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행하게도, 많은 사진가들과 다른 사업가들은 제품 아이디어보다 더 적은 추가적인 것을 사용했고, 거의 확실히 진정한 수요가 있을 것인지를 조사하기 위해 그들의 아이디어를 객관적으로 시험하는 시간을 갖는 일은 거의 없다.

불행하게도, 많은 사진가들과 다른 사업가들은 제품 아이디어보다 더 적은 추가적인 것을 사용했고, 거의 확실히 진정한 수요가 될 것인지를 조사하기 위해 그들의 아이디어를 객관적으로 시험하는 시간을 갖는 일은 거의 없다.

여기 일이 있다: 사람들은 당신의 사진이 마을 주변에 자랑스럽게 전시되는 것을 보기 시작한다.

그들은 그들이 외식하러 나갈 때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식당에 전시되는 것을 발견한다.

그리고 그들은 영화를 볼 때 그것을 본다. 그리고 아내는 그녀의 머리를 다듬었을 때 그것을 본다. 그리고 그녀는 그녀의 은행 업무를 할 때 그것을 다시 본다. 이러한 인상들은 그녀가 계속해서 쌓이고, 그녀가 당신에게 연락하는 것을 더 이상 참을 수 없을 때까지.

만약 진실이 인간이 보는 대로 세상에 보여지는 것이라면, 우리는 큰 문제에 직면하게 된다. 모든 중고미러리스 인간이 똑같이 태어나지 않고, 어떤 사람은 키가 크고, 어떤 사람은 더 마르고, 어떤 사람은 금발 머리를 가지고 있고, 우리는 다른 좋은 감각을 가지고 있다.

많은 아마추어들이 자신의 무능의 수준에 도달했고 그것을 지나칠 수 없기 때문에 그들의 사진에서 좌절의 시간을 보낸다. 이것은 현재 피터 밸런스라는 비즈니스 세계에서 알려져 있었다. 만약 당신이 이번에 통과할 방법을 찾지 못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포착하고 싶은 이미지를 볼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거기서 필요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어떤 반응이 있는가? 창의적인 방법을 배우고 기술적인 기술을 시작해서 기본적으로 여러분을 그곳에 데려다 줄 수 있는 방법을 찾아라. 여러분이 원하는 것은 책을 사고, 잡지를 구독하고, 수업에 등록하거나, 온라인 강좌를 수강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찾아야 한다는 것이다.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에게 영감을 받을 것이고, 그렇게 하면서 사진을 다음 단계로 가져가는 법을 배워야 한다.

디지털 사진은 아마도 여러분이 전문 웨딩 사진작가가 아니더라도 사진을 고려하기 위해 가장 편리한 방법일 것이다. 새로운 디지털 카메라는 평균보다 작아서 여러분이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이면 어디든 쉽게 찍을 수 있다.

여러분은 사진 순간을 제거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50년 동안 모든 메이저 타이틀을 거머쥔 국제 골퍼이자 우승자인 게리 플레이어는 그가 더 운이 좋을수록 연습이나 운동에 열중하는 경향이 없다고 항상 말했다. 6팩 복근이 되는 것은 무엇이든지 연습하거나 운동하는 경향이 없다. 만약 당신이 그 일을 잘 하고 싶다면, 아무도 중요한 근육 조직을 스트레칭하거나 운동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일상 생활의 지루함은 당신의 과거와 같은 방식으로 더 건강한 사람들을 방해한다.

실제는 카메라에서 하는 것이고 제품과 솔루션은 총알을 물지 않고 연습에 위탁하는 것은 사진 촬영과 큰 차이가 없을 것이다.

조직이나 클럽에 가입하는 것은 상황에서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

하지만 이것은 정말로 당신의 그룹이나 클럽이 어떤 프로젝트에 있느냐에 달려 있다.

그것은 특정 세미나와 실제 코칭뿐만 아니라 때때로 현장 여행에서 제공하는 독점적인 클럽들이 있다.

이것은 비용이 많이 드는 부분이다. 장소 숙박, 교통, 그리고 또한 초청 연사는 합리적이지 않다. 그러나 그러한 프로그램을 다이빙하기 전에, 당신은 보통 연사나 컨설턴트가 되는 최고의 연구 먼저 수백만 명이다. 위대한 예술가들과 연관되어, 그리고 다시 한번 그들이 그들의 걸작을 포착한다고 말하기 위해 열심히 사용하고 있다.

명사와 함께 있을 가치가 없는 시간은 그들의 마음을 읽을 수 없다는 것을 명심하라. 당신이 배울 수 있는 방법은 없다. 당신은 그 기술이 확실히 설명될 수 없다는 것을 확실히 알 수 없다.

사업의 그런 사소한 측면이 전체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우습지 않은가? 한 가지 이슈가 순이익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깨달을 때마다, 그것은 여러분에게 특권을 줄 것이다.만약 여러분이 전문 사진작가를 불법복용하려고 한다면, 여러분이 전문적인 사람이 되기를 원하기 때문에, 실제로 인가와 실제 온라인 교육을 받은 전문 학교에 등록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예술 시작이라는 것을 고려하면 이런 다양한 사이트들이 있다.

사진의 모든 전시에는 전시물이 게재되는 장소의 암시된 안내문이 담겨 있다.

이것은 여러분이 볼 수 있는 대부분의 광고와는 완전히 반대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옐로우 페이지에 광고를 게재하기 위해서, 모든 사람들은 당신이 그것을 썼다는 것을 알고 있거나, 그것을 쓰기 위해 자신을 고용했다.

역사학자들이 결정한 우리 어휘의 변함없는 부분이 되어, 사진의 본질적인 기술은 최근 수년 동안 존재했다. 1827년 프랑스 발명가 조셉 니프스가 찍은 첫 사진은 8시간 동안 한 장의 스냅샷을 실행했다!

일반 사진가들은 결혼식, 초상화, 가족 사진과 같은 일반적인 것들을 촬영한다.

일반 사진은 당신이 대부분 상업적인 사업체들에 의해 고용되는 프리랜서를 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사진은 주로 경쟁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