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상황을 고려하라

다음 상황을 고려해보자. 고객 판매 도구에 의해 유지되고 있는 Seo 회사는 일반적인 고객에게 비즈니스, 브랜드 등에 대해 모든 종류의 질문을 한다.

이것으로부터, 키워드 목록이 개발되고 고객은 그것을 검토하고 추가에 대해 어떤 논평도 할 수 있도록 영감을 받는다. 비즈니스 보고서에는 변화가 없다고 생각할 수 있다.

1년 후, 고객은 구글, 야후, MSN에서 수십 개의 높은 트래픽 키워드에서 최고 순위를 차지하고 있다.

하지만 매출은 예상보다 적다

이제 나는 한 A사의 검색 엔진 순위에 대해 극도로 지적하고 싶다. 나는 어떤 회사들이 웹에서 그 높은 순위를 차지했던 웹에서 훌륭한 삶을 살고 있다는 것을 내가 깨닫는 모든 이야기를 항상 http://backlink-pro.kr/프로가-하는-백링크/ 말해주지 않는다. 당신은 아마도 몇몇 당신 자신을 알고 있을 것이다. 과거 고객들은 그러한 특정 회사들 중 하나이다.

목표가 되는 핵심 문구는 센트럴 플로리다 서프 보고서였습니다. MSN을 확인하면 1위를 차지합니다. Gmail을 확인하면!나는 1위 구글을 확인하면 나는 여전히 3위를 차지하지만, 당신의 다음 구글 업데이트 후에 나는 1위 그라나이트가 되고, 그라나이트가 멋지고 세련된 것이 된다는 것은, 센트럴 플로리다 서프 리포트를 목표로 한 획득 이후, 결국 플로리다 서프 리포트 MSN에서 나는 1위 플로리다 서프 리포트 온 야후!플로리다 서프 리포트의 Im # 1은 # 15이지만, 이것은 다음 Google 업데이트 롤링을 다시 따라야 합니다. 결국 서핑 리포트가 됩니다. 현재 MSN에서 13위를 차지한 이 키 프레이즈 모멘트는 실제로 모든 작품이 결석하여 실제로 지불하는 것을 보는 것이 매우 흥미 롭습니다.

어쨌든, 당신을 위해 기사를 쓸 서 작가를 고용하는 예산을 뺀다면, 사람을 쉽게 만들어서 서 친화적인 글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어렵지 않다. 약속할게.

당신의 능력이 평균보다 중간 정도 이상이라면, 일반적으로 당신의 이익에 대해 공유하지 말라. 나는 수직 계약을 제안하는 것을 말한다.

가장 좋은 선택은 당신이 SEO 기술뿐만 아니라 그것을 성공시키기 위해 종종 회사에 대한 당신의 자신의 역할이 있는 문제다. 당신이 측면적으로 생각하기 시작한다면 당신이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예외적인 거래를 활용하지 말라.

많은 SEO 제공업체들은 비윤리적인 스팸 관행을 사용한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싸고, 실행하기 쉽고, 매우 단기적인 결과를 제공하기 때문이다.이를 사용하는 제공업체를 주의하라.

여기 몇 가지 오프라인 옵션이 있다: 잡지, 직통 우편, 쇼핑객 신문, 케이블 텔레비전, 라디오, 전단지, 병원 뉴스레터, 카드 데크, 무역 저널 및 디렉토리, 게시판, 타블로이드 신문. 당신은 이 성공적인 프로젝트에 모든 재능을 쏟아 부을 수 있다.

그래서 내가 말하는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실제로 가지고 있는 고객들을 배달하는 대신에 다음 판매 장소에 매료되는 것을 멈출 수 없다. 그렇게 함으로써, 평생 독소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 증거는, 그들이 푸딩과 관련된 말을 하기 시작할 때, 당신의 서 카피라이터가 이야기를 할 수 있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그들은 또한 걷는 것을 원한다.

그들은 또한 몇몇 웹사이트 샘플을 보기 위해 요청하고 그들은 좋은 순위를 얻었다. 노트는 키워드와 링크 세대에 대해 실제로 어떤 것을 한 서 카피라이터를 발견하는 것이 꽤 어려울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가지고 있는 사람을 발견하고, 그들이 잘 쓴다면, 그들은 그것을 빨리 할 수 있다.

!그들은 검색 전력 발전기에 대한 매우 광범위하고 유용한 작업 지식을 가지고 있다.

이제 각 방법에 무엇이 관련되어 있는지 알고 있다면, 어떤 방법이 더 나은지 어떻게 알 수 있는지 궁금할 것이다. 불행하게도, 당신은 정말로 한 방법이 다른 방법보다 낫다고 말할 수 없다. 왜냐하면 이러한 방법들 각각은 다른 목적을 위해 봉사하기 때문이다. 보통 당신은 전략이 당신의 온라인 사이트에 더 잘 맞을 것이라고 볼 수 있다.

여기 당신이 사이트를 얻기 위해 교육받은 결정을 내리는 것을 지지하는 몇 가지 포인터들이 있다.

클릭당 지불(PPC) 광고는 사이트 소유자 비용 내에서 비교적 유연하기 때문에 꽤 인기가 있을 수 있다.

그러나 클릭 비용을 지불하는 것을 중단하는 순간, 트래픽이 PPC를 포기하는 순간, 또는 아마도 정기적인 트래픽을 위한 보충 부속품이 될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는 이러한 종류의 부속품으로 충분할 것으로 전적으로 기대할 수 있다.

이것이 검색 엔진 최적화가 웹사이트의 삶에 매우 중요한 이유다. 물론, 당신은 비용을 지불하게 된다. SEO 컨설턴트 서비스는 지금 있지만, 일단 그들의 일이 끝나면, 당신은 당신의 SEO 컨설턴트가 그들의 길을 계속 가고 난 후에도 당신의 교통과 전환율이 계속될 것으로 예상해야 한다.

5년 전 SEO의 연구와 실천은 매우 좋았고, 최적화에 대한 연구가 내 고객들을 잘 돌보는 인터넷 생활방식을 초래할 것이라고는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고, 대부분의 경우 내 서비스에 대해 잘 지불하고 그들이 내 회사를 신경 쓴다는 것을 증명하는 의무의 호출을 조금 넘어서는 것이 될 것이라고는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다. 내가 한 일에 대한 결과로서, 나는 훌륭한 반복적인 사업과 고객 충성도 참조 사업을 즐겼다. 경제가 가장 잘 돌아가는 유형이기 때문에 단지 그렇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