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번째 베이스맨: 뉴욕의 황금색 어린 소년 데이비드 라이트()

3 루수 : 뉴욕의 황금 소년 데이비드 라이트 (267, 8 HR, 27 타점)는 애틀랜타 치퍼 존스 (300, 12 HR, 27 타점)가 이끄는이 그룹의 주목할만한 베테랑보다 10만 표를 얻었지만 존스는 지금까지 멋진 시즌을 보냈지만, 실제로 부상당한 엄지 손가락으로 인해이 격차를 좁힐 가능성은 실제로 최소화되었습니다. 최근 3월 더 많은 비디오 게임에서 실제로 그를 붙잡았다. 돌핀 스타디움의 뜨거운 코너에서 실제로 집을 찾은 미겔 카브레라(325, 10HR, 35타점)가 이 자리에서 빠르게 대표할 수도 있다.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은 특히 4부 리그 대 4부 리그의 가장 많은 경기를 하고 있다.

1부는 MLB의 최고 팀이고, LA 다저스는 26-10 대 NL 웨스트로 현재 IL 플레이가 끝난 후, 다음 6번의 비디오 게임은 모두 보스턴 레드삭스, ALs의 가장 훌륭한 팀이다. 그들은 단지 2번만 경기를 할 것이다. 7월의 디비전 시리즈, 3번 도로에서 텍사스, 또 다른 스포츠픽 디비전 리더인 레인저스는 AL 웨스트에 13-3으로 승리했고 정규 리그 경기가 시작되었을 때 그들의 첫 13경기 중 10경기를 명심하라. 이 리스트에 있는 놀라운 것은 21-10 대 동료 NL 센트럴 그룹인 밀워키 브루어스인데, 그러나 다른 모든 사람들을 상대로 17-24로 경기를 치른다.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다이아몬드백스는 지난 시즌 프리시즌 랭킹이 10위 안에 들었던 또 다른 팀이다. 그들은 70-92의 기록으로 그들의 부서에서 꼴찌를 했다. 그들 역시 2010년에 증명할 것이 있을 것이다.

사실, 모든 다른 스포츠 베팅 중에서, mlb 베팅은 가장 어렵다. 왜냐하면 당신은 끊임없이 실시간 데이터에 대한 접근과 분석을 필요로 할 것이기 때문이다. 그것 외에도, 그룹과 선수들에 대한 업데이트된 정보를 이해하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 당신은 업그레이드된 세부사항을 얻는 방법을 이해해야 하고 정확한 예측을 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위의 아이디어를 따라 인터넷이나 포럼에서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면, 일반적으로 베터가 어떻게 자주 내기를 하는지, 그리고 손실 확률을 줄이고 승리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유출을 찾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소개할 수 있다.

결국 그것은 확률에 관한 것이다.

개인이 자주 저지르는 오류 중 하나는 통계를 계산하지 않고 항상 자신이 좋아하는 것에 베팅하는 것이다. 선호되는 것에 베팅하는 것은 절대적으로 잘못된 것이 아니지만, 이전 게임 공연이나 기존 통계와 같은 많은 다른 요소들을 고려해야 한다.

당신은 선호 그룹에 맹목적으로 베팅하기 전에 어떤 종류의 연구와 분석 대조를 해야 한다.

이것은 불만을 일으킬 수 있다.

모든 선수들이 실제로 뛰었을 때, 모든 사람들은 경기장에서 그들을 드러내기 전에 팔을 풀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된다. 대부분의 경우, 외야수는 콘 세트 사이에 이상적인 필드에 줄을 서 있다.

스카우트는 쉬운 펑고를 때린다. 각 게이머는 3번과 집에 두 번 던지기 때문에 그들은 각각의 던지기를 놓아주어서 스카우트들이 궤적과 삶을 평가할 수 있도록 컷오프 남성을 목표로 한다.

그들은 검색한다.

공이 직접, 균일한 비행기에 머물고, 목표에 도달하기 전에 하나의 역동적인 바운스를 취하기 위해서는 모든 곳에서 발견될 수 있는 것처럼 간단하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이 MLB Ought를 위해 선택하는 것과 관련될 때 믿을 수 있는 이상적인 사람만을 발견해야 한다.

MLB 베팅 분야의 전문가인 만큼 당신은 그들을 고수하고 생각할 수 있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32-22) –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단순히 9번의 비디오 게임, 캔자스시티, 샌디에이고, 콜로라도로 가는 3번의 도시 여행으로 6승을 거두었고, 카디널스는 실제로 훌륭한 야구를 하고 있으며, 센트럴 카디널스에서 25번의 비디오 게임으로 밀워키를 이끌고 있다.

카디널스는 265번의 타율로 리그 선두 공격 그룹이다. MVP 알버트 푸졸스는 실제로 3번의 타점을 기록하며 270세 이하 타율을 기록하며 정말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이번 시즌 후반 맷 홀리데이와 랜스 버크먼이 이 짐을 지고 NL을 이끌며 타격에 앞장섰다. 세인트루이스의 피칭은 환상적이어서 카일 로세, 카일 맥클렐런, 제이미 가르시아로부터 18승을 통합했다.

약점 : 캐쉬맨은 비수기에 투구가 필요하고 여전히 CC를 넘어서는 투구가 없다는 것을 이해했다. 진짜 문제는 사바시아가 이번 시즌 이후에 걸을 수 있다는 것이고, 그는 정말로 그렇게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그 너머 AJ 버넷, 이반 노바, 바르톨로 콜론, 필립 휴즈가 이 사람들인가? 이번 시즌이 발표되고 만들어질 때까지 사바시아를 제외한 나머지 선발투수들이 500세 이상의 공동기간을 갖게 된다면 우리는 놀라지 않을 것이다.

MLB 시험은 일반적으로 오전 9시에 시작될 예정이지만, 희망자들은 30분 일찍 나타나도록 요청 받는다. 공원에 도착하면 등록 카드를 완성하는 것이 회사의 첫 번째 주문이다. 이 카드에서 번호를 발견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