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은 길을 가기 일주일 전에 너의 정화를 준비하기 위해서.

Id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은 경로에 대한 방법을 얻기 약 일주일 전에 당신의 정화를 준비하기 위해 알코올, 소금, 설탕, 인공 감미료, 그리고 우유 제품을 포함한 동물 제품들을 제거한다.

트랜스 사람으로서, 나는 상당한 양의 신체 수용 문제로 고생했다. 오랫동안, 나는 내 여성의 몸이 내 것이라는 것을 인정하고 싶지 않았다. 내 머리에, 나는 잘 생기고 근육질의 배우처럼 보였고, 나는 거울을 보는 것을 싫어할 필요가 없었다. 누군가가 내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그것을 더 잘 돌봐야 한다고 제안할 때마다, 나는 그것의 여성이 내 몸을 받아들일 수 있는 방법이 없다고 생각했다. 내 머리 속에있는 것처럼 보이지 않는 것보다 무섭다. 호르몬 치료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변화를보기 시작한 후, 나는 거울을보고 소녀의 얼굴을 보는 것처럼 개인적인 페이스 북 페이지를 기꺼이 위치시키는 것과 관련하여 1 년이 걸렸다.

어떤 사람들은 독소 축적을 없애기 위해 자신의 몸을 깨끗하게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개인의 대부분은 일반적으로 상당합니다. 다음으로 여드름, 헤르페스, 간염, HPV 등 특정 문제를 해결하려는 사람이 있습니다. 당뇨병, 고혈압, 콜레스테롤 또는 만성 질환이 증상을 개선하고 싶어하거나, 상태를 바꾸고 싶어하거나, 약물을 적게 또는 전혀 사용하지 않으려는 사람들이있을 수 있습니다. 과체중이거나 비만이며 체중 감량을 원하는 사람들 자신을 젊어지게하고, 더 명확하게 생각하고, 더 많은 에너지를 느끼고, 편안한 성관계를 갖고 싶어하는 사 파주출장안마 람들을 보게 될 것입니다.

내 첫 단락의 또 다른 질문은 – 당신은 당신의 아스트랄 몸이 어떻게 생겼는지 아십니까? 나는 당신이 아스트랄 여행을 할 때 당신 자신의 것을 보게 될 것이라고 말했지만, 당신이 당신의 이타적인 몸을 검토할 수 있는 진지한 또 다른 방법 당신은 당신의 상상력 외에 그것에 대해 생각할 수 있다.

토닝 된 몸을 얻으려면 피부의 세포에서 지방을 줄이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화요일 식사를 5 ~ 6 개 부분으로 자르면 신체의 지방을 놓치게됩니다. 이로 인해 더 작은 식사를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신체가 제한된 칼로리를 저장하게하여 하루 종일 에너지를 공급합니다. 반면에 하루에 평소대로 3 끼를 먹으면 신체가 더 많은 칼로리를 처리해야합니다. 그래서 남은 칼로리는 비정상적인 지방으로 저장된다.

한 달 동안 이것을 시도하고 당신은 당신의 인생을 원했던 종류의 몸에 정착하기 시작합니다 Lean, 운동, 잘 정의 지친 대신에 깊은 잠을 자고 깨우십시오 당신은 더 큰 편안함으로 계단을 뛰어 넘을 것입니다 당신은 즉시 체지방의 파운드를 떨어 뜨릴 것입니다 당신이 다시는 입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던 옷에 피팅 할 수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그리고 당신이 내면에서 깊은 체력을 만들어 내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피부조차도 더 젊고 활기찬 음색을 취할 수 있습니다. 친구와 동료는 당신을 완전히 다르게 만들 것이고, 어떻게 당신이 그들을하고 있는지 궁금해 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차크라와 아스트랄 체형 사이에 어떤 상관관계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해 본 적이 있는가? 빙고!당신의 차크라는 당신의 아스트랄 체격의 일부분인데, 그 몸은 당신의 조직과 끊임없이 함께 한다.

그래서 그것은 정말로 당신의 아스트랄 에센스가 당신이 그것을 운전하지 않는 곳에 있는 모터 오일에 대한 대답이 되었는가? 당신의 아스트랄 체격은 당신의 육체 안에 있습니다 실제로, 더 나은 방법은 그것이 사실임을 선언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아스트랄 몸은 당신의 육체적 인 became과 겹쳐집니다. 체중 운동보다 부상을 입을 위험이 더 큽니다. 아직 심각한 부상을 입지 않은 심각한 리프터를 만나지 못했습니다. 보통 관절이나 힘줄은 Ive와 관련이 있습니다. 아직 심각한 부상을 입은 체중 운동가를 만나지 못했습니다.

진정한 유사성의 신호가 될 수있는 하나의 제스처는 기울어 진 머리로 미소 짓고 있습니다. 누군가가 당신과 이야기하면서이 제스처를 만드는 것을 보았을 때, 그들은 정말로 당신을 사랑한다는 것을 나타내며, 또한 그들은 당신과 함께 대화에 즐겁게 참여하고 있습니다.

트랜스젠더로서, 나는 신체 수용 문제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오랫동안, 나는 내 여성의 몸이 내 머리 주위에 있다는 것을 인정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나는 존경할 때 잘 생기고 근육질의 배우가 되어 거울을 보는 것을 싫어했습니다. 누군가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더 잘 돌보고 싶다고 제안할 때마다, 나는 화가났습니다. 나는 그것의 여성과 나는 그렇지 않을 때 우리가 내 몸을 받아 들일 수 있는 방법이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내 머리 속에서 내가하는 방식을보십시오. 개인적인 페이스 북 페이지에 자신의 사진을 기꺼이 올리거나 심지어 호르몬 치료를 시작한 후에도 내가 원하는 다양한 변화를보기 시작한 지 1 년이 걸렸습니다. 거울을보고 소녀의 모습을 봅니다.

언급했듯이, 모든 바디 랩 치료가 동일한 좋은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한 스파에서 제공하는 바디 랩과의 차이점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현재 현실적인 체중 감량 결과를 주장하는 스파 및 마사지 가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