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수업에서 나는 네가 교통 체증을 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을 다루었다.

마지막 수업에서 나는 당신이 트래픽을 얻을 수 있는 다른 방법들을 다루었다. 이제 우리는 웹사이트의 가치에 대해 말할 것이다. 예, 당신은 직통 링크를 통해 당신에게 바로 트래픽을 보낼 수 있고 웹사이트 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이 훌륭한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훌륭한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방문자들을 열광시킬 수 있고, 훌륭한 콘텐츠를 가지고 있고, 이메일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고, 다른 품목에 대한 리뷰를 구성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를 제공할 수 있다.

구글 어드센스(Google Adsense)로서, 따라서 훨씬 더 많은 것

온라인 마케팅 제휴 상품을 거의 5년 가까이 운영한 4개 제품 모두에서 나는 개인이 왜 빈털터리가 되는지 세 가지 이유를 개발했다고 믿는다. 왜 개인은 여전히 짜증을 내고 있는가? 글쎄, 더 이상 내가 없다는 사실 때문에 나는 마지막으로 코드를 해독해서 온라인에서 전일제 수익을 올렸다.

특정 키워드의 순위를 얼마나 쉽게 매기는가는 당신이 얼마나 많은 연구 연구에 달려있다.

이것들 중 몇 가지를 살펴볼 수 있는 다양한 요소들이 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PPC를 하고 있다면, 각각의 클릭이 당신이 1인당 지불하는 비용, 즉 클릭당 지불하는 비용을 제안한다.

누군가가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당신의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일정량을 지불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이러한 이유로, 일반적으로 실행하도록 선택된다. 자연 검색 유기농 검색으로서의 캠페인은 누군가가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지불하는 것을 암시하지만, 당신의 사이트가 온라인 검색 엔진의 첫 페이지에 랭크되는 데는 더 오래 걸린다.

적어도 매년 소비자와 웹사이트 방문자와 함께 포커스 그룹을 수행해야 한다.

포커스 그룹은 당신의 고객과 당신의 아이템이나 서비스에 대한 그들의 물리적 반응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당신은 포커스 그룹 구성원들도 마찬가지로 당신이 혼자서는 결코 생각하지 못했을 훌륭한 독창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1인당 급여: 이런 상황에서, 제휴 마케터는 사이트 제품이나 서비스에 가입하거나 가입할 수 있는 사람들을 기준으로 급여를 받는다.

환상적인 아이템 선택: – 또 다른 주요 제휴 마케팅 제안은 우수 아이템을 대표할 수 있는 훌륭한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는 것이다. 따라서 당신은 승진할 제휴 아이템을 선택하기 전에 더 많은 돈을 받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의 공급자가 좋은 제휴 도구를 제공해야 한다.

당신의 공급자가 훌륭한 제휴 도구를 제공하지 않는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지 말라.

교통체증을 가져오지 않는 것들을 홍보하고 싶지 않다. 당신은 항상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그리고 무엇이 그렇지 않은지를 추적해야 한다.

당신은 승자를 계속 유지하고 실패자들을 처분해야 한다.

효과가 없는 것에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것은 당신의 잠재적인 수입을 막을 뿐이다.

고객이 웹사이트에서 링크를 클릭하여 그에 따라 상인으로부터 구매할 때, 당신은 판매 금액, 추천 비용 또는 클릭 비용에 기초한 수수료를 받는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성공시키고 싶다면, 당신이 정말로 알아야 할 많은 것들이 있다.

그래서, 다음 몇 분 동안 정착하고, 어떤 것을 발견하는 것이다. 제휴 마케팅에 효과적이려면 의욕이 필요합니다

본질적으로, 제휴 마케터들은 모든 거래의 일종의 잭이다. 당신은 매일 사이트를 업데이트하고, 평가와 자습서를 작성하고, 뉴스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환을 관리하고, 새로운 제품과 틈새를 연구해야 한다.

휴!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을 고려하면 나는 피곤하다.

당신의 리뷰는 제품/서비스의 나쁜 점 외에도 우수함을 설명해야 한다; 당신은 어떤 비용으로든 편견을 가질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훌륭한 평가를 작성하는 것을 간과한다면,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을 생각하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더 신뢰할 수 있는 출처를 위해 당신의 웹사이트를 빠르게 빠져나갈 것이다. 이것은 많은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이 이전처럼 보이는 지침이다. 그러나 나는 그들이 이 첫 번째 규칙을 따를 경우 그들은 매출 급증할 것이라고 장담한다.

현실적 목표와 기한 설정 – 제휴 마케팅 조직에서 일할 시간이 하루에 한두 시간밖에 없다면, 긴급한 마음으로 제휴 마케팅 업무를 폭행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자리에 앉을 때 심각성을 느끼는 데 문제가 있는가? 답은 기본이고, 단기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마감일을 정하고, 한 번에 한 가지 일에 에너지를 집중하라 목표를 달성할 수 있고 현실적으로 만들어라. 올바른 마음을 정하고 긴박감을 만들어 하루 중 몇 시간 안에 얼마나 많은 성인용품매장 것을 성취할 수 있는지에 놀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에게 장기적인 수입을 제공하기 위해 마케팅 노력을 원한다면, 당신은 시장 유형에 대한 연구 연구를 해야 할 것이다. 만약 이것이 단기적이고, 추세에 기반을 둔, 현금 투입이라면, 당신은 단지 wh를 이해할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