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용은 언젠가 검색엔진최적화 은퇴할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자녀들에게 현재 안정된 조직을 가질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그는 그의 아들의 약간의 도움으로 웹사이트를 개발하는데 손을 대기로 결정했고, 그는 그가 그의 사이트를 홍보하기 위해 일할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가 해야 할 일은 그들을 고용하는 것 뿐이었고 사람들이 물건을 사기 위해 웹사이트에 왔을 때만 돈을 지불하는 것이었다.
많은 사람들이 구매에 대한 생각을 싫어한다는 것을 알지만, 경쟁자가 모르는 것을 알고 있을 때 진정한 장점이다. 2번 가이드라인은 양질의 제휴 마케팅 가이드를 구해서 읽고, 온라인에서 돈을 버는 것에 대해 진지하다면 가능한 한 많이 배워야 한다.
다른 모든 사람들과 달라지도록 노력하라. 즉, 특별해야 한다.
즉, 기존의 모든 제휴 마케팅 계획은 실제로 많은 개인들이 제시되고 있는 판매와 마케팅 투구를 맹목적으로 보이게 만들었다. 그러나 그들을 비난할 수는 없다. 당신은 당신의 창조적인 주스가 흐르게 하고 그들이 떠나는 것을 막고 그들을 더 오래 머물게 하고 제휴 마케팅에 대한 인내를 더 많이 알게 할 수 있는 독창적인 것을 줄 필요가 있다.
하지만, 제휴 마케팅은 그렇게 쉽지 않다. 당신은 훌륭한 품질의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구매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자료를 직접 제공하거나 전문가와 함께 일해야 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로 고객을 데려가야 할 것이다. 그렇게 하기 위해, 일부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은 서와 상품 디렉토리 사이트를 이용하고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사이트를 검색 페이지에 광고주로 기록하기 위해 돈을 지불한다.
한편, 제휴 온라인 마케터로서, 당신은 어떤 것에 대해서도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특정한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고 개인은 그것을 구매하고 있다.
그들은 초기 공급자나 제조자로부터 그것을 구입한다.
공급자는 그들이 어떤 지원 관심사가 있다면 그것은 그들을 위한 판매원으로 일하고 있다.
당신은 단지 구매자들에게 발전하는 교통을 가져오고 당신은 각각의 판매에서 수수료를 받는다.
어떤 제휴 네트워크를 다루고 싶은지 먼저 살펴보는 것부터 시작해야 한다.
무엇을 하고 싶은지, 어떤 전문 분야에 집중하고 싶은지 알아보고, 그에 대처하는 제휴 네트워크를 발견하면 연구해야 할 네트워크가 얼마나 많은지 제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정말 보람이 있을 수 있고, 그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할 수 있다.
그래서 가장 먼저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어떻게 수입을 얻을 수 있는지 발견한다.
이 프로그램에서 제휴 프로그램이 당신에게 보상할 수 있는 세 가지 방법이 있다.
첫째, 이 프로그램에서 사용자는 개인을 상인 사이트로 재지시하는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돈을 받을 것이다. 프로그램에 따라, 당신은 몇 가지 돈을 받게 될 것이다. 상인 사이트를 유발하는 클릭당 센트 또는 몇 달러
훌륭한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될 다양한 마케팅 전략이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무엇을 하고 무엇을 하는지 배워야 한다.
그러나 아직 과도한 경쟁자가 없는 키워드를 찾아라. 그렇게 하면 지금까지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제휴 마케팅 방법인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트래픽을 끌어낼 수 있는 격투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이것은 온라인 검색 엔진을 사용하여 빠르게 할 수 있고 당신이 어떤 결과를 얻는지 알아보기 위해 수많은 키워드를 스크리닝할 수 있다.
모든 것을 할 수 없다 – 모든 사람에게 무엇이든 될 수 없다. 만약, 몇 가지 양질의 제휴 프로그램과 항목에 집중하여 너무 많은 제휴 프로그램을 홍보하려는 큰 유혹이 있을 때, 당신의 성공을 복제하는 방법을 발견하라. 당신의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당신의 성공을 바로 다음 프로그램으로 가져가라. 그리고 그것을 처음 제대로 하고, 다시 한 번 반복하라. 새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20~30개의 프로그램을 캐주얼하게 홍보하려는 계열사가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한 프로그램을 홍보하는 데 힘을 쏟는 계열사보다 훨씬 더 많은 시간을 허비하고 있음을 확인합니다
좋아, 그건 비교적 우스꽝스러운 질문처럼 보이지, 그렇지 않니? 하지만 거기에는 이유가 있다: 당신은 이것을 진짜 조직으로 만들고 싶은 장기적인 것을 위해 그 안에 있는가, 아니면 단지 빠른 현금을 벌고 싶은가?
또 다른 중요한 점은 특정 틈새시장이 여러분에게 조금 관심을 가져야 한다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시작하면서, 여러분은 거의 돈이 없고 많은 작품을 아웃소싱할 수 없다면, 여러분은 그 틈새시장에서 여러분의 사이트를 위해 많은 콘텐츠를 연구하고 생산하는 것이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래서 여러분은 모든 예비 콘텐츠를 직접 생산해야 할 것이다. 그래서 여러분은 어떤 특정한 내용과는 반대로 그것을 조금 더 쉽게 발견할 수 있다.