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이 어떤 플러그인을 사용하는지 검색하는 것은 위험하고 지루하며 시간이 많이 걸리는 작업으로 구성될 수 있다.

어떤 플러그인이 작동하는지 검색하는 것은 위험하고 지루하며 시간이 많이 걸리는 작업으로 구성 될 수 있습니다. 여기에 팁이 있습니다. 읽은 블로그와 블로그에서 WordPress 웹 로그 블로그 사이트에서 흥미로운 기능을 찾은 사람에게 물어보십시오.

이 시스템을 시작하려면 Google 애드 센스 계정에 가입하고 여러 워드 프레스 애드 센스 플러그인 중 하나를 찾으면됩니다. 이제 블로그에 플러그인을 추가하고 애드 센스가 제공하는 코드를 삽입하십시오. 설치된 모든 Google 사이트의 콘텐츠와 관련된 블로그에 대한 광고를 게시합니다. Google 스파이더는 HTML, 웹 사이트 및 공식 사이트의 제목 및 설명을 통해 크롤링합니다. 방문자가 귀하의 블로그를 방문하고 광고를 클릭 할 때 가장 최근의 자료는 일반적으로 각 클릭에 대해 많은 돈을 지불합니다.

이 1 지루한 작업과 좋은 거래 스트레스 당신이 상당히 폴더와 클립의 워드 프레스 테마를 가지고있을 때 나는 당신이 당신의 파일을 더 빨리 전송할 수있는 FTP 옵션을 붙일 수 있습니다 추천 할 것입니다, 당신과 함께 많은 것을 저장합니다 당신의 대부분의 부분을 수행합니다 당신이 정말로 Cpanel을 사용하는 법을 배우고 싶다면, 여기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결과가 전문 블로그에 온다는 것을 고려하면 아마도 가장 확실한 선택은 분명히 WordPress 블로깅 플랫폼입니다. 다른 블로깅 플랫폼과 달리 자체 호스팅 WordPress 웹 사이트에서 수행 할 수있는 많은 작업 가능성

카테고리를 추가하려면 관리 Planet에서 Posts 버튼을 선택하십시오. 해당 버튼 아래에 펼쳐지는 메뉴, 카테고리 링크를 볼 수 있으며, 기본적으로 WordPress에는 일부 테스트 카테고리, 게시물 및 페이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상하게도 카테고리를 삭제할 수는 없지만 실제로 가장 좋은 결정은 하나의 카테고리 항목을 편집하는 것입니다. 더 큰 카테고리를 만들었을 때 , 당신이 추가로 카테고리에서 넣고 싶은 게시물로 돌아 가기, 오른쪽에 게시 버튼은 아래에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게시물을 할당하는 카테고리의 일부 체크 박스를 볼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저장하는 방법을 이해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추가하고이 시간에 물건을 편집 할 수 있습니다

Google은 WordPress를 좋아합니다!WordPress 블로그를 운영하는 것이 비용 관리 순위를 높이기 위해 더 효율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WordPress가 후원하는 블로그 (방법을 기억하십니까?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는 분들은 없나요? :)웹 사이트를 넘어 주요 검색 엔진에서 울려 퍼지는 워드 프레스를 사용합니다 야후는 지구상에서 가장 인기있는 검색 엔진이며 수천 명의 사람들이 매일 사용합니다 워드 프레스는 검색 엔진 최적화 요구 사항에서 가장 많이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를 통한 자동 플러그인 설치 및 업그레이드 계기판 내부에서 플러그인을 검색, 업로드, 업그레이드, 설치 및 관리 할 수있는 기능이 있어야합니다. 플러그인에 대한 한 번의 클릭 설치도 신중하게 고려해야합니다. WordPressorg 로컬 라이브러리 Mullenweg는 또한 미래의 테마에 대해 동일한 기능을 포함하는 임무를 언급했습니다 (즉, 검색, 설치, 업그레이드 및 기타 많은 기능을 모두 간단하고 직관적 인 인터페이스로 제공합니다 )

블로그를 설정하려면 블로그 소프트웨어 또는 플랫폼의 일부 형태를 취합니다. Blogger 및 WordPress와 같은 무료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이 있으며 일반적으로 Moveable Type 및 Typepad와 같은 많은 유료 플랫폼입니다.이 버전의 WordPress를 설정하려면 Wetpaintorg에서 시스템을 다운로드하고 파일 내 총판 용을 추출하고 업로드하고 바로 도메인 및 호스팅에 설치해야합니다. 상당한 장애물이 될 것을 확신하지만, FTP를 얻고 호스팅 관리 패널을 사용하는 데 익숙해지면 WordPress platformsorg 블로그를 설정하는 것은 5 분 작업입니다.

나는 약간의 어려움을 겪었음을 인정해야하지만, 지원 포럼을 거치고 Host4Profit 웹 호스팅 계정의 제어판에서 MySQL 설정을 엉망으로 만든 후에 나는 WordPress를 준비 할 수있었습니다.

파일 전송을 완료한 후, 워드프레스 컴퓨터 프로그램을 설치할 때 제공한 사용자 이름과 암호로 워드프레스 관리자 사이트에 로그인하여 워드프레스 대시보드를 확인하십시오. 디자인으로 이동한 다음 테마로 이동하여 설치된 테마의 시간이 더 큰지 확인하고 전원을 켜십시오. 그러면 블로그 전체에 표시되어야 한다.

워드프레스의 이전 버전일 수 있다.

프레젠테이션으로 이동하여 더 큰 설치 테마를 활성화할 수 있는 반면 테마

기본 CSS 파일은 wp-content_themes_default 웹 사이트 디렉토리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아래 CSS 텍스트는 developmentcss에 대한 코드 변경 내용을 보여줍니다 기본 CSS 파일을 변경하기 전에 일반적으로 CSS 파일을 만들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삭제할 텍스트는 사각형 벽 마운트 내에 표시됩니다. 괄호

첫 번째 것은 그 중 하나를 언급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