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한 가지를 확실히 하고 싶다.

나는 한 가지를 완전히 분명히 하고 싶다. 오늘 나는 모든 SEO가 부패했다고 제안하는 것이 아니다. 나는 2번째로 그들의 고객들을 위해 환 백링크 작업 상적인 일을 하고 있는 수많은 위대하고 헌신적이며 진실된 SEO들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이제 분명한 사실을 언급하자면, 어떤 사이트의 성공은 방문객의 수에 비례한다.

만약 성공이 방문객들과 관련이 있다면, 왜 똑똑한 회사 직원이 그들의 홍보 시간과 예산 계획의 95%를 그들의 웹사이트 마케팅의 단일 접근방식에 바치겠는가?

실제로, 우리의 유명한 토론토 치과의사는 일주일에 한 번 개인 훈련 과정을 통해 스스로 훈련을 받기로 선택했다!다음 주에 첫 수업을 예약했는데, 새로운 키워드 구문에 맞게 키워드 선택과 내용을 바꾸길 바랬어

그 동안 나는 구글이 구글 사이트맵을 통해 그들 자신의 통계에 따르면, 내 새로운 포스터 도메인에 대한 정보가 없고 그들이 최근에 그들의 접시에 가지고 있는 다른 모든 것을 제공했다고 믿기 때문에 그것이 문제가 될 것이라고 믿지 않는다. 나는 그들이 모든 것을 완전히 옮기기 전에 모든 것을 색인화하고 물질적인 벌칙을 줄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는다.

이러한 수정은 실제로 양질의 웹 카피의 가치를 높이는 원인이 되었다. 이 감사는 결국 웹사이트 카피라이터나 SEO 카피라이터로서 자신을 홍보하는 기회주의적 카피라이터들의 증가로 이어졌다. 나를 잘못 이해하지 않는다. 그리고 당신은 분명히 몇 명의 뛰어난 SEO 카피라이터들이 있다.

이 게시물의 목적은 당신을 겁주기 위한 것이 아니다. 그것은 당신이 제공할 SEO 카피라이터가 발견하는 것을 돕는 것이다. 정직한 서비스와 예외적인 결과

웹에서 웹사이트를 개선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접근법이 있다.

따라서 당신이 그 일을 하기 위해 고용하는 SEO 회사가 당신의 사이트를 위해 실제로 무엇을 해야 하는지 확실히 이해하도록 하라. 각각의 웹사이트는 특정 웹사이트와 구별되고 다르기 때문에 온라인 사이트를 최적화하기 위해서는 다른 방법이 필요하다. 그래서 최고의 SEO 회사는 사이트를 철저히 조사할 수 있어야 하고 세계 사이트를 성공적으로 최적화하기 위해 어떤 기술을 사용해야 하는지 정확하게 규정해야 한다.

와이드 웹

그럼에도 불구하고 검색 엔진 결과에 나타나려면 하이퍼링크와 링크 구조에 대해 작업해야 할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내가 위에서 논의한 또 다른 기사다. 그것은 단지 당신의 웹사이트를 만드는 동안 당신이 명심해야 할 온 페이지 서 요소일 뿐이다. 앵커 텍스트에 당신의 사이트와 키워드를 나타내는 다른 웹사이트의 링크와 마찬가지로 오프 페이지 서 요소도 있다.

그러나 내가 말했듯이, 그것은 다른 시간 동안 또 다른 게시물이다.

그 증거는 푸딩에서 당신의 SEO 카피라이터가 이야기를 할 수 있는 것이 불충분하다는 것이다; 그들은 또한 걸어갈 수 있어야 한다; 그들이 좋은 순위를 얻은 사이트의 몇 가지 예를 보기 위해 요청하라. 사실 키워드와 링크 세대(특히 기사 PR)를 모두 다룬 SEO 카피라이터를 찾기가 정말 어려울 수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가지고 있는 사람을 발견하고 그들이 잘 구성한다면, 그들은 em을 스냅할 수 있다.

!검색 엔진에 대한 유용하고 매우 광범위한 작업 지식을 갖게 될 것이다. 사이트를 설계하기 시작할 때 웹 디자이너의 수많은 디자인, 그래픽, 그리고 웹사이트를 만들기 위해 많은 웹 디자이너들이 그들의 콘텐츠 사본을 거의 사후 생각으로 쓴다.

SEO Elite를 구입하기 전에, 나는 Arelis, Optilink, Webceo, Internet Service Promoter(IBP) SEO Elite와 같은 모든 적절한 도구에 대한 합리적인 연구 몫을 했다. SEO Elite는 링크 파트너를 발견하고 경쟁자를 분석하는 데 도움이 되는 좋은 소프트웨어였다. 온라인 검색 엔진이 실제로 너무 많이 발전했기 때문에, 상호 연결은 끊겼다. 순위는 다음과 같다.

당신의 사이트가 수많은 온라인 검색 엔진에 제출될 것이라는 어떠한 주장도 주의하라. 이 제출은 우리가 FFA 사이트라고 부르는 것에 대해 이루어질 가능성이 크다. 이것들은 검색 엔진이 아니다. 그러나 그 결과, 당신의 이메일 서버는 많은 양의 바람직하지 않은 이메일로 넘쳐날 수 있다.

간단히 말해서, 그러한 주장을 하는 어떤 Seo로부터도 멀리 떨어져 있다.

그리고 나서 나는 깨달았다. 내가 제공할 수 있는 콘텐츠의 유형을 찾으려고 애쓰는 수백, 잠재적으로 수천 개의 웹사이트들이 있었지만, 어디를 보아야 할지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에 나는 집을 사는 게시물과 이 콘텐츠를 제공하는 웹사이트 목록을 만들기 시작했다.

SEO의 관점에서 볼 때, 이것은 일반적으로 시간 낭비다. 이 대표들은 기사를 발표하고, 새로운 웹 자료를 쓰고, 블로그 사이트에 게시하고, 인바운드 링크를 획득하는 등 다양한 일을 더 잘 할 수 있다.

음, 다음에 이런 종류의 광고를 볼 때, 그 회사들의 순위를 살펴보기 위해 심리적인 메모를 해라.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발견했는지 놀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