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실을 꾸밀 때 밝은 색 없이 노력해야 한다.

거실을 꾸밀 때 밝은 색상 없이 수행해야 한다.

중립적인 색상 배경으로 삶을 가볍게 하는 것은 중립적인 톤으로 시작하는 나쁜 색을 멈추게 할 것이다. 브라운은 당신의 좋아하는 가구의 어떤 색으로든 양탄자와 베개를 가능하게 할 것이다. 이것은 가구를 거실이나 공간의 어두운 톤에 적응시킬 수 있게 한다.

작은 장소의 많은 부분을 확실히 하기 위해, 어떤 실내 디자인 학교도 당신에게 더 단순하게 유지되어야 한다는 것을 가르쳐 줄 것이다. 더 개방적이고 하얀 공간을 가질수록, 당신의 장소는 더 커 보일 것이다. 뭉툭한 가구로 방을 가득 채우는 대신, 책이나 액세서리를 위해 선반을 설치하려고 노력하라. 작은 부엌에서, 당신이 결정하고 필요 없는 것을 항해할 수 있는 공간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작은 테이블을 골라라. 때때로 무엇을 유지하고 던질 수 있는지 결정하는 것은 쉽지 않지만, 더 간단한 디자인 옵션으로 마침내 더 행복해질 것이다.

부엌에서는 스테인리스강 기구가 이 내부 모양에서 최고를 차지하고 있고 식사와 부엌 테이블은 완벽하게 사각형이나 직사각형이며 팔이 없는 인간공학 의자를 가지고 있다.

집에 있는 다른 의자들처럼, 당신은 호화로운 디자인이 부족해야 한다.

디너웨어는 보통 흰색과 사각형이다. 만약 그 위에 패턴이 있다면, 그것의 확실한 단일 섹션

인테리어 기획에 압도되어 전문 인력을 채용하고 싶다면, 객실을 차근차근 설계할 수 있는 인테리어 디자인 소프트웨어를 얻을 수 있다.

실내 장식 소프트웨어는 당신이 충분히 공간을 설계할 수 있기 때문에 이상적이다. 당신은 이것이 페인트와 다른 장식을 하기 전에 어떻게 보일지 볼 수 있다.

프로그램은 또한 당신에게 색상과 바닥 커버에 대한 제안을 줄 것이다.

일단 그 방이 칠해져 있고 가구가 제자리에 놓여지면, 벽을 넘어 시작할 사람이 있다.

이곳은 당신이 매우 창의적인 메이가 가족 사진만 걸기로 선택한 곳이다. 아마도 당신은 어떤 정교 샤워수전 한 것을 원해서 미술이나 복사를 위해 쇼핑하고 싶을 것이다. 추상적인 예술로 더 현대적인 모습은 어떨까? 그것은 모두 당신 위에 있고 사람은 편안함을 느낀다.

많은 사람들은 어떻게 하면 홈 인테리어 디자인 계획 내에서 예술을 가장 잘 전시할 수 있을지 궁금해 한다.

고맙게도, 그것은 정말 복잡하지 않다. 당신이 가장 적합한 추상적인 예술작품을 발견한다고 상상해보자. 당신은 그것을 벽에 놓을 의도로 그것을 집으로 가져온다. 벽과 함께 가장 좋은 장소를 찾아라. 당신의 중요한 다른 하나는 그날 늦게 집에 와서, 거기에 매달린 새로운 예술 작품을 보고, 왜 지금 거기에 매달렸는가? 잘됐네, 넌 네가 완벽하게 자리잡은 것처럼 보였지만, 다른 사람에게는 완전히 부적절하다는 것을 깨닫는 것만으로 그것을 바로 잡았다고 생각했지. 그런 삶이란 바로 그것을 받아 다른 곳에 앉는 것이다. 그것을 다른 곳에 앉히는 것이다. 며칠 동안 맨틀에 받쳐둔 후, 모든 것은 행복하고 재앙은 피한다.

유체 및 유기적인 모양은 너무 일반적인 직사각형 방의 가장자리를 부드럽게 하고 가구는 나무 액세서리, 액센트, 우아한 세라믹과 같은 자연적인 요소를 사용한다.

그늘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색상에 사용될 때, 이러한 재료는 2차 시각적 초점을 생성하여 방의 선을 부드럽게 하고 더욱 활기차게 할 수 있다.

더 넓은 액센트 조각과 개념을 사용하여 더러운 디자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창 처리 분위기와 환영과 매혹적인 가정세계를 강화한다.

우아한 손쉬운 패턴을 사용할 수 있다.

또는 대담하고 패턴이 있는 가구를 가지고 있을 경우 중립적인 디자인으로 창 치료법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디자인 프로그램의 또 다른 좋은 특징은 화면에 가구 배치를 계획하는 것이다. 무거운 가구를 더 이상 움직이지 말고, 몸과 마음을 바꾸고, 다른 곳으로 옮겨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프로그램에 가구 배치를 마무리하고, 그것을 원하는 위치로 옮길 수 있다.

거실 또한 이러한 편안함을 표현할 수 있는 Couches와 소파는 등받이 없이 매끈하고 매끄러운 Benches가 되어야 할 것이다. 또한 팔이 없는 소파도 마찬가지일 뿐만 아니라, 당신의 집을 분열시킬 수 있는 유능한 방법이다. 부피가 큰 재료와 직물 가죽과 마이크로파이버 작업 소령 블랙은 대부분의 모더니스트 프라제들에게 최적의 색상 선택이 되었다. 의자의 경우, 매끈한 가죽 의자 라운지를 선택하거나 조금 더 캐릭터를 사용하여 무언가를 가져갈 수 있다.

의자는 편안한 좌석에 비해 때때로 예술 작품처럼 보인다.

중립적인 가구가 있는 모든 방은 벽의 밝고 눈에 띄는 페인트로 활기를 띠게 될 수 있다.

가구의 모든 아이템을 다시 하지 않고 거의 모든 새로운 외관의 필요성을 느낄 때 언제든지 제거하는 디스커버리 변경은 실내 계획 아이디어의 최신 트렌드를 위해 당신을 안전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