를 추가하지 않고 의미있는 도메인만 구매해야하므로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상상해봐, 잠시동안, 그 행동에 매우 관심이 있었을지도 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