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은퇴 생활 전에 기금을 인출하기 위해 낙담하는 방식과 관련하여 기반을 설정하는 것이다.

첫째, 은퇴 생활 전에 기금을 인출하기 위해 낙담하는 방식과 관련하여 기반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값 비싼 벌금을 부과하는 제품과 솔루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황금 시대에 맞는 것으로 기금을 사용할 때의 유혹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관련 비용을 작성하고 수익 목록을 작성하십시오.이 시점에서 모든 것이 나열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비용이나 수입이 다양하면 유능한 평균을 얻으십시오. 일일 비용과 월간 비용으로 비용을 분리해야 합니다. 달러가 실제로 어디로 가고 있는지 이해하십시오.

편리함 – 만약 당신이 사람들과 관련이 있다면, 당신은 유창하고 코칭 개인 금융 기초를 수행할 수 있는 것처럼 비상 자금으로 저축을 하고 싶어한다.

또한 그것이 쉽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었고, 그것이 완성되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

만약 그렇다면, 또는 아마도 저축 계좌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인식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인터넷이나 당신의 지점에서 당신의 은행과 함께 그것을 열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긴급한 현금 찬에 맞추기 위해 이 계좌를 사용하는 훌륭한 기회. 이자율은 좋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이것은 간단한 계좌다. 누구든지 즉시 설립할 수 있다.

이것은 총 자금이 빠듯할 때 당신이 관련된 가장 어려운 일일 수도 있지만, 또한 가장 중요한 단계일 수도 있다.

The Wealthy Barber라는 책에 따르면, 당신은 한 달에 급여의 10%를 저축해야 한다.

그것은 많은 것처럼 들리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다소 빨리 요약될 것이고 현명하게 투자한다면 당신의 은퇴를 도울 것이다.

이는 나쁜 습관이 될 수 있습니다.이자는 남은 미지급 잔액에 대해이자가 부과되기 때문에 나쁜 습관이 될 수 있습니다.이자 비용은 사람이보고, 느끼거나, 지불하는 것을 즐기지 않는 한 가지 비용입니다. 멋진 게임은 그것을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다음 구입하지 마십시오. 각 청구주기가 끝날 때 지불 할 수있는 것만 지출하십시오. 전체 금액의 비용을 계획하고 개인 재정의 예산을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개인 재무 관리 프로세스를 간략히 살펴 보겠습니다. 먼저 첫 번째 사항; 30 일간의 꾸준한 수입에 대한 요약을 얻으십시오. 꾸준한 수입은 확실히 생산 될 수입의 종류를 의미합니다. 월급과 월간 투자 수익을 함께 포함할 수 있습니다.

예산은 시간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기금은 되돌아 보는 부분 pc를 쉽게 만듭니다 특정 기간 동안 귀하가 상환하거나 수익을 얻는 데 필요한 경우 예산이 귀하를 도울 수 있습니다 부채는 비 공공 재정에 장애가 될 수 있습니다 재정적으로 무료로 밝혀지기 때문에 도착하는 소득은 부채를 갚는 것이 아니라 저축으로 갈 수 있습니다 가장 작은 잔액으로 카드를 지불하여 작게 시작하십시오 카드가 지불 된 후 off, 다음과 같은 최소 잔액으로 카드에 현금을 적용하기 시작하십시오. 증가 또는 세금 환급을받는 경우 문제를 지출하는 대신 부채에이 자금을 적용하십시오.이 눈덩이 효과는 부채를 신속하게 갚을 수있는 매우 좋은 방법입니다. 이것은 한 소득에서만 수행 할 수 있습니다!빚을 없애는 것은 보람 있고 동기부여가 된다!

다행히도, 은퇴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좋은 프로그램과 401k를 원한다면 401k는 전국의 많은 고용주가 제공하는 은퇴 계획입니다.

실제로 개인 금융의 권위자가 되는 것은 은행에서의 방법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기술을 습득할 수 있는 옵션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수입과 부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예산을 준비하고이 더 많은 돈이 당신의 영혼에 들어오는 것을 찾기 위해 당신이 잃어버린 돈을 찾기 위해 당신이 가진 유일한 것과 정확히 무엇을 연관 시켰는지 생각해보십시오.

자, 다른 모든 출처를 계산하여 총 월수입과 총 경비 합계를 얻으십시오. 여기서 목표는 우리의 수단 내에 있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적어도 매월 지출하지 말고 항상 저축을 위해 약간의 이익을 제쳐 놓으십시오. 총 경비가 적어도 가져 오는 것이라면, 비용을 줄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상적으로 훨씬 더 많은 돈을 지불하기 위해 매달 모든이자 비용을 피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적어도 지불해야 할 수없는 경우 최소 지불금을 지불해야합니다 나중에 한 달 내내 자금을 지출하면이 작업을 최대한 빨리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불필요한이자 수수료를 피할 수있게합니다 가능할 때마다 당신은 당신의 청구서에 최소 이상을 지불하고 싶을 때마다 당신은 당신의 돈이 더 빨리 작동 할 수있는 제로 잔액에 도달합니다 개인적 중고할부 으로 이런 식으로, 당신은 당신의 신용 점수가 증가하기 위해 당신의 회사와 마찬가지로 좋은 위치를 유지할 것이다.

이상적으로 그것은 이자를 피하기 위해 매달 전적으로 돈을 지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