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게의 정비사들이 ASE에 동의하는지 알아보는 또 다른 방법

상점의 메커니즘이 ASE인지 확인하는 또 다른 방법 ASE는 자동차 기술의 다양한 영역에 대한 인증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메커니즘 xbox 다중 ASE 인증이 일반적으로 차량 수리에 능숙한 좋은 신호인 상점

이제는 십대에게 타이어 압력의 미묘함을 가르쳐야 할 때입니다. 십대 자동차에는 글로브 박스와 관련된 대기중인 타이어 압력 게이지가 없는 경우 현지 자동차 매장에서 여러 게이지를 구입하십시오. 압력을 확인하고 제조업체가 권장하는 압력을 검색할 수 있는 올바른 방법을 설명하십시오.

첫째, 입소문은 TV, 라디오, 인터넷 또는 전화 전자 책의 광고보다 더 신뢰할 수 있습니다. 친구, 이웃, 동료 및 가족과 이야기하십시오. 비슷한 차량을 알고있는 사람을 찾고 좋은 자동차 수리를 찾는 데 도움을 청하십시오. 당신이 이야기하는 사람들은 거의 결정을 내리지 않을 것입니다.

상점이 신뢰할 수 있고 어려운지를 결정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다른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말할 필요도없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친구의 빛나는 리뷰입니다. 놀라운 장소로 상점이 실제로 다른 경우 Word는 우회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자동차, 평균 장소 또는 그렇게 설정되지 않은 상점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이것은 가능하지 않은 경우 (예를 들어 마을에 새로 온 사람)를위한 최고의 출발점입니다. 상점 웹 사이트를 둘러보고 고객이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그대들은 그대들의 말에 귀를 기울이고 그대들의 말에 귀를 기울일 것인가?

깨끗한 공기 필터가 있으면 자동차 연비가 향상됩니다. 마찬가지로 엔진이 최고 성능 수준에서 작동하도록 허용합니다. 필터를 변경하지 마십시오. 필터가 막히고 엔진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많은 것이 아닙니다!

자동차 수리 – 도로 위에 자동차가 있는 한, 이러한 유형의 자동차를 수리하려는 사람이 있을 것입니다. 오늘날의 자동차는 정교한 전자 장치를 갖추고 있습니다. 매우 숙련된 기계공이 작동하는 적절하게 장착된 정비공의 경계를 넘어서 있습니다. 현대의 힘든 경제에서 많은 소비자들이 마약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특정 옐로우 페이지를 뒤집는 것은 당신에게 선택권을 줄 것이지만, 당신의 차가 팁톱 모양으로 생산될 것인지를 발견할 수 있는 것은 재정 보안에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중요한 것은 아니다. 제정신을 제외하고,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서비스와 자동차 수리를 찾는 첫 번째 단계는 한 사람이 이 물건을 필요로 하기로 결정하는 것이다. 일단 당신이 당신의 차를 구입하면, 당신은 운전하고 기분이 좋다. 왜냐하면 그것은 수리나 수리가 필요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많은 것을 신선하게 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당신의 일상적인 자동차 서비스를위한 좋은 지역을 볼 수있는 완벽한 시간 자동차 수리이며, 운이 좋으면 일부 주요 자동차 수리를 지연

가장 먼저 기억해야 할 것은 여름이고, 아마도 더운 날씨가 아직 시작되지 않았더라도, 확실히 하고 자동차 냉각 시스템의 작동을 점검하라. 만약 당신이 올 봄에 아직 에어컨을 켜지 않았다면, 그것을 켜라. 50년대로 돌아가기 위해 구매하기 때문에 작동하는지 확인하라. 모든 창문과 벌레가 우리의 이빨에 박혀 있는 길을 따라 날아간다. 브레이크 패드를 바꾸면 당신이 최고의 성능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타이어 당신은 당신의 브레이크 패드를 스스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무엇을해야할지 모르고, 신뢰할 수있는 자동차 수리 서비스 센터 또는 브레이크 수리 기술자를 찾으십시오. 사람은 당신의 패드를 바꾸지 않습니다. 그것은 정말로 너무 늦었습니다. 당신은 도로에서 안전하지 않을 많은 돈을 돌려 줄 것입니다. 시장 추천은 즉시 그들을 바꿀 수 있습니다.

거기에 더 많은 문제는 단순히 그것이 가열되면 매뉴얼을 잃어 버리는 것은 책 디자인에 있습니다. 하나의 수리를하지 않는 한 방문운전연수 , 책은 여러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정적인 효과 시간은 특정 셔플 주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 필요할 때, 당신은 당신이 20 달러를 지불 한 수리 매뉴얼을 잃어 버렸다는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왜 수리 사기가 대륙에 퍼지고 있습니까? 예를 들어, 바로 지난 주 호주는 자동차 수리 사기를 상위 10개 소비자 불만 목록에 4위에 올렸다.

예방 유지 보수 : 장기적으로 주요 수리비를 절약하기 위해 일정에 따라 예방 유지 보수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오일 변경, 타이어 밸런싱 및 튠업은 엔진을 따라 잡고 직업, 학교, 쇼핑 잡무 등을 점검합니다.

당신은 당신을 찢어 버리거나 끔찍한 일을하지 않을 좋은 자동차 수리점을 찾기 위해 기간을 가져야합니다 사람이 당신의 브레이크에 도움이 필요합니다 당신은 또한 일반적으로 당신의 차를 경험이 공인 기술자에게 가져 가야한다는 것을 긍정해야합니다 더 나아가, 당신은 그들의 작업에 대한 보증을 제공하는 자동차 수리점을 찾아야합니다

Auto Mechanics Can Automotive Auto Repair Work with Dealers 또는 Independent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