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선수, 코치, 심판, GM, 소유자는 기본적으로 법적 계약 연도에 있다.

모든 선수, 코치, 심판, GM 및 소유자는 기본적으로 법적 계약을 맺고 있습니다. 스포츠에 대해 아는 것이 있으면 정렬 팬이 계약에서 가장 많은 이익을 얻습니다. 플레이어는 더 열심히 노력하고, 더 집중하고, 게임을 새로운 높이로 끌어 올립니다. No, 이것은 NBA와 관련된 모든 사람들이 2010-2011 가을 이후에 새로운 계약을 찾고 있음을 암시하지 않습니다. 금융 계약 연도가 아니라 이론적 인 개인입니다. 잠금의 위협이 어렴풋이 나타남에 따라, 이것은 아마도이 선수들을 지속시킬 수 있습니다. 코치 등은 자신의 재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잠금이 발생한다는 것을 잃습니다. 그러나한 가지 어렴풋한 위협으로 인해 우리는 중간에 모든 승자가 되었습니다. 그리고이 단락에서 아무 것도 의미가 없었을 때, 내가 망쳐 버렸기 때문에, 다음 시즌에 NBA에서 파생된 캡시컴을 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Kevin Garnett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리스트를 조심하고 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그것을 부인하지 않고 살을 쪘다. 이 남자들의 강렬함은 전설적이다. 때때로, 그것은 다른 선수들뿐만 아니라 실제로 Garnett를 태워버린다. 최근에 만들어진 그의 입을 보라. 하지만 Garnett는 정말 적절한가? 사람이 전사가 될 수는 없습니다. 고베 외에도, 가넷이 얼마나 열심히 일하는지를 맞추기 위해 아무도 오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의 살인자 본능을 확인하기 위해 쓰레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넷은 이미 두 가지 측면에서 전설입니다.

The Big O라는 별명을 가진 그는 1971년에 올타임 NBA 팀에서 두 번째로 많은 표를 받았다(Wilt Chamberlain이 1위를 차지했다). 은퇴하자마자 로버트슨은 NBA에서 27,710점을 득점했다!

Ed Davis, PF, Nc – National Champion의 신입생이 되는 큰 약속을 보여준 후, 돌아온 2 학년처럼 Davis에 대한 기대가 높았습니다. 불행히도 성장 시즌은 Davis와 Tarheels 각각의 실망이었습니다. 그의 공격 게임은 여전히 제한적입니다.

마이애미가 이번 시즌 스코어보드에 점수를 매길 수 있을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제임스, 웨이드, 보쉬를 포함한 라인업은 지난 시즌 nba에서 9점을 사용하는 세 가지 방법을 나타내며, 스포츠당 80점 이상을 합친 것이다.

NBA 구단주들은 계약을 이행하지 않는 선수나 표준 경기를 하는 팀에 대해 알아야 한다.

만약 선수들이 가장 열심히 뛰지 않는다면, 하스타 라 비스타 선수들

수비적인 측면에서 볼 때, 그는 중앙에서 큰 넓은 몸이 침투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그는 다른 사람들만큼 많은 블록 / 게임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큰 몸과 긴 다리로 다른 팀의 공격을 방해합니다. 그의 리바운드 숫자는 수비 엔드에서 역할이나 센터를 수행하는 데 훌륭하고 견고합니다. # 3 – 코비 브라이언트 -이 LA 레이커스의 전설 중 하나인 코비 브라이언트는 실제로 소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31 일과 151 일, 그는 이제 25,000 경력 포인트에 도달하는 가장 어린 선수가되었습니다 – 주로 슈팅 보호 NBA에서 가장 큰 득점자 중 하나 인 Kobe는 어디에서나 관련된 샷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 12에서 3 포인터, 그리고 당신은 무엇을 가지고 있습니까?

인공지능은 버릇없는 선수들을 원하게 될 것이다. 그들은 평범한 선수들을 이중으로 팀을 구성하고 경솔한 슛을 하는 것과 같은 수많은 의심스러운 일들을 할 것이다. 왜 인공지능이 코비 브라이언트나 르브론 제임스 같은 선수를 활짝 열어둘 수 있는지는 내가 알 수 없다. 당신이 할 수 있는 명백한 조작의 수(알라 크로스 오버 드리블)는 누구나 쉽게 게임을 할 수 있게 해외농구중계 해주지만, 결코 힘든 게임은 아니다. 어떤 식 으로든이 게임에서 모든 사람이 쉽게 점수를 매길 수 있기 때문에 애니메이션 및 충돌 감지에 실제로 시간이 소비되지 않았 음이 분명했습니다.

NBA 통계는 NBA 시즌 전과 NBA 시즌 동안 특히 중요합니다. NBA 시즌 전에 베팅을할 때 NBA 스포츠 베터는 지난 시즌 팀의 성과와 팀의 향후 NBA 일정에 따라 NBA 통계에 의존해야 합니다. 과거 실적은 팀 명단이나 구조의 변경 가능성을 엿볼 수 있기 때문에 NBA에서 각 팀의 현금 사전 성능에 중요한 요소가 될 것입니다. 긴 여행과 연속적인 게임으로 인한 배우

NBA는 항상 팬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더 잘 말하고 있습니다. NBA 유형이 있는 도시와 주에서뿐만 아니라 대중의 관심이 커지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뉴욕이나 보스턴에서 NBA 장비를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할 수 있지만 이제는 캔자스와 미네소타, 노스 캐롤라이나, 네브래스카에서 큰 공급원을 찾을 수 있습니다. 모든 곳에!NBA는 크고 증가하고 있습니다. 남자, 여자, 아이들이 자주 익숙해지는 것은 NBA 스타의 이름과 얼굴이 아니며 모자, 티셔츠, 유니폼 또는 단순히 액세서리를 포함한 예쁜 스포츠 옷장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네 옷장에 있는 리복들이야? 수집가들은 조던을 좋아할까? 스포츠는 큰 사업이다. NBA에 대한 선택권이 있다.

그 사업은 점점 커지고 있다.

제리 웨스트 A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