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이 좋다

훌륭한 가격 속성은 산업 가치를 가지고 있고, 그 다음에는 많은 투자자들이 단지 다른 모든 사람들이 그렇게 하고 있다고 해서 매우 많은 돈을 지불하고, 그 다음 매달 부정적인 현금 흐름을 가지고 있다.

단지 다른 사람들이 이중화와 관련된 돈을 지불하고 있다고 해서, 당신이 당신의 계획을 이용하는 최고 가격을 결정하면, 당신의 한계를 설정하기 위해 1페니 더 높은 기간이 가지 않는 아래에서 시작된다. 협상 시작에 대한 것, 그 동안에는 안 된다

간단한 대답은 거래와 투자가 반드시 독점적인 활동이 되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시장에 속한 모든 움직임을 진정으로 이용하기 위해서는 두 단계를 모두 활용해야 한다.

핵심은 그것들이 섞여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성공한 개인과 기업이 꼼꼼한 계획과 실행을 통해 이런 성공을 거뒀다면, 왜 많은 투자자들이 돈을 벌지 못하고 시장에서 위험을 무릅쓰는 것일까? 거래 계획을 세우지 않을 여유가 있는가? 게으르고 안일하게 투자를 취미로 취급할 여유가 있는가? 제대로 정의되고, 연구되고, 시험되고, 입증된 투자 계획을 갖고 싶으십니까, 아니면 운에 맡기시겠습니까?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기 전에 기업에 대한 적절한 연구를 통해 완화할 수 있다.

많은 기업들이 유쾌한 배당금 지불 회사가 미래와 경계를 이루는 즉시 배당금보다 우월하다. 또한 다양화를 통해 이러한 유형의 위험을 완화할 것이다. 전문가 모든 회사는 지속적으로 배당금을 지불한다.

많은 주식 내에서 모든 회사가 침체되거나 파산할 수 있기 때문에 위험을 줄일 수 있다.

경험으로, 어떤 좋은 회사를 인수해야 하는지를 관찰하는 것은 형편없는 회사가 삼가는 것과 정확히 일치한다.

일단 당신이 확실히 마케팅 담당자라는 것을 받아들이기 위해 생각을 수정 메타버스 하고, 부동산 사업가가 두 번째라는 것을 받아들이면, 당신은 마침내 당신이 진정으로 만들고 싶은 텔레비전 친절한 달러를 보기 시작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주식 중개인은 당신이 주식을 사도록 돕는 데 필수적이다. 현명하게 중개인을 선택하여 투자를 촉진할 수 있다.

다른 중개인은 당신이 거래소에서 주식을 사고 팔도록 돕는 다른 요금을 가지고 있다.

돈을 넣기 전에 더 많은 정보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을 위해 더 싼 요금을 부과하는 몇 가지 분명한 방법. 그러나, 그들은 어떤 조언도 하지 않는다. 사람은 올바른 투자 방법을 배우고 보통 올바른 배당 지불 회사를 선택한다고 확신하고 있다.

할인중개업자를 이용하면 돈을 절약할 수 있고, 따라서 재정자유를 위해 더 많은 돈을 투자할 수 있다

배당금 지급 기업에 대한 투자가 가장 쉬운 전략일 수 있으므로 배당금에 대한 투자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개발해야 한다.

시장 변화를 염두에 두어 전략을 의심하게 할 수 있다.

전략을 확신해야 하고 계속 사용해야 한다.

기업에 대한 선호도를 조사해야 한다.

우리가 돈을 더 잘 관리한다면 마켓오피를 사야 한다.

그렇다면, 아마도 우리의 경력을 단축시키기 위한 위치에 합류해야 할 것이다. 우리가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수입을 내기 위해 그들에게만 의존할 필요가 없다. 나는 Id가 9대 5로 일하거나 내 아이와 방해하는 것을 확실히 알고 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가장 어려운 단계처럼 보인다. 왜냐하면 단순히 온라인 광고를 보고 그만두기 때문이다. 투자를 시작하기 위해 번들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단지 포기하기만 하면 된다. 단지 당신의 월간 예산을 살펴보기 위해 일주일에 몇 달러만 있으면 된다. 당신이 투자하기 위해 몇 달러를 줄일 수 있다.

당신은 약간의 돈이 얼마나 빨리 추가될 수 있는지에 놀랄 것이다.

나는 4일 연속으로 테이프를 믿는다가 나가서 내가 좋아하는 HP12C 금융 계산기를 샀다(단위는 잠시 기다릴 수 있다) 나는 그 종이에 정신을 차렸다고 말해야겠다. 나는 계산기에 대한 할인을 좋아했고, 산출물을 계산하는 것을 좋아했다. 그리고 이 테이프에 있는 남자는 너무 재미있었다!

금 소유는 중요하다 – 보통 기억할 만한 것으로 여겨지지는 않지만, 금을 소유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금에 투자하는 것은 종종 어려운 경제로부터 더 밝은 내일을 보장하고 짧은 시간 동안 추가 수입을 제공한다.

가장 유명한 시장 견적서에 속하는 것은 다음과 같다. 주식에서 지속적으로 성공하고 공유하기 위해서는 전략, 규율, 지식, 도구가 필요하다. 우리의 전략을 이해하고 인내할 동기가 있다.

이것은 우리가 감정, 공황, 탐욕에 정신이 팔려 있는 것을 막을 것이다.

분명히 잠재적인 사업: 그는 보험과 같은 오래 지속되는 잠재력을 가진 사업에 투자하는 것을 믿는다. 그는 또한 보험 회사에 투자했다. 그는 또한 가까운 미래에 계속 사업을 하는 다른 회사에 투자했다. 그는 이 회사들이 앞으로 수십 년 동안 장외 성장을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는 그 회사들에 투자하고 대부분의 시간을 데모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