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여러분이 시간 동안 수천 달러를 절약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시간 동안 수천 달러를 절약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보통 신용카드 빚에 빠져들게 되고 그것은 특히 일어날 일이 없는 것이고 이런 맥락에서 Id는 신용 부채를 통합하는 데 확실히 노력하기 위해 개인적으로 충고한다.

당신이 당신의 돈을 현명하게 관리하는 법을 배우지 않는 한, 다른 사람들은 단순히 그것을 관리하는 방법을 알아낼 것이다. 불행하게도, 그들 중 몇몇은 의도하지 않은 것이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경제 관리가 우리의 수입, 미래 금융 계획 등의 한계 내에서 돈을 써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월별 급여 사이에 사는 많은 사람들이 행복하다. 그러한 사람들의 재정 계획은 그들이 기대했던 것보다 확실히 뒤쳐질 것이다.

비슷한 시기에는 다른 사람들도 꽤 선의일 수도 있지만, 행동과 관련된 결과가 정확히 무엇인지는 전혀 알지 못할 수도 있다(예를 들어 할머니는 모든 이중 교차 조정 가능한 금리 모기지에서 기껏해야 집을 살 수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단순히 새 집을 사길 원한다). 그러니 다른 사람들의 조언에 의존하지 마라. 차라리 당신의 자금을 통제하고 개인 금융 관리에 관한 몇 가지 기초에 대한 연구를 해야 한다.

1) 서점에 가기 전에, 어떤 특정한 시간 제한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결정하라. 부채를 없애거나 저축 계획을 시작하거나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투자인가?

저축예산에 라인 항목을 포함하면, 실제로는 종종 자금 계획에 소홀히 하는 것이 있다.

수입의 3%도 무에 대한 개선이기 때문에, 일정 기간 동안 저축을 하는 비율을 점차 증가시키고, 진정한 비상사태를 위해 예약될 때 최소 10%의 저축 계좌에 도달할 때까지 저축을 하는 비율을 점진적으로 증가시킨다. 그들은 온수기가 고장 나면 매장 카드를 꺼낼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아니면 아마도 자동차가 수리기를 사용한다는 것은 당신이 부채가 아니라는 것을 의미한다.

신용카드 빚이 있다면 한두 줄을 만들어서 제대로 체크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신용카드는 자기 금융 전략의 일부이며 현금 주입이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라. 30일마다 가스 수족관이나 뭐 그런 것, 현금을 가득 채운다.

그래서 지금 이 순간, 만약 당신의 부채 대차대조표를 보고 당신이 이것을 지불하기 위해 내가 얼마나 지구인지 생각할 때, 나는 당신이 부채 승인에 대해 생각해주길 바란다. 시작하려면, 당신은 인터넷으로 눈을 돌리는 것을 도와라. 왜냐하면 많은 전문가들이 정착 프로그램을 운영하기 위해 필요한 많은 전문가들이 존재한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이 전문가들이 그들 자신의 정착지를 성공적으로 처리했기 때문에 필요한 것은 그들 자신의 1개의 유언장을 등록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을 주기 위해서. 현재 개인 재무 계정을 살펴봐야 합니다. 예를 들어, 체크, 저축 및 여러 가지 항목을 보십시오. 현재 가치 또는 균형 감각을 포함하여 모두 나눠주십시오.

당신의 개인 재정은 당신의 세계에서 사용 현금을 통해 확장된다. 돈은 무생물이다. 개인 금융의 핵심 기술적 구성 요소와 도구는 자동차 딜러들이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의 재정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일 것 같지 않다. 당신의 습관은 돈보다 더 중요하다.

돈을 현명하게 관리하는 법을 배우지 않는 한, 다른 사람들은 게임을 쉽게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낼 것이다. 불행하게도, 그들 중 몇몇은 의도하지 않은 것이다.

신용카드는 생명을 위협하는 경향이 있다.

높은 요금과 월별 수수료로, 가용 신용은 당신이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들 수 있다.

또한, 거래 수수료 및 신청 수수료와 같은 다른 숨겨진 요금에 대해 대출이 어떻게 수반되는지에 대해 대출자를 이용한 금전 계약에 관한 모든 정보를 명확히 하십시오. 특히, 이해할 수 없는 부분이 있는 경우, 대출 대리인에게 자세히 재성장을 요청하십시오.

개인 금융과 현재를 유지하지 않으면, 금융 비트코인 선물거래 을 검색할 때 주류 자금 대신 보증인 대출을 살펴볼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이것은 신용 프로파일이 나쁜 개인을 위한 대출이다. 보증인 대출은 당신의 재정을 정리하는 것이 가장 좋은 내기는 당신의 재정을 정리하는 것이고 그들에게 의존할 필요가 없다.

작은 구매는 잊어버리고 탕감하기 쉽고, 예산 내에서 큰 차이를 만들지 않기 때문에 작은 구매는 쉽게 된다. 작은 비용은 빠르게 더해지고 심각한 영향을 미치는 경향이 있다.

커피, 간식, 충동구매와 같은 것에 얼마나 많은 돈을 쓰는지 살펴보자.

사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순간 쉽게 신용으로 무언가를 살 수 있다.

당신이 그만큼 저축할 때까지 참을성 있게 기다리는 것이 더 좋은 생각이다. 당신은 당신의 새 신발이나 청바지나 17달러짜리 우유 제품들을 이자를 지불하는 것을 좋아하는가? CR에 모든 구매를 적용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