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잠재력을 깨닫지 못하는 대다수의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 노력을 중단하는 곳이다. 소셜 미디어의 잠재력은 커뮤니티에 공유, 학습 및 가치를 더하는 것이다. 하버드의 한 연구 연구에 따르면 개인은 다른 사람들에 비해 자신에 대해 말할 때 훨씬 더 활동적이고 참여적이었습니다. 이것은 인터넷 마케터들이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공짜로 물건을 제공하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 소셜 인스타 한국인 팔로워 네트워크에서 팔려고 할 때 귀가 들리지 않는 것을 설명해준다.
소셜 네트워킹을 비즈니스에 활용하려면 이러한 팁이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관심 있는 방문객들에게 질문을 하는 것이다. 당신은 이 간단한 질문들의 도움으로 당신의 잠재적 고객들을 참여시킬 수 있다.
읽기를 쉽게 하는 형식으로 글을 올려 팔로워의 관심을 끌 수 있다.
예를 들어, 상위 10개 팁 목록을 가지고 오거나 질문과 답변을 써보라. 당신의 기사의 시각적 측면은 그것을 더 매력적으로 만들 것이고 당신의 독자들은 그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이 모든 사이트들은 다른 사이트들과 함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강자가 되었다. 매년 가능성이 계속 증가하고 확장되면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여하지 않는 기업은 많지 않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에 대해 가장 매력적인 점 중 하나는 많은 돈을 쓸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물론, 그것은 당신이 어떤 투자도 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당신이 실제로 소셜 미디어 채널에 참여하기 전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만드는 것의 중요성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의 웹사이트가 성공하지 못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당신은 그것을 적절한 방법으로 할 필요가 있다.
그래야만 하는 방식으로 나오게 하는 것이죠
넷째,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기술을 활용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포스트에 집계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오늘 한 가지 집계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당신이 여러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동시에 게시할 수 있게 한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미래의 날짜에 게시할 수 있게 해준다. 이 프로그램들은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웹에서 그것들을 검색할 수 있고 당신은 그것들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샴페인은 독특하다. 그것과 같은 것은 없다. 이것은 당신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그램과 같다. 독특해지라; 당신과 당신의 브랜드를 차별화하라.
요즘은 마케팅에 활용될 수 있는 다양한 매체가 있다.
마케팅 목적으로 소셜 미디어의 인기를 인지할 수 있다.
소셜 네트워크 미디어를 최대한 활용하고 싶다면 적절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을 따를 수 있다.
앞서 언급한 음악 플레이어는 괜찮고 라디오는 35mm 오디오 잭으로만 작동하지만, RDS와 함께 제공되므로 어느 방송국을 듣고 있는지 알 수 있다.
일단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어떤 사이트로 사용할지 결정하면, 당신의 블로그로 트래픽을 다시 보내라. 당신은 청중들에게 질문을 하고, 참여하고, 참여하고, 블로그로 미묘하게 지시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질문에 대답할 때 빠른 대답을 하고 내 블로그에 더 자세한 설명이 있다고 말할 때 또는 당신이 새로운 블로그 게시물을 만들 때 당신의 웹사이트에 링크를 올릴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을 적용한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노력으로 성공하는 것은 아니다. 아마도 그들이 사용하는 전략이 그들의 사업에 적합하지 않았을 것이다. 아니면 페이스북과 트위터 계정을 온라인 마케팅 목적으로 설정하는 것조차 그들의 계획을 설명하지 않고 소셜 미디어 열풍에 동참했을 것이다. 사실, 그것은 당신의 사업에 대한 원하는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많은 연구, 전략 계획, 그리고 흠잡을 데 없는 실행이 필요하다.
당신의 스타일은 무엇인가? 가볍고 바삭바삭한 것을 고르는가, 아니면 풍부하고 크림 같은 것을 고르는가? 이것은 샴페인의 두 가지 스타일이다. 당신은 빛과 바삭바삭한 것을 리치와 크림을 다루는 많은 작은 게시물들이 더 심도 있고, 더 탐구적일 수 있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최고의 기사를 써라 – 당신이 제공한 콘텐츠가 가치가 있다고 느낀다면 독자는 소셜 네트워크와 공유하는 경향이 더 강해질 것이다. 실제 상황에서 이것을 생각해 보라; 만약 당신이 유용하거나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는 제품에 노출되면 당신은 그것을 친구들과 공유할 것이다. 당신이 가져온 어떤 것에 대해, 나중에 구매자들에게 후회하거나, 더 나쁜 것은 효과가 없다. 적어도 당신은 그것을 공유하지 않을 것이다. 더 나쁜 경우는 SNS가 동료들에게 접근하지 말라고 조언하는 것이다!!
소셜 미디어를 모두 연결하면 소셜 미디어의 범위를 높일 수 있다.
각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모든 템플릿이 회사 웹 사이트와 일치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회사 브랜드는 매우 중요하다. 모든 사이트를 웹 사이트에 연결함으로써 말 그대로 수십억 명의 온라인 소비자에게 도달할 수 있다.
소셜 네트워킹 폰이 되는 것에 대해 야단법석을 떨면서 노키아는 암에 걸린 것 같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